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추천] 야경이 아름다운 하와이 호텔, 분위기가 남달라 # 트럼프 호텔



[하와이 호텔 추천] 야경이 아름다운 하와이 호텔, 분위기가 남달라 # 트럼프 호텔

쥬르날의 오늘의 하와이 이야기는 하와이 호텔 추천으로 소개해 드리는 '하와이 트럼프 호텔 방문기' 포스팅 입니다.
하와이 여행을 하면서 묶었던 하와이 오하우 호텔 중에서 가장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했던 트럼프 호텔 ...
와이키키 지역에서 가장 최근에 지어진 호텔이기 때문에 인근 지역 호텔보다 시설이 훨신 뛰어 났던 것으로 기억 됩니다.
이 곳을 선택한 신혼부부 들에게도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을 정도로 호평 받고 있는 곳이였으니까요.
해변가에 지어진 호텔이 아니지만 다른 호텔에 뒤지지 않게 창 밖으로 보이는 야경이 아름다웠던 것으로 기억 되네요.
그 외에도 다른 하와이 호텔과 리조트에는 없는 '주방'이 모든 객실에 딸려 있다는 점도 ...
신혼부부들에게 트럼프 호텔을 선택하게 만든 소소한 이유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자! 그럼 하와이 호텔 추천으로 소개해 드리는 트럼프 호텔, 어떤 모습일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와이 트럼프 호텔은 와이키키지역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이지만 늦게 지어진 탓에 해변가에 위치하지 못했습니다.
이미 많은 호텔과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와이키키 해변가에 새로운 호텔을 짓기는 상당히 힘드니까요.
하지만 하와이 트럼프 호텔에서 도보로 3분이면 와이키키 해변가로 이동 할 수 있으며 ...
해변가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 보다 대형 할인 마트와 와이키키 시내가 조금 더 가깝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
하와이 호텔 중에서도 추천 할 만한 괜찮은 호텔이라고 생각 합니다. ^^*


▲ 하와이 트럼프 호텔 전경.

특히 최근에 지어진 최신식 건물이라는 점은 모든 단점을 커버 할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요?
외관은 물론 내부 시설물 까지 다른 호텔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좋은 편이였으니까요.

▼ 트럼프 호텔에서 도보 이동 가능한 여행 & 관광 포인트.

포르 데루시(비치) 공원, 로얄 하와이안 센터, 와이키키 비치,
와이키키 쇼핑거리, 에이러 와이 공원, 와이키키 오션클럽 등.
 
※ 와이키키 쇼핑거리와 와이키키 비치 까지 3분 거리.


인근에 도보로 이동 가능한 여행 & 관광 포인트도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 하와이 트럼프 호텔 객실에서 내려다 본 아름다운 야경.

그 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이 바로 객실에서 내려다본 하와이 야경이였답니다.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도 좋긴하겠지만 하와이 도심 야경을 보는 것도 색다른 매력이 아닐까요?
트럼프 호텔에서 보이는 야경은 제가 하와이에서 본 풍경 중에서 열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아름다웠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하와이 호텔 추천 :: 트럼프 호텔 내부를 둘러 봐야 겠지요?
제가 쓴 다른 호텔 방문 후기와 비교를 해보면서 읽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하와이 트럼프 호텔 로비층.

먼저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으니 체크인 부터 해야 겠지요?
호텔 체크인은 예약한 사람이라고 이야기 하고 간단히 서류 작성과 보증금 결제를 하면 끝이 납니다.
보증금 결제를 하는 이유는 나중에 호텔 유료 상품을 이용한 금액을 계산하기 위함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TIP. 호텔 보증금 결제는 보통 카드로 하는 것이 흔하며, 현금도 가능 합니다.


로비층의 분위기도 모던하면서 깔끔했던 것 같습니다.
외국이라 더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한국과는 분위기가 많이 다른 것 같았습니다.


