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 카메라 추천 > 캐논 70D 18-135 stm 조합 솔직한 사용 후기



DSLR 카메라 추천 > 캐논 70D 18-135 stm 조합 솔직한 사용 후기


중급기 캐논 70D는 DSLR 크롭바디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몇 안되는 제품이라 생각 합니다. 지난 번에도 포스팅 작성했던 내용'크롭바디 DSLR의 종결자 캐논 70D 사용기' 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2개월간 꾸준히 제품을 사용해 보니 일상 부터 전문적인 사진까지 무난히 소하해 낼 수 있는 DSLR 카메라 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동안 캐논 70D 18-135 stm 조합을 사용하면서 많은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일상에서 친구들과 찍은 사진은 물론 음식점에서 카페에서 혹은 여행을 가서 출사를 가서 사진을 찍는 동안 그 결과물이 그 어떤 카메라로 촬영 할 것 보다 마음에 들었기 때문 입니다. 또 18-135stm 렌즈는 전천후로 사용 할 수 있는 여행용렌즈로 불려질 만큼 다양한 화각을 소화해 낼 수 있는 DSLR 렌즈이며 캐논 70D와 상성이 매우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카메라 입문자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제품군이라고도 생각됩니다.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DSLR 카메라 추천 > 캐논 70D 18-135 stm 조합 솔직한 사용 후기'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제 2개월간 캐논 70D와 18-135 stm을 통해 촬영한 사용 하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SLR 카메라 추천, 캐논 70D


먼저 추천하고 싶은 캐논 70D 제품은 누구나 일상적인 사진 부터 전문적인 사진 까지 대부분의 영역을 소화해 낼 수 있는 괜찮은 제품이라는 점 입니다. 와이파이 등을 추가해 편의성을 더했으며 동영상 촬영기능도 stm 렌즈와 함께라면 매우 부드럽고 조용하게 촬영할 수 있다는 것도 제가 생각하는 장점중에 하나 입니다. 물론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사진 결과물 입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 처럼 길을 걷다 우연히 만난 노을을 촬영을 한다던가 여행을 가서 사진을 찍는다던가 자동모드만 활용해도 카메라 입문자 분들도 쉽게 좋은 사진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수동조작 모드를 활용해 내가 원하는 사진 결과값을 이끌어내는 힘도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저는 비슷한 예산안에서 가장 괜찮은 DSLR 카메라를 추천해달라 한다면 캐논 70D라고 후회 없이 말 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색감을 표현해 내는 기능도 타기종에 비해 괜찮은 편이랍니다. 위 사진은 제가 지난 2014년 4월 초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촬영한 사진이랍니다. 바다 그리고 하늘의 푸르름과 제주도 유채꽃 밫을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 낼 수 있었습니다. 자연을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담아낼 수 있는 것 만큼 카메라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해 낼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 캐논 70D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 낼 수 있는 DSLR 카메라 이다.


일상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캐논 70D


캐논 70D는 일상 속에서도 일상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준답니다. 집에서 맥주 한 잔 가볍게 즐길 때도 그 추억을 더욱 멋지게 기록해 준답니다. 사진은 본질은 기록이다 라는 말이 있듯 주어진 상황을 자연스럽게 담아 낼수 있는 카메라이기 때문에 입니다. 똑딱이나 스마트폰에 비해 무겁다는 단점이 있지만 카메라와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조금 무겁더라도 언제나 카메라와 함께 하고 싶은 것이 카메라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인드이니까요.


저 역시 언제 어디서나 DSLR 카메라와 함께 하고 있답니다. 조금 무겁고 가끔은 솔직히 귀찮을 때도 있지만 일상 속 다시 없을 추억들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저에게는 충분히 즐거운 일이니까요. 사람들과 만나 추억을 기록하는 것만큼 즐거운 일이 또 무엇이 있을까요?


최근에는 조부모님댁으로 입양온 귀여운 강아지 '은돌이' 사진도 DSLR 카메라를 제가 항상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촬영 할 수 있었던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언제 어디서나 DSLR 카메라와 함께 한다면 단 한 번 밖에 없는 일상속의 추억들을 바로바로 촬영해 추억 할 수 있답니다. 저도 카메라를 항상 가지고 다니게 된 것은 벌써 수 년이 흘렀지만 언제 어디를 가더라도 항상 DSLR 카메라와 함께 한답니다.


▲ 캐논 70D 18-135 stm 렌즈로 촬영한 야경 사진.


