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르날의 에피소드/감성범람 에세이

안녕하세요? 대학로에 살고 있는 쥬르날 입니다.

안녕하세요? 대학로에 살고 있는 쥬르날 입니다.

# 쥬르날의 첫인사


쥬르날의 에피소드 :: 안녕하세요? 대학로에 살고 있는 쥬르날 입니다. 포스팅 입니다. 

처음은 인사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좋겠지요? ^^
안녕하세요? 대학로 근처 어딘가에 살고 있는 쥬르날 인사 드립니다.
혹 다른 지역의 대학로와 혼동 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서울특별시 혜화역 인근 대학로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후에는 글에 뭐라고 설명을 하지 않아도 알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랄까요?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어쩔 수 없이 대학로로 건너와 생활을 하게 되었답니다.
집을 잃고 2개월 정도 노숙 비스무리한 생활을 하다가 정착하게 된 곳이라 더 애착이 가는 것 같습니다.
그렇듯 저와 대학로는 아주 끈질긴(?) 인연이 있는 장소 랍니다.

대학로 혜화역 1번출구

여기 까지만 이야기 드려도 눈치를 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 저는 연극쟁이 랍니다.
자세한 것은 더 친분이 쌓이게 된다면 알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물론 쥬르날의 블로그에 자주 오시게 되면 자연~ 스럽게 알게 될테니 긴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대학로에 살게 된 것은 2년 정도 지만 ...
15년 넘게 가까이 완래 하며 살았던 저의 또 다른 고향이랍니다.
골목길 구석 구석 모르는 곳도 없으며 저의 흔적(?)이 많이 남아 있는 대학로 ...
그 추억을 여러분들과 공유를 하고 싶습니다. ^^

이 블로그는 대학로에 대해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정보를 공유하고 공연 소식은 물론 ...
대학로 맛집, 데이트 코스 등과 함께 저의 일상 에피소드를 나누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기존에 싸이월드, 네이버, 다음 블로그를 운영하며 블로그에 대한 매력을 느끼게 되었으며 ...
본격적인 블로거 활동을 하고 싶은 마음에 티스토리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초기에는 스킨과 플러그인 설치, 메타 블로그 설정 등 으로 인해 ...
약간 정돈 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릴지도 모르지만 ...

최대한 빨리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최종 업데이트 (2013-01-23)
- 오탈자 수정.

추가 하고 싶은 말.
- 현재는 대학로에 살지 않고 다른 지역으로 이사 갔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안녕하세요? 대학로에 살고 있는 쥬르날 입니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대학로 근처에 살고 있는 쥬르날 입니다. 혹 다른 지역의 대학로와 혼동 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서울 혜화역 일대 대학로임을 알려드립니다. 이 이후의 글에는 이런 설명 하지 않겠습니다. (^^.)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어쩔 수 없이 대학로에 이사와서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집을 잃고 2개월 쯤 더 돌이 노숙 생활을 하다가 정착하게 된 곳이라 더 애착이 가는 것 같습니다. 대학로와 저는 아주 오랜 인연이 있는 장소 입니다. 여기 까지만 이야기 해도 알 분들은 알겠지만, 저는 연극쟁이 입니다. 자세한건 저와 더 친분이 쌓이게 되면 혹은 이 블로그에 자주 오시게 되면 아실 테니 긴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

대학로에 살게 된 지는 1년 6개월여 밖에 되지 않지만, 거의 15년 가까이 왕래하면서 살았던 나의 동네 입니다. 골목길 구석구석 모르는 장소도 없고, 여기저기 나의 흔적(?)들이 많이 남아 있는 행복한 공간 입니다. 대학로에 대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찾고 싶은 정보들을 공유하고 공연 소식과 대학로의 맛집 그리고 저의 일상 생활에 대해 많은 사람들과 정보를 나누고자 이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싸이월드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하면서 블로그에 대한 매력을 느끼게 되어 본격적으로 블로거의 길로 들어서기 위해 티스토리에 정착을 하게 되었답니다. 아마 보름간은 스킨과 플러그인 설치 메타블로그 설정 등으로 인해 약간 정돈 안된 블로그의 모습을 보여 드릴 지도 모르지만, 최대한 빨리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0^) 여러분들을 많은 도움 바랍니다!

- 박스 안의 내용은 수정 되기 전 원문 입니다. (최초 작성일 2011-01-21 / 03:08)

:: 더보기 ::

[서울 대학로 맛집] 파스타 싫어하는 남자도 만족시킨 맛의 비결
[서울 대학로 맛집] 흔히 볼 수 없는 초대형 30cm 삼치구이!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맛!
[서울 대학로 맛집] TV 방송출연 인증 액자를 치워버린 사장님의 황당한 이유?
[서울 대학로 맛집] 오천원에 즐기는 반계탕! 저렴한데 맛있어 삼계탕 보다 푸짐하고 좋아!
[서울 대학로 맛집] 대학로 맛집! 어머니가 만들어 주시는 가정식 백반을 맛 볼 수 있는 곳!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