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하와이 리조트] 영어를 몰라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곳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하와이 여행/하와이 리조트] 영어를 몰라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곳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쥬르날의 오늘의 하와이 이야기는 하와이 리조트! 영어를 몰라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리조트 방문 후기 포스팅 입니다.
외국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에게 가장 크게 고민이 되는 부분이 언어의 장벽을 걱정 한다는 점이라고 해야할까요?
영어에 능숙한 분들이나 자신감이 넘치는 분들이라면 상관 없겠지만 영어 울렁증이 있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니까요.
영어 사용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해외 여행을 망설이고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의 정보는 상당히 유용한 팁이 될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하와이 리조트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은 영어 한 마디 못해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 이니까요.
하와이에 있는 고급 숙박시설 중에서는 아마 이 곳 만큼 한국어로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곳도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호텔에 들어가 체크인 하는 것 부터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한국어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 유일한 곳이니까요.
자! 그럼 하와이 리조트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이 정말 영어를 몰라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하와이 리조트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을 한국어로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
바로 한국기업 '대한한공'에서 직접 운영 관리를 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이랍니다. ^^*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영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더라구요.
모국어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하와이 리조트라면 한국 사람이면 누구나 마음 편히 이용 할 수 있겠지요?
가족여행과 같이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여행시에 편안히 이용 가능한 리조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또, 와이키키 시내와 해변가를 도보로 이동 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것은 물론이며 ...
다른 호텔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1층 로비

한국어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어서그런지 한국 사람들의 모습도 흔히 찾아볼 수 있답니다.
또, 리조트 내에 위치한 와이키키 E마트 역시 한국 분이 운영하고 있어 생필품 구매하기도 상당히 편리 했답니다. ^^*


대한한공에서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 그런지 승무원 분들의 모습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답니다.
아마, 대한한공 소속 분들은 하와이로 비행을 오면 전부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에서 묶어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대한항공 사무실

대한항공에서 관리하는 리조트 답게 1층에는 대한항공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사무실도 마련이 되어 있었답니다.
발권도 이 곳에서 미리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한국어로 대부분의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고 이야기 드렸던 것 처럼 ...
하와이 리조트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에서 모르는 영어 쥐어짜서 물어보니 한국어로 대답해 주는게 참 웃기더라구요. ㅎㅎ;;;

영어로 "주차장이 어디예요?" 라고 영어로 묻지 "지하" 라는 짧은 단어로 대답해 주는게 귀여웠다고 해야할까요.
그 외에도 영어로 "식당이 어디예요?" 라고 물어 보니 "2층" 이라고 대답해 주는것도 참 웃겼으니까요.ㅋㅋㅋ


영어로 물어 봤는데 한국어로 대답을 하는게 정말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하와이 리조트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에 가신다면 구지 영어로 질문 할 필요가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ㅎㅎㅎ


하와이 리조트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1층에서는 하와이 전통춤도 공연되고 있었답니다.
할머니분이 능숙한 솜씨로 하와이 전통춤을 추는 모습이 신기하더라구요. ^^*


이렇게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는 곳이 하와이 리조트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이기 때문에 ...
저렴한 가격에 위치적인 면까지 장점을 참 많이 가지고 있는 하와이 리조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 하와이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로비 1층, 하와이 전통춤을 공연 동영상

또 다른 분이 공연을 계속해서 이어 하시기에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
뭔가 보고 있으면 평화가 찾아오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ㅎ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1층 프론트.

체크인 역시 한국어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영어를 조금 사용하긴 해야 하는 순간도 있지만 한국인이 많이 찾아오는 리조트라 그런지 ...
한국말에도 어색해 하지 않는 직원 들을 모습을 보니 한국인으로서 조금 더 마음이 편안해 진다고 해야할까요?


제가 묶을 방 번호는 '1515'호. 조식뷔페 이용권과 카드키를 챙겨들고 이제 방으로 올라갈 순서 입니다.
스텐다드룸 1515호를 이용하면서 제가 묶었을 당시에는 이용 가격에 150달러 정도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해외 호텔의 경우 환율, 성수기 등에 따라 숙박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그래도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은 이 근방에서는 가장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정도 되는 위치에 있으면서 이 가격에 묶을 수 있는 숙박시설은 민박이 아닌 이상 찾아보기 힘드니까요.


하와이에서 많은 호텔을 이용해봤지만 방을 찾아가는 이 순간이 가장 두근두근한 순간이랄까요?
해외 호텔의 경우 숙박에 관한 정보를 찾기가 많이 어려운 편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제가 묶을 방은 왼쪽에 보이는 1515호 랍니다. ^^*
이제 그럼 제가 묶었던 방을 여러분들에게 살짝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스텐다드룸 1515호 (15층 15호)

하와이 느낌의 침대보가 눈에 가장 먼저 들어왔던 것 같습니다. ^^*
제가 묶었던 다른 호텔에 비하면 조금 좁은 편이지만 하와이 여행을 편안히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하와이를 즐기기 좋은 위치에 저렴한 가격에 숙박 할 수 있다는 강력한 장점이 있는 곳이니까요.