룸을 이용 할 수 있는 카드키를 손에 쥐고 호텔룸으로 올라가야 하는 순간 ...
해외 호텔에 가면 이 순간이 가장 두근 거린답니다. ^^*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복도를 걸어가면서 계속 느낀 부분이지만 ...
가는 복도는 물론 엘리베이터도 최신형이라 조금 더 편안했다고 해야할까요?
하와이 와이키키 지역의 호텔은 지어진지 30년 넘은 호텔이 흔해서 오래 된 모델이 많으니까요.
물론 오래 된 시설이 무조건 나쁘다는 말은 아니지만 그래도 최신 시설이 더 좋은 건 사실이 아닐까요?


제가 묶었던 트럼프 호텔의 방 넘버는 1109호(11층 9호) 입니다.
내부 시설을 자세히 확인하지 못하고 왔었기에 어떤 분위기가 저를 반겨줄지 기대가 되네요.


▲ 하와이 트럼프 호텔 룸'1109호' 내부, 주방.

특이했다고 생각 되는게 호텔 내부에 주방이 있었다는 점인데요.
하와이에서는 호텔에 주방이 있는 경우가 흔한 경우가 아니랍니다.
주방을 갖추고 있는 부분은 트럼프 호텔의 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신혼부부의 경우 처음 같이 방을 쓰면서 서로가 만든 요리도 만들어 먹는 즐거움을 ...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와서 부터 느낄 수 있으니 좋은 부분이 아닐까요? ㅎㅎㅎ
물론, 요리 하는 것이 귀찮을 수도 있겠지만 사랑을 시작하는 신혼부부가 무엇이 귀찮겠습니까? ^^*

하와이 호텔 추천 :: 트럼프 호텔에서 도보로 15~20분, 택시를 타면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
24시간 대형 할인 마트인 '돈키호테', '월마트'가 위치하고 있으니 요리 만들어 드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TIP. 트럼프 호텔에서 위 월마트 까지 택시비는 12달러(팁포함) 정도 했답니다.


주방을 살짝 둘러보니 정말 없는 것 없이 대부분의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전자렌지는 물론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 갖춰져 있는 주방, 이런 시설은 하와이에서 트럼프 호텔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커피와 티를 끓여 먹을 수 있는 커피 포트도 보였고 ...
기본으로 준비 된 커피와 차 종류도 꽤 고급 품질의 제품이 비치 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무료니 마음껏 드셔도 되고 남으면 가방에 챙겨(?) 가는 센스를 발휘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에서 가져가도 되는 물건과 가져가면 안되는 물건이 있다는 사실은 아시죠? ^^*
한국인의 매너를 하와이에서도 지켜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냉장고에 수북히 쌓여 있는 얼음도 신기했답니다.
보통 호텔에서 얼음이 필요한 경우 호텔 룸서비스에 연락해 제공 받는 경우가 많은데 ...
트럼프 호텔은 객실에 주방이 있어서 그런지 얼음도 기본으로 룸에 비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기분 좋았던 작은 선물도 받아 볼 수 있었던 것도 기억에 남습니다.
주방에 놓여 있었던 환영 카드 함께 고급 과자가 놓여 있었으니까요.


아는 사람 말로는 꽤 비싼 과자라고 하는데 하와이 트럼프 호텔에서는 서비스로 제공 되는 선물이였답니다.
물론, 하와이에서 과자를 다 먹지 못했기에 저는 가방에 챙겨 한국으로 돌아왔답니다. ㅎㅎㅎ;;;


▲ 하와이 트럼프 호텔 룸'1109호' 화장실 

주방에서도 만족을 했는데 화장실을 보면서도 만족스러움은 더 커졌답니다. ^^*
넓은 화장실에 욕조 까지 모든게 완벽한 화장실이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본적으로 제공 되는 물품들도 가지런히 배치가 되어 있었으며 ...
호텔에 묶는 동안 개인적으로 챙겨갈 것이 하나도 필요 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있었답니다.
물론, 여자 분들이라면 개인적으로 챙겨야 될 것은 챙길 필요가 있겠지요? 

