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하와이 신혼여행 코스 추천] 영화 쥬라기공원 촬영지, 세계적인 관광 명소 # 쿠알로아 렌치



[하와이 여행/하와이 신혼여행 코스 추천] 영화 쥬라기공원 촬영지, 세계적인 관광 명소 # 쿠알로아 렌치

쥬르날의 오늘의 하와이 이야기는 하와이 신혼여행 코스로 각광받는 '쿠알로아 렌치' 포스팅 입니다. 
하와이 신혼여행객들에게 신혼여행코스로 자주 추천 되는 코스로 일반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쿠알로아 렌치.
이 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로 알려진 곳으로 영화 쥬라기공원은 물론 수 많은 영화가 촬영 된 곳이기도 합니다.
직접 가보니 사람들이 이곳에 찾아오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을 정도로 자연경관이 매우 아름다웠답니다. ^^*
이름만 들으면 '아 그 영화?' 라고 바로 대답이 나올 정도로 유명한 영화에도 촬영장소로 쓰였던 곳이니까요.
영화속에서 보던 공간을 직접 가서 보고 느낄 수 있다는 건 뭔가 특별한 즐거움이 있다고 말 할 수 있으니까요.
쿠알로아 렌치는 오래전 부터 신혼여행 코스로 각광받는 하와이 관광 명소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
하와이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시간 내서 한 번 쯤 들려보는 것도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듭니다.
자! 그럼 하와이 신혼여행 코스로 각광 받는 쿠알로아 렌치가 어떤 곳인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처음에 저는 눈에 익은 나무가 보일 때 부터 '설마 저기가 그 곳?'일까 생각했지만 ...
실제로 보고 나서 '아! 정말 쥬라기 공원 촬영지 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영화속과 그대로 였으니까요.
국내 영화 촬영지는 꽤 많이 둘러보았다고 생각했지만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
쥬라기공원 촬영지는 뭔가 감동의 폭이 훨신 컸던 것으로 기억이 되네요. ^^*


또, 자연이 주는 웅장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곳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대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이 그대로 잘 보존 되었던 곳이라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풍경을 가지고 있는 곳이였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 많은 영화들이 하와이 쿠알로아 렌치를 영화 촬영지로 선택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쿠알로아 렌치 입구.

하와이 시내 와이키키에서 40~50분 정도 달려가면 쿠알로아 렌치에 도착을 할 수 있었는데요.
위에 보이는 건물 뒤로 500만평이 넘는 롯데월드의 35배에 달하는 쿠알로아 렌치가 자리잡고 있답니다.
쿠알로아 렌치는 열대숲과 깍아지는 계곡으로 둘러 쌓여 있는 자연의 웅장함을 그대로 간직한 곳이였던 것 같습니다.


계단 위로 올라서면 먼저 인포메이션이 보이는데요.
이 곳에서 한국어로 된 쿠알로아 렌치 안내 책자도 비치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건물 안쪽은 식당과 기념품 판매소가 자리를 잡고 있으면 건물 안쪽에 또다른 문을 통해 ...
진짜 쿠알로아 렌치로 입장을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한국어로 안내 책자가 잘 되어 있었던 것은 물론 ...
한국인 들도 자주 찾아오는 곳이라 그런지 영어에 능숙하지 않아도 크게 걱정 할 것 없는 곳이라 생각이 되네요.


▲ 쿠알로아 렌치 기프트샵

대한민국이든 해외 든 관광지 출입구에는 항상 기념품 판매소는 같이 차려지는 것 같습니다.
이 곳에서 꽤 쓸만한 기념품도 구매 할 수 있긴 하지만 와이키키 시내 노점거리에서 사는게 더 저렴한 편이였던 것 같네요.
그래도 가격대가 다른 곳에 비해 비싼편은 아니였기에 기념품 하나 쯤 챙겨가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건물 한 쪽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도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요.
쿠알로아 렌치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유일한 곳으로 뷔페 형태로 준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가격대도 15.95달러 정도로 뷔페 음식 대비 하와이 물가 기준으로 그냥 무난한 선이였던 것 같습니다.
보통 식당만 단독으로 이용하기 보다는 패키지 코스로 이용하는 사람이 훨신 많은 곳이며,
하와이언 스타일 홈메이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인 것 같습니다.

※ 패키지 코스로 이용할 경우 조금 더 할인 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본문 하단 참조)


저도 식사를 하기 위해 코너로 달려 갔더니 한국어로 쓰여 있는 안내문구를 발견 했답니다.
뭔가 번역기를 돌린 듯한 해석으로 보이긴 하지만 한국인 관광객들에게는 반가운 안내문구가 아닐까요?