제가 하와이에 호텔을 여러 곳을 가보았지만 모든 호텔에 걸려 있는 TV이는 'LG' 제품이였던게 기억이 남더라구요.
하와이 월마트, 코스트코에 갔을 때도 한국 기업 전자제품이 많이 준비되어 있기도 했으니까요. ㅎㅎㅎ

▼ 객실 서비스와 객실 용품

- 케이블, 위성 텔레비전 (영화 프로그램 유료)
- 발코니,
- 에어컨
- 온도 조절 장치
- 암막 커튼
- 냉장고
- 무료 세면용품
- 객실 내 수건, 침구 여분
- 금연 전용
- 전화
- 커피 / 티 메이커
- 개인 객실 금고 (유료)
- 헤어 드라이기
- 간이용 침대 이용가능
- 유아용 침대 이용가능
- 초고속 유선 인터넷 사용 (객실내 이용은 유로, 1층 로비에서는 무선 인터넷 무료)

※ 유료 서비스 부분은 카운터에 요청 하거나 추후 체크 아웃시 결제 내역 확인할 때 포함 됩니다. 


하와이 대부분의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대부분의 서비스 역시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에서도 즐길 수 있었답니다. ^^*


▲ 호텔 룸 1515호에 비치되어 있었던 헤어 드라이기, 다리미, 개인 금고, 냉장고의 모습.


▲ 호텔 룸 1515호에 비치 되어 있는 세면도구와 욕실의 모습.

욕실이 조금 작은 점은 매우 아쉬운 부분이지만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는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각 룸의 위치와 등급에 따라 위 모습은 달라질 수 있으니 호텔 이용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이제 호텔 룸을 이용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전망을 확인해봐야 겠지요?
제가 묶었던 룸은 완전한 오션뷰 쪽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


건물과 건물 사이로 보이는 곳이 바로 와이키키 해변인데요.
건물에 가려서 자세히 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바다가 보이(?)는 전망에서 묶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해변가가 예쁘게 보이면 더 좋겠지만 전망이 좋은 호텔룸은 어딜가나 가격이 더 비싸니까요. ㅠ_ㅠ...


▲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의 위치가 좋다고 이야기 드렸던 것 처럼 와이키키 해변까지 걸어서 5분이면 놀러나갈 수 있답니다. 
위치적인 면에서 이만하면 다른 호텔과 비교해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겠지요? ^^*


▲ 와이키키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

와이키키 거리에 있는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도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노점이 많은 곳이라 소소한 선물 거리 사기 매우 좋은 곳이며 쇼핑에 관심 있는 분들도 들려 볼만한 곳이랍니다.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에서 도보 이동 가능한 여행&관광 포인트.

와이키키 수족관, 호놀룰루 동물원, 와이키키 비치, 와이키키 쇼핑거리(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 포함),
로얄 하와이안 센터, 해양 액티비티 오션클럽, 카피울라 나 공원, 에이러 와이 골프 코스 등.

※ 머리속에 기억나는게 위에 있는 것 밖에 없네요 ㅎㅎ;;; (생각 나는대로 추가하겠습니다!!!) 


다양한 여행과 관광 포인트까지 가벼운 마음으로 걸어서 이동 할 수 있는 위치적 매력!!!
해외에서 렌트카를 이용하기 어렵거나 와이키키의 주차요금이 부담 스러운 분들에게는 딱 좋은 곳이 아닐까 싶네요.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1층에 위치한 'ILIMA' 레스토랑.

호텔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1층 레스토랑도 나름 분위기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조식 레스토랑 'ILIMA'에 관한 정보는 조만간 별도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2층에 위치한 '서울정' 레스토랑

1층 레스토랑 외에 미식가도 찾아온 다는 하와이 유명 한식당이 와이키키 리조트 2층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가격대도 하와이 물가 기준으로 저렴한 편이라 한국음식이 그립다면 한 번 들려 볼 만한 곳이랍니다. ^^*

[관련글] 미식가도 찾아오는 하와이 한식당, 직접 가보니? - 서울정


호텔 외부에 위치한 '한국 교포들의 마음' 이라는 석상(?)으로 대한한공의 로고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었답니다.
이 정도면 정말 한국인이 이용하기에는 정말 마음 편히 이용 할 수 있는 하와이 리조트가 아닐까요?
하와이에서 꽤 유명한 한식당도 자리잡고 있으며, 모국어로 편리하게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으니까요.

 
일정이 바빠 리조트 이용의 꽃이라는 수영장 이용은 해보지 못했지만 다른 서비스는 나름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근처에서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대의 호텔을 찾아보기 힘들다는 점과 한국어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만으로도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아주 만족할 만한 숙박시설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
가족여행으로 부담 없이 이용 할 만한 리조트라고 생각 되며 영어 울렁증이 있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상호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주소 : 2460 Koa Avenue, Honolulu, HI, 미국
전화 : 808-922-4911
호텔등급 : 3성 (★★★)
체크인 / 체크아웃 : PM 03:00 / PM 12:00 (정오, 점심 12시)
예상비용 : 호텔룸 1515호 1박 기준 약 130달러~180달러+@ (세금, 조식뷔페 포함)
- 룸서비스 이용, 호텔룸 청소 등은 개인적인 팁은 별도 인점은 다들 알고 계시죠?
- 팁은 1~2달러 정도가 적절함. (별도로 팁 이용 금액이 적혀 있는 경우는 제외)



하와이 오하우섬에서는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보다 한국인이 마음편히 묶어 갈 수 있는 곳은 없을 것 같네요.
이만하면 영어 울렁증이 있는 분들도 하와이 여행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하와이 여행을 계획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점을 꼭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하와이 리조트! 영어를 몰라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곳 -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