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피소드/대한민국 여행

[제주도 여행/제주도 관광지] 귀여운 캐릭터와 로보트, 아이들이 좋아해 # 캐릭월드

[제주도 여행/제주도 관광지] 귀여운 캐릭터와 로보트, 아이들이 좋아해 # 캐릭월드

오늘의 여행 이야기는 '제주도 여행! 귀여운 캐릭터와 로보트, 아이들이 좋아해! - 캐릭월드' 포스팅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캐릭터와 로보트가 가득한 제주도 캐릭월드는 가족여행객이 많이 찾아오는 곳인데요.
어른들이 둘러봐도 추억을 생각할 만한 볼만한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전시 되어 있던 공간으로 기억이 됩니다.
자녀와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 가볼 만한 제주도 관광지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곳에서 뛰어 캐릭터와 함께 뛰어 놀고 있는 아이들을 보니 저도 모르게 흐뭇해 지는 기분이 들었으니까요.
저도 동심으로 돌아가 캐릭터와 춤을 추는 로보트를 보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던 공간이였답니다.
자! 그럼 쥬르날이 제주도 여행중 들린 캐릭월드에서 어떤 추억을 만들었는지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렸을 때는 귀여운 캐릭터가 더 좋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신기한 물건(?)을 보는게 더 즐거운 것 같습니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로보트를 볼 때 정말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
그 외에도 오랜만에 만나는 스머프도 반가웠고 신기름 그림도 볼 수 있어서 즐거웠답니다.


한적한 제주도 캐릭월드, 입구에 있는 커다란 킹콩의 모습이 인상적 입니다.
영화 킹콩은 꽤 재미있게 봤었던 것으로 기억 되는데 이 곳에서 다시 보니 정말 반갑네요.


킹콩의 손안에 올라갈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
제주도 캐릭월드를 찾아온 아이들도 신나게 킹콩에게 잡혀 놀고 있었답니다.


같이 방문한 영화속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며 ...
자청해서 킹콩 손아귀에 들어가 비명을 지르며 즐거워했답니다.

" 살려줘~! 쥬르날!!! "
" 싫어요. "

저도 킹콩 손에 잡혀 보고 싶지만 킹콩이 절 싫어 할 것 같아 올라가지 않았답니다.


▲ 제주도 캐릭월드 이용요금 및 관람시간

제주도 캐릭월드 이용요금과 관람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이용을 계획 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안으로 들어가 인상적이 였던 것만 간단히 소개해 보면 ...
가장 먼저 '트롬곰인형' 이 다량으로 전시 되어 있던 점이 생각 납니다.

트롬곰돌이를 보니 옜날에 지금은 헤어진 옛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줬던 ...
초 대형 트롬 곰돌이가 생각이 나더군요.

지금은 선물로 준 곰돌이가 어디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
어딘가에서 해체 되지 않았기만을 바랄 뿐 입니다.

하악 ... 이런 것도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부분이 아닐런지요. ㅠ_ㅠ...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헬로우 키티' ...
저도 가서 만져보고 싶었지만 아이들이 키티 옆에서 떨어질 줄 모르더군요. ㅠ_ㅠ...


한 쪽에는 캐릭터 분장을 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었답니다.
같이 방문했던 여행자 분이 마이클 잭슨 가면을 쓰고 춤을 따라 추는게 왜 그렇게 웃기던지... ㅎㅎㅎ


잠깐! 여러분들은 위 그림이 무엇으로 보이시나요? 
일단 3초간 보시며 생각하신 다음 스크롤을 내려 정답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여자 엉덩이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아마 ... ㅎㅎㅎ;;;
정답은 볼륨감 있는 튼실한 근육을 가진 남자의 어깨와 가슴 근육이랍니다. 
아마 정답을 틀린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_=;;;


뒤쪽에 사격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었답니다.
사격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초대형 사이즈의 토피어리도 뒤쪽에 전시가 되어 있었는데, 조금 '야하'다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아마 위에 '여자 엉덩이'라고 생각하신 분들은 위 토피어리가 왜 야한지 금방 알아보셨겠지요? ㅎㅎㅎ;;;


계속 관람하다 보니 '아바타' 캐릭터도 전시가 되어 있었답니다.
영화에서 보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네요. ^^*


그리고 가장 신기했던 춤을 추는 로봇,
아이돌 그룹 '카라'의 '미스터' 음악에 맞춰서 춤을 추고 있었는데 ...
동영상을 촬영해 두지 못한게 상당히 후회 스럽네요. ㅠ_ㅠ...
로봇의 절도 있는 동작과 음악에 딱 맞는 춤이 상당히 인상적이였으니까요.


개인적으로 어렸을 때 부터 많이 좋아하던 스머프.
옛날에 누가 절 보고 '가가멜' 닮았다고 했던 친구가 있었는데 ...
지금은 그 친구는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덧글. 고등학교를 같이 다녔던 나를 가가멜이라고 불렀던 친구야.
어디에 있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길 바래. 보고 싶다!!! ^^*



이티와 함께 자전거 여행을 체험(?)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같이 방문한 지인도 신났는지 자전거 위에 올라가 내려오지 않더군요. ㅎㅎㅎ;;;


그리고 샌드 에니메이션을 체험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오늘은 인증샷이 없으니 인증 텍스트라도 올려야 겠습니다. ^^*


캐릭월드를 둘러보고 나오니 역시 전시관의 마지막은 기념품 판매점으로 연결 되는 것 같습니다.
사람의 심리상 마지막에 기념품 판매소가 있으면 무엇인가 사고 싶어지기 마련이니까요.


기념품 판매소를 지나와 밖으로 나가는 길에 뭔가 특이한게 있어서 가봤더니 ...
제주도 관광지, 맛집, 펜션 등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할인 쿠폰도 준비 되어 있더군요.
누구나 무료로 챙겨 갈 수 있는 무료배포 쿠폰이니 필요한 분들은 원하는 만큼 챙겨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TIP. 누구나 쿠폰만 제시하면 바로 쿠폰에 적힌 %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더군요.


여긴 도대체 어떤 곳인지 궁금해 지는 곳도 발견했습니다.
같이 가줄 사람이 없다는게 함정이지만 ... ㅠ_ㅠ ...

별 다른 의도 없이 어떤 곳인지 정말 궁금하다고 해야 할까요?
성인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 쯤은 관심 가는 공간(?)이 아닐까요. ㅎㅎㅎ;;;


▲ 이티 놀이를 하고 있는 인증샷. 똬!

이티와 함께 하늘을 날고 이는 지인과 이티 놀이도 해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던 제주도 캐릭월드.
어린시절 추억을 생각나게 만드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했던 공간이였던 것 같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캐릭월드를 찾아가 이티에서 저처럼 인증샷을 남겨 보는 건 어떨까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놀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제주도 여행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상호 : 캐릭월드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2013-2번지
전화 : 064-784-3500
이용안내 : 본문내 가격과 이용시간을 참고.
- 로보트의 춤추는 모습은 정말 신기했던 것으로 기억.
-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주도 관광지.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추억을 생각 할 수 있는 즐거운 데이트 코스가 될 수 있는 곳이라 생각 되며 ...
아이들과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길에 온 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라 생각 됩니다.
위 내용 다시 한 번 확인 하셔서 즐거운 제주도 여행 계획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
그럼 이것으로 제주도 여행! 귀여운 캐릭터와 로보트, 아이들이 좋아해! - 캐릭월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