TIP. 하와이는 화장품, 세면도구 가격이 한국보다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하와이에 와서 사는 것도 좋습니다.


인증샷을 하나는 남기고 싶어서 화장실에서 인증샷을 한 장 찍어 봤습니다. ^^*
넓은 화장실이 왜 그렇게 마음에 들었던지 ... ㅎㅎㅎ;;;


그 외에도 호텔에 필요한 모든 물품이 대부분 비치 되어 있었습니다.
호텔을 이용하는 편리함을 가장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였던 것 같네요.

▼ 객실 서비스와 객실 용품 :: 트럼프 호텔

- 프리미엄 침구
- 이집트산 면시트
- 개별 착성 공간
- 에어컨
- 주방
- 전자레인지
- 냉장고
- 조리도구, 접시, 용구
- 고급형 세면용품
- 분리형 욕조와 샤워기
- 다리미, 다리미판
- 객실 금고
- 유아용 침대 이용가능
- 케이블 텔레비전 서비스
- 암막 커튼
- 이집트산 면시트
- 텔레비전 (LG-메인드인코리아!!!)
- 초고속 유선 & 무선 인터넷 사용 (객실 및 호텔 전체 무료)

※ 하와이에서 드물게 인터넷이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
※ 그 외에 유료로 이용 되는 부분은 카운터에 요청 후 체크 아웃시 결제 내역에 포함.


하와이에서는 인터넷 사용이 어렵거나 유료인 경우가 빈번 한데 ...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것도 트럼프 호텔의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하와이 여행을 하면서 비지니스를 위해 인터넷 사용을 해야 하는 경우 편리하겠지요?
스마트폰을 사용 하시는 분들이라면 데이터 로밍을 하게 되면 꽤 비싼 요금을 지불해야 하니까요.

저도 데이터 로밍 없이 와이파이만 사용 하면서 하와이를 다녀 왔는데 ...
노트북은 물론 스마트폰 까지 인터넷 사용이 매우 힘들어 미치는줄 알았답니다. ㅠ_ㅠ...


자! 그럼 가장 중요 하다고 있는 침실의 모습은 어떨지 확인해 봐야 겠지요?
화장실도 주방도 마음에 들었는데 침실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먼저 푹신 했던 쇼파가 먼저 보여집니다.
밤에 이 곳에서 와인 한 잔 맥주 한 잔 하는 것도 분위기 참 좋을 것 같지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침실...
프리미엄 침구와 이집트산 면 시트를 강조 했던 트럼프 호텔의 침실은 아늑한 분위기였습니다. ^^*
침대에 눕자마자 스르륵 잠이 들 것 같이 편안 했으니까요.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룸 역시 다른 호텔과 확실히 비교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마 제가 하와이 여행시 묶었던 다른 하와이 호텔과 비교를 해보시면 트럼프가 얼마나 좋은지 잘 알게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룸을 이용하면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창 밖의 경치를 확인해 봐야 겠지요?
오션뷰는 아니지만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지 기대가 되는 순간 입니다. ^^*


▲ 하와이 트럼프 호텔 객실에서 바라본 야경.

하와이 도시에 별이 쏯아지듯 빛나는 야경은 정말 장관 이였습니다. ^^*
바다가 보이는 풍경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이 있었다고 생각 하니까요.
하와이에서 바다 풍경만 보다가 이렇게 도심의 매력을 느끼게 되니 뭔가 더 새로 웠던 것 같구요.


▲ 트럼프 호텔 서비스, 한국어 안내.

그리고 호텔에 들어 갔을 때 제공 받은 한국어로 쓰여 있는 서비스 안내도 받아 볼 수 있어서 ...
한국인 여행객들이 트럼프 호텔을 이용하기에도 편리 할 것 같습니다. ^^*
제가 호텔에 대한 설명을 다 적지 않아도 위 내용만 보셔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하와이 트럼프 호텔 옥외 수영장.