안쪽에 공간이 부족 할 경우 외부 테라스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하와이는 날씨가 좋기 때문에 실내보다는 외부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는게 더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하와이 전통 음식도 준비가 되어 있는 런치 뷔페이기 때문에 전통 음식을 먹어보는 것도 좋겠지만 ...
저는 한국인에게 익숙한 요리로 적당히 그릇에 덜어 왔답니다. ^^;;;
하와이 전통 음식 중에서 입맛에 맞는 것도 있고 아닌 것들도 있지만 ...
대체적으로 하와이 전통 음식은 객관적으로 판단 했을 때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건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섬이라는 특수성과 열대지방이라는 지역성이 더해져 기본 간 자체가 다르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조만간 한국인 입맛도 사로 잡은 하와이 전통 음식 포스팅도 별도로 준비중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쿠알로아 렌치 런치 뷔페 중에서는 그나마 립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제 개인적인 취향이 듬뿍 담겨 있긴 하지만 누가 먹어도 맛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았으니까요.
여러분들은 쿠알로아 렌치에 가게 된다면 꼭 한 번은 하와이 전통 음식을 느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뭐가 되었든 하와이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도 경험해 보는 건 좋은 일이니까요. ^^*


▲ 본격적인 쿠알로아 렌치 진짜 입구.

건물 뒤편에 출입구를 통해 밖으로 나오면 쿠알로아 렌치를 알리는 안내 표지판이 보인답니다.
어떤 아름다운 풍경이 저를 기다리고 있을지 두근두근해 지는 순간입니다. ^^*


안쪽으로 들어가면 목장 느낌 그대로의 한적한 느낌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넓은 벤치에 누워 그대로 잠이 들고 싶을 정도로 평화로운 느낌이였습니다.


제가 경험 했던 쿠알로아 렌치 프로그램은 '무비 싸이트 투어'로 버스를 타고 ...
쿠알로아 렌치 내에 있는 영화 촬영지 곳곳을 둘러보는 프로그램이였답니다.


버스를 타고 가면서 운전해주시는 가이드 분이 친절히 '영어'로 설명을 해주면서 돌아다니는 프로그램으로 ...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 그런지 '한국인 가이드'도 존재하는 곳이지만 제가 갔던 날은 쉬는 날이였기에 ...
영어로 설명을 들으며 관광을 했던 점이 매우 아쉬운 부분이였던 것 같습니다. ^^;;


버스를 타기 전에 한국어로 된 쿠알로아 렌치 소개 페이퍼도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한국스타들과 한국인들이 쉽게 알만한 유명한 영화와 TV 프로그램 이름도 적혀있었답니다.
이효리, 현빈, 송승헌, 송일국, 신세경, 이대호, 박병호, SS501 등 한국 유명 스타들과 ...
쥬라기공원, 고질라, 첫키스만 50번째, 로스트, 하와이 파이브-오 등 유명 영화와 프로그램도 소개가 되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한국어로 된 리플렛 까지 한국인 관광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
한국어 안내가 잘 되어 있었던 점도 상당히 만족스러웠답니다.


리플렛을 열어보면 쿠알로아 렌치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이 잘 정리되어 있답니다.
최근에는 쿠알로아 렌치 한국어 홈페이지도 만들어져 있어서 한국인들이 찾아오기 더 편리해진 것 같기도하네요.


드디어 버스는 쿠알로아 렌치 오프로드 도로를 따라 달려갑니다.
비포장 도로 이기 때문에 승차감이 좋지 않지만 자연 속에서 뛰노는 동물들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가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시선이 가는 곳 마다 탄성이 나오는 멋진 자연경관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고 해야할까요?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이 끝 없이 펼쳐진 곳이였기에 감흥이 남달랐던 것 같습니다.