아름다운 야경을 담아내는 캐논 70D


야경 사진 촬영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캐논 70D는 좋은 파트너가 되어 준답니다. 위 사진들은 삼각대와 릴리즈를 활용해 촬영한 야경 사진이랍니다. 골목길 아름다운 벛꽃 예쁘게 담아 줄 수 있는 캐논 70D와 같은 파트너가 있다면 세상 어디를 가더라도 즐겁게 사진촬영을 하며 하루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사진과 카메라의 매력에 빠진 분들이라면 제가 하는 말이 무슨 말인지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여행을 하며 사진을 찍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가 금방 저물어 버리니까요. 


최근에는 사진을 찍는 것이 좋아 스쿠터도 구매했답니다. 서울 구석구석의 야경을 촬영하기 위해서 기동력은 필수니까요. 앞으로 DSLR 카메라와 함께 더 많은 곳을 여행하며 더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만 생각해도 입가에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진답니다. 앞으로 스쿠터와 함께 서울 투어를 하며 사진을 찍는 모습들도 종종 보여드릴텐데 제 블로그를 구독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캐논 70D 18-135 stm 조합 솔직한 사용 후기555

사진을 찍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그리고 좋은 카메라를 사용하고 싶은 사람의 욕구 까지 만족시키는 캐논 70D 더 좋은 DSLR 카메라 더 비싼 카메라도 존재하겠지만 저는 캐논 70D 정도면 사진에 대한 욕심 까지도 충분히 만족시켜줄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18-135 stm 렌즈 가성비 뛰어난 여행용 랜즈로 '여행용 렌즈, 캐논 EF-S 18-135mm F3.5-5.6 IS STM 사용기' 를 보면 더 저세히 아시겠지만 캐논 70D와 상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기도 하기 때문에 다른 렌즈 없이 하나의 렌즈로 다양한 화각의 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상당한 매력을 가진이기도 하답니다. 여러가지 렌즈를 교체해 끼우는 것이 불편한 분들이라면 여행 갈때 짐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라면 캐논 70D에 18-135 stm 렌즈 정도만 장비를 갖추고 사진 촬영을 해도 충분 하답니다. 


더욱 재미있게 사진 찍는 노하우


사진은 그리고 본인이 어떻게 찍고 어떻게 상황을 만드는지에 따라서 더 재미있고 즐거운 추억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가만히 멍하니 앉아 있는 초상화 같은 사진 보다는 역동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한 움직이는 움짤 사진을 만들어 보는 것도 동영상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또 다양한 상황을 연출해 봄으로서 사진을 함께 찍는 사람들과도 새로운 추억 재미난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으니까요. 그럼 제가 어떻게 재미있게 사진을 찍으면서 다양한 상황을 연출해 보았는지 제 경험담을 들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에 보이는 사진을 보시면 달려가는 듯한 느낌을 표현해 낼 수 있답니다. 가까이서 얼굴이나 동작을 강조한 사진을 찍으면 더욱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사진이 되겠지요? 혹은 아래 보여드리는 움짤 사진 처럼 함께 뛰어다니면서 재미난 사진 촬영에 도전해 보는 것도 사진생활을 더욱 즐겁게 하는 방법중 하나 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위 사진의 연결 하여 연사 모드로 촬영하여 하나의 GIF 이미지로 만들어낸 움짤이랍니다. 이런식으로 응용을 하면 더 다양하면서도 재미난 상황을 카메라 속에 담아 낼 수도 있답니다. 그렇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움직이면 어떤 느낌일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보여드린 움짤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사람들도 모두 즐거워 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 단순히 멋진 사진을 찍어야지 보다는 이 처럼 재미난 상황을 연출해 사진을 촬영하는 것도 카메라와 사진 생활을 더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는 같이 사진을 찍을 사람이 없어서 이런 건 하기 힘들다면 사진 동호회 활동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온몸을 던져 연출 된 사진 촬영을 함께 즐기는 친구들을 쉽게 만나 볼 수 있을 테니까요.


위에 보이는 모습들 처럼 사진은 일상을 담거나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상황을 연출해 가면서 촬영을 해도 더 재미나고 즐거운 사진 생활을 즐길 수 있답니다. 어떤 카메라와 함께 DSLR 사진 세계로 입문하게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 DSLR 세계로 빠져들기를 작정했다면 절대 장농표 DSLR 이 되게 하지 마시고 끊임 없이 사진을 찍고 언제나 카메라와 함께 하실 수 있기를 빌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DSLR 카메라 추천 > 캐논 70D 18-135 stm 조합 솔직한 사용 후기'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끝 까지 읽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르날의 에피소드 │ 에디터,쥬르날 │ 카메라, 캐논 EOS 70D


" 본 포스팅은 캐논 코리아 컨슈머이미징에서 지원을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