객실을 둘러봤으니 편의 시설도 둘러봐야 겠지요? ^^*
바다가 지천에 있는 곳이지만 호텔 수영장을 한 번 쯤 이용해 주는 것도 호텔 이용자의 의무(?)가 아닐까요? ㅎㅎㅎ


6층에 위치한 옥외 수영장이라 뭔가 더 특별했다고 해야할까요?
수영장이 조금 좁은 부부은 아쉬웠지만 옥외 수영장은 뭔가 특별한 매력이 있었으니까요.


수영장 한 쪽에 비치 되어 있는 편의 시설물들 ...
수건, 선크림, 식수 등 다양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 되며 ...
유료로 이용이 가능한 음료, 간식거리 메뉴판도 준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

TIP. 트럼프 호텔 수영장 이용시간, AM 06:00 ~ PM 10:00.

▲ 트럼프 호텔 수영장에서 찍은 동영상.


제가 트럼프 호텔 수영장에서 놀면서 찍은 동영상이 있으니 어떤 분위기인지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꽤 마음에 들었던 호텔 수영장이였던 것 같습니다.


바다에서 놀기 조금 어린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에게는 호텔 수영장 만큼 편히 놀 수 있는 곳도 드물 겠지요?
아이들도 물놀이에 신이 났는지 기분이 좋아 보였던 것 같습니다. ^^*


▲ 인요 레스토랑 (In YO) 6층.

호텔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트럼프 호텔 6층 인요 레스토랑 ...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도 꽤 괜찮았던 것으로 기억이 되네요.

TIP. 조식 뷔페, 인요 레스토랑 운영시간 AM 6:30 ~ AM 10:30 


조식 뷔페 메뉴와 음식도 만족스러운 편이였답니다. ^^*
여행을 즐겁기 하기 위해서는 배를 든든히 채워야 하는 건 필수니까요.

※ 트럼프 호텔 조식 뷔페 이용 이야기는 조만간 별도 포스팅을 인사 드리겠습니다.


하와이 호텔 추천으로 소개하는 트럼프 호텔을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점 하나 없이 편안히 이용했던 호텔이였습니다.
다른 곳 보다 우아하고 분위기 좋은 호텔 객실과 이용 시설물은 물론 조식 뷔페 까지 만족스러웠던 곳이니까요.
해변가에 위치한 오션뷰를 가지고 있는 호텔이 아닌점은 아쉽지만 다른 장점들이 단점을 충분히 커버 한다고 생각합니다.
신혼여행, 가족여행을 계획 하고 계신 분들에게 트럼프 호텔은 꽤 괜찮은 호텔인 것 같습니다. ^^*

상호 : 트럼프 호텔
주소 : 223 Saratoga Road, Honolulu, HI, 미국
전화 : 808-683-7777
호텔등급 : 5성 (★★★★★)
체크인 / 체크아웃 : PM 04:00 / PM 12:00 (정오, 점심 12시)
예상비용 : 호텔룸 1515호 1박 기준 약 $400 (세금, 조식뷔페 포함)
- 룸서비스 이용 및 개인적인 팁은 별도. (팁은 1~2달러 정도가 적절, 별도로 팁이 적혀 있는 경우 제외)
- 애완동물 숙박 가능, 1박 $150+@



다른 호텔에 비해 가격이 조금 높은 점은 사실이지만, 시설과 분위기를 생각할 때 괜찮은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일생에 한 번 뿐인 신혼여행 같은 경우에는 트럼프 호텔은 꼭 일정에 넣어도 좋을만한 괜찮은 호텔이니까요.
하와이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와이 호텔 추천으로 소개해드리는 트럼프 호텔을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하와이 호텔 추천! 트럼프 호텔 :: 야경이 아름다운 하와이 호텔, 분위기가 남달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