창 밖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까지도 시선을 땔 수 없는 중독성을 가진 아름다운 곳이였으니까요.
아마 하와이에 있는 어떤 바다를 보더라도 바다 속으로 빨려 들어 갈 것 같은 마력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그렇게 달리다 발견한 '모아이' 동상. 이 곳은 또 어디에 나온 촬영지 일까요?
빠른 속도로 영어로 설명해 주신 덕분에 어떤 곳인지 알 수 없는게 아쉬웠던 것 같네요.
혹시 이 장소를 아시는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금 보고 계신 공간 역시 영화에 출연한 곳이라고 하는데 ...
하와이 쿠알로아 렌치에서 촬영 된 영화가 너무 많아서랄까요?
제가 해외 영화를 자주 보는 편이 아니라 그런지 생소한 곳들도 많았지만 ...
같이 버스를 타고 있던 사람들은 '어디! 어디!!!' 라고 말하면서 쿠알로아 렌치를 기쁘게 즐기고 있었으니까요.
사전 정보를 조금 알아두고 쿠알로아 렌치에 갔으면 더 즐겁게 관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앗! 드디어 아는 영화 촬영장소를 하나 발견 했습니다. ^^*
'고질라' 영화에 나온 고질라의 발자국. 영화 속 모습 그대로 남아 있어 신기한 생각이 들더군요.
실제로 보고 나니 고질라의 발자국 크기는 왠만한 대형 승용차 보다 훨신 컸던 것 같습니다.


▲ 영화 '쥬라기공원' 에 나온 곳에서 인증샷. 

그리고 대한민국 사람들도 대부분 알고 있는 쥬라기공원 촬영지도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
다른 곳은 몰라도 영화 쥬라기공원은 제가 너무 좋아했었던 영화라 그런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었으니까요.
쿠알로아 렌치에 오면 대부분 이 곳에서 꼭 인증샷을 찍어가는 곳이라 저도 한 번 공룡 포즈를 하고 찍어 보았답니다. 
왠지 모르게 부끄러워지긴 하지만 쥬라기공원 촬영지 까지 왔으니 과감히 포즈를 취할 필요가 있겠지요? ㅎㅎㅎ


그 외에도 각 영화 촬영지를 돌아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
직접 가보니 내가 꼭 영화속 주인공이 되어 다시 찾아온 느낌이랄까요?
언젠가 저도 하와이에서 영화 촬영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으니까요.


▲ 헐리웃 사진 전시관 (쿠알로아 렌치 영화 촬영 정보를 모아둔 전시관)

그리고 멈춰선 공간은 과거 전쟁시 이용 되었던 벙커를 개조해 만든 '헐리웃 사진 전시관'이였답니다.
쿠알로아 렌치에서 촬영 된 영화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쥬라기 공원 포스터와 영화 캡쳐 장면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 외에도 각종 영화와 TV 프로그램 포스티와 영상캡쳐 장면도 전시가 되어 있었답니다.


첫 키스만 50번째, 이 영화도 알만한 사람들은 전부 알고 있을 영화가 아닐까요? ^^*
이런 곳에 제가 와 있다는 것이 신기해 지면서 여기가 정말 하와이라는 사실이 실감 나는 것 같습니다.

▲ 쿠알로아 렌치, 헐리운 사진 전시관 내부 전경 동영상.


위 동영상을 보시면 또 다른 영화가 출연했다는 포스터와 사진 자료도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 보다 훨신 많은 작품들이 이 곳을 배경을 촬영 되었다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시관 밖으로 나와 보니 쿠알오라 렌치 프로그램 코스 중 하나인 ATV가 지나가더라구요.
ATV를 타면 버스가 들어갈 수 없는 곳까지 상세하게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


그 외에 승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
쿠알로아 렌치를 관광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방문 전에 더 자세한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신혼부부의 경우 미리 정보를 파악하고 가야 더 즐거운 하와이 신혼여행이 될테니까요. ^^*
신혼여행은 물론 가족여행과 자유여행자 분들에게도 세계적인 명소 쿠알로아 렌치는 한 번 들려 볼만한 곳이라 생각 되네요.

관광지 : 쿠알로아 렌치 (쿠알로아 목장 :: Kualoa Ranch)
주소 : 49-560 Kamehameha Highway, Kaneohe, HI, 미국
전화 : 808-237-7321
휴일 : 연중무휴, 크리스마스와 1월 1일 당일 휴무.
교통 : 와이키키 시내에서 자동차로 40~50분 거리.
예상비용 : 패키지 프로그램 1인 $59~139 (식사 포함, 하와이 주세 4.712% 별도)
-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하와이 유명 관광 명소.
- 쥬라기공원을 비롯한 유명 영화의 단골 영화 촬영지.
- 하와이 신혼여행 코스로 각광 받는 곳.



유명한 영화촬영 장소를 직접 둘러볼 수 있다는 점과 웅장한 자연경관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기에 ...
하와이 여행시 꼭 한 번 들려봐야 될 만한 진짜 명소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
여러분들도 세계적인 명소 쿠알로아 렌치를 찾아가셔서 영화 속 현장을 직접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하와이 신혼여행 코스! 영화 쥬라기공원 촬영지, 세계적인 관광 명소! - 쿠알로아 렌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