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제주시 맛집] 낚시로 잡아온 생선 회 떠주는 곳 # 탐라는 바당



[제주도 맛집/제주시 맛집] 낚시로 잡아온 생선 회 떠주는 곳 # 탐라는 바당

오늘의 맛집 이야기는 '제주도 맛집! 낚시로 잡아온 생선 회 떠주는 곳, 저렴한 가격! - 탐라는 바당' 포스팅 입니다.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직접 잡은 생선을 회로 떠주는 곳을 하나쯤 알고 있을 필요가 있겠지요? 
집적 잡은 생선을 회 떠주는 곳은 개인적인 친분이 있거나 단골손님인 경우가 아니면 어려운 경우도 있으니까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주도 맛집 탐라는 바당은 저렴한 상차림 비용만 받고 잡아온 생선을 회 떠주는 곳인데요.
회 떠주고 매운탕 까지 제공 되는 것은 물론 기본 상차림도 푸짐하게 나오는 곳이란 생각이 듭니다.
낚시로 직접 잡아오지 않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주도 횟집들은 보통 가격대가 꽤 있는 편인데 제주도 맛집 탐라는 바당은 저렴한 편이였으니까요.
자! 그럼 제주도 맛집 탐라는 바당이 어떤 곳인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횟집이 비싸다는 편견을 버릴 수 있도록 만드어 주는 곳이 바로 이런 곳이라 생각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분명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으니까요.
또, 낚시 여행객들에게는 저렴한 상차림 비용만 받고 회를 떠준다는 것 만으로도 괜찮은 곳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바로 옆 건물에 회포장센터가 따로 마련이 되어 있는데요.
직접 사먹길 바라는 분들은 이쪽에서 주문을 하고 가게 위로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가게 내에서 그냥 주문 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시더군요.


제주도 맛집 탐라는 바당은 모든 흑돼지 고기가 푸짐하게 나오는 곳을 유명한 '탐라는 도새기'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탐라는 도새기 사장님이 같이 운영하시는 곳이라 비슷한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인의 초대를 받고 정식 오픈 전에 찾아간 곳이라 아직은 조금 준비가 덜 된 모습으로 보여 집니다.
본래는 탐라는 도새기 단체손님을 받던 공간을 개조해서 사용하는 것이라고 하더군요.


▲ 잡어 中 30,000원 + 1인 상차림 비용 5,000원 x 4인 상차림의 모습. (총 금액 50,000원)

제주도 맛집 탐라는 바당은 1인 상차림 비용을 따로받고 있었는데요.
회가격이 저렴한 터라 상차림 가격을 포함해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었답니다.
매운탕에 기본찬도 충실히 나오는 모습을 보니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 생각 되네요.
제가 먹었던 메뉴는 이 곳에서 회를 주문해 먹은 경우고 직접 생선을 잡아올 경우에는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겠지요?

TIP. 2명의 경우 小 사이즈 하나 주문하고 상차림 비용 2인 10,000원을 더하면 30,000원에 즐길 수 있음.


푸짐하게 차려진 상차림을 앞에 두고 사진만 찍고 있을 수 는 없겠지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탐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꽁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꽁치지만 이 곳에서 먹으니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름기 없고 담백한 꽁치 맛이 인상적이였던 편이였으니까요.


제주도 맛집 탐라는 바탕은 100% 유기농 채소를 사용하는 곳인데요.
직접 농사를 짓고 가져오시는 채소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었답니다.


횟집에서 안 나왔으면 하는 파전 ...
맛도 그냥 그랬답니다. =_=;;;


다른 상차림 메뉴는 마음에 드는 편이였습니다.
전어회와 한치까지 차려지는 걸 보면 꽤 실속 있는 편이 아닐까요?

TIP. 제철에 나오는 횟감은 수시로 변경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인 잡어회! 황동과 우럭이 꽤 푸짐하게 차려진 것 같습니다.
상차림 비용해서합쳐서 이 가격이면 제주도에서 흔히 찾아보긴 어려운 가격이니까요.


매운탕도 푸짐하게 차려 집니다.
큼지막하게 썰려 들어간 두부가 인상적이네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회의 품질이겠지요? ^^*
이 정도면 가격대비 누구나 만족 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골고루 쌈을 싸서 초장을 발라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겠지요? ^^*
회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었던게 아닐까 생각 되네요.


메인 잡어회를 다 먹고 매운탕을 끓이니 술 안주로도 넉넉 할 것 같습니다.
매운탕 맛도 이 정도면 괜찮은 수준이라고 생각 됩니다.


살점하나 찾아 들고 인증샷도 찍어 봅니다.
매운탕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데 이 정도면 훌륭하다 생각이 되네요. ^^*


제주도 맛집 탐라는 바당은 가격적인 면에서 괜찮은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낚시꾼들이라면 회 떠주는 곳이라 알고 계시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제주도에서 회를 저렴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 번 찾아가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흔히 찾아 볼 수 없는 저렴한 가격에 회를 즐길 수 있는 괜찮은 곳이니까요.

상호 : 탐라는 바당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82-11 3층
전화 : 064-746-6308
주차 : 인근노상주차
- 저렴한 가격에 회를 즐길 수 있는 곳.
- 직접 잡아온 회를 떠 먹을 수 있는 곳.



정식 오픈을 한 곳이 아니라 지인의 초대로 먼저 다녀온 곳이기 때문에 ...
방문 하실 계획이라면 미리 전화로 확인을 해야 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 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을 수 있는 제주도 맛집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제주도 맛집! 낚시로 잡아온 생선 회 떠주는 곳, 저렴한 가격! - 탐라는 바당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