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에피소드/대한민국 맛집

[강원도 맛집/화천 맛집] 이외수도 맛 본 한방 닭백숙, 부드러운 육질의 토종닭 # 용화산가든

[강원도 맛집/화천 맛집] 이외수도 맛 본 한방 닭백숙, 부드러운 육질의 토종닭 # 용화산가든

강원도 맛집! 이외수도 맛 본 한방 닭백숙, 부드러운 육질의 토종닭이 일품! - 용화산가든 포스팅 입니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한방 닭백숙, 언제 먹어도 기분 좋은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최고의 메뉴가 아닐까요? ^^
그런 닭백숙을 토종닭으로 만들었음에도 부드러운 육질을 즐길 수 있는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토종닭의 경우 흔히 아는 닭고기 보다 훨신 근육이 발달해 훨신 질긴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의 경우 토종닭임에도 불구하고 육질의 부드러움이 일품이랍니다.
이가 좋지 못한 사람도 누구나 부드럽게 씹히는 토종닭 한방 닭백숙을 즐길 수 있다니 관심이 가시나요? ^^
강원도 화천에 있는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은 흔히 맛보기 어려운 부드러운 토종닭 닭백숙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니까요.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은 소설가 이외수 선생님도 찾아와 맛을 보셨던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
부드러운 육질의 토종닭으로 만든 한방 닭백숙을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 번 찾아가볼 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자! 그럼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이 어떤 곳인지 쥬르날이 생생한 현장을 자세히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쥬르날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의 닭백숙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늦더위를 극복해 내기 좋고 몸보신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꼼꼼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한적한 느낌의 강원도 화천, 자연 경관이 좋고 물 좋은 동네라 여행객들이 끊이지 않는 곳이랍니다.
여행을 떠난 시간에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것보다 즐거운 일도 드물겠지요? ^^


간판 옆으로난 길을 따라 들어가보니 예쁜 전원주택 느낌의 건물이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이랍니다. ^^
야외에서 자연을 느끼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 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 방문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디가나 중요한 것이 메뉴판이겠지요? ^^
한방닭백숙의 경우 4인분 기준을 가격이라고 하니 부담되는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했던 터라 기본 세팅이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네요.
반찬의 종류는 5가지가 양쪽에 나란히 준비가 되어서 그런지 왠지 모를 푸짐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세팅이 깔끔해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느낌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 중에 들린 음식점이니 맛에 대한 기대감도 더 커져가는 것 같네요.


그럼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의 반찬 부터 하나씩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원조 밥도둑의 대명사 양념게장, 그냥 무난한 편이긴 하지만 양념게장을 기본찬으로 주는게 마음에드네요.


그냥 먹기 보다는 닭고기와 함께 먹었을 때 괜찮았던 김치.
양념이 강하지 않았던 편이였습니다.


샐러드는 그냥 식전에 먹기 좋은 정도랄까요?
흔한 맛이라 따로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나오는 반찬에서는 강원도의 느낌은 많이 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보통 지방색을 강하게 띄는 음식점들도 많으니까요.


강원도가 감자로 유명하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죠?
강원도식 감자볶음은 아니지만 감자의 맛이 꽤 괜찮았답니다. ^^


두둥!!! 커다란 냄비에 두 다리를 쩍~ 하고 벌리고 등장한 한방 닭백숙(45,000원)
토종닭의 크기가 상당하다는 장점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다리 하나 그대로 뜯어보니 상당히 먹음직 스럽게 느껴지네요. ^^
역시 닭요리를 먹을 때는 닭다리가 가장 먼저 신선이 간다고 해야 할까요?


안쪽에 숨어 있던 마늘도 눈에 들어오네요.
개인적으로 마늘이 넉넉히 들어간 요리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니까요. ^^


몸에 좋은 건 빼놓지 않고 먹어줘야 겠지요? ^^
맛을 낸다고 힘이 쭉 빠져버린 면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맛이 쏠쏠하네요.


앞서 이야기 드렸지만 토종닭을 경우 보통 닭고기 보다 육질이 질긴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요리 방법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겠지만 부드러운 토종닭의 맛보기는 참 어려우니까요.
그런 부분에서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의 닭백숙은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으로 모든걸 알려드릴 수 없다는 점이 아쉬울 뿐이지요.
궁금하신 분들은 부드러운 토종닭 닭백숙을 한 번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


닭고기를 다먹고 마지막은 닭죽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
육수 맛이 일품이라 그런지 닭죽맛도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 좌, 한량이 / 우, 소설가 이외수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에서 이외수 선생님도 만나볼 수 있었기에 인증샷도 남겨보았습니다.
화천 스타일의 대명사 이외수 선생님을 만나볼 수 있었기에 용화산가든이 더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


부드러운 토종닭의 맛은 괜찮은편이였기에 강원도 화천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한 번 들려볼만한 곳이랍니다.
즐거운 여행길에 푸짐한 토종닭 닭백숙 한 번 드셔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기회 내어 찾아가보시길 바랍니다. ^^
가족 단위는 물론 친구들과 함께 찾아가도 좋을 것 같고 특히 이가 안 좋으신 분들도 ...
토종닭 닭백숙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상호 : 용화산가든
주소 :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 삼화리 1반 (삼화리 486번지)
전화 : 033-441-9999
- 주차 가능
- 부드러운 육질의 토종닭 닭백숙이 일품.



여행을 하는 도중 맛있는 음식점을 만나게 되면 기분이 좋아지는 건 블로거로서 어쩔수 없나 봅니다.
이외수 선생님도 만나 볼 수 있어서 즐거웠던 그 시간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 맛집 용화산가든 여러분들이 보기에는 어떠신가요? 냉정한 평가 부탁드립니다. ^^
그럼 이것으로 강원도 맛집! 이외수도 맛 본 한방 닭백숙, 부드러운 육질의 토종닭이 일품! - 용화산가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