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에피소드/카메라&사진 TIP

드라마 풍선껌 마지막회, 눈에 띄는 캐논 EOS m10

[드라마 풍선껌 마지막회, 눈에 띄는 캐논 EOS m10] 안녕하세요? 쥬르날 입니다. 이동욱 정려원 주연의 TVN 드라마 풍선껌 어제 마지막회를 끝으로 종영 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누구에게나 결핍은 있다라는 이야기를 담아내면서 빈틈은 결국 채우 질 수 없고 아니 채울 필요가 없다는 내용을 담아 제작 된 월화드라마 입니다. 달달하고 따뜻한 이야기로 팬들을 사랑을 받으면 종영되었는데요. TVN의 드라마는 믿고 보는 뭐 그런 분위기라서 애청 팬들을 사랑 끝에 종영 되었습니다. 여기서 눈에 띄는 제품이 하나 마지막회에 출연하게 되어 포스팅을 작성 합니다. 그럼 지금 부터 '드라마 풍선껌 마지막회, 눈에 띄는 캐논 EOS m10'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요즘 응팔도 그렇고 TV드라마의 대세는 TVN인 것 같습니다. 응팔의 경우 시청률이 13%롤 웃도는 놀러운 성과를 보여주고 있으니까요. 여튼 풍선껌도 많은 기대 속에 시작해 애정 팬들을 사랑 속에서 종영 되었습니다. 



그런중 풍선껌 드라마 최종회에 깜짝 등장한 제품이 있었으니 제가 애정 관심을 보이는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M10 이였습니다. 정려원님을 손에 앙증맞게 들려 있던 것이 눈에 딱 띄더군요. 



저도 실제로 사용을 해본 카메라라 그런지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이 제품은 캐논 미러리스 제품중에서 여성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 말이죠. 



이건 실제 저의 카드결제 ... ㅠ_ㅠ. 내역 입니다. 실제로 큰맘먹고 선물을 했을 정도로 저 역시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랍니다. 60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풀패키지를 구매해 사진 생활을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드라마속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데 이제 제품은 특히 셀카에 최적화 된 제품이랍니다 가벼워서 휴대하기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고 말이죠. 또 보다 클래식한 외관에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서 어떤 상황에서든 가지고 다니기 부담 없이 디자인 되었답니다. 



실제 드라마속에서 가볍게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처럼 말이죠. 추억하고 싶은 장면을 카메라에 담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같은 마음일 테니까요. 



드라마 풍선껌 마지막회에 깜짝 출연한 캐논 M10! 올겨울 따뜻한 추억을 카메라에 담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 번 관심 가져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몇가지 기능을 간단하게 다시 한 번 소개해 드리자면 ... 



앞서 이야기 드렸던 것 처럼 셀카 기능이 완벽 합니다. 예쁜 피부효과는 잡티를 날려버려 줌으로 보다 샤방샤방한 느낌으로 셀카를 찍는 것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카메라도 실버, 화이트, 블랙 3가지 색상을 지원하는데요. 



페이스 커버를 사용하면 더 다양한 느낌의 연출 할 수 있어 패션 코디 아이템으로도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메라도 패션의 일부라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예쁘기만 한 카메라? 절대 아닙니다. 편안한 필터 기능 채도 조절을 통해 다양한 상황을 더 생동감 넘치게 담아 낼 수 있는 카메라라 랍니다. 드라마속에서는 다 표현 할 수 없는 다양한 기능 이런건 직접 써봐야 알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드라마 풍선껌 마지막회, 눈에 띄는 캐논 EOS m10'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에 관심 있는 분들이 참고하시길 바라며 ... 드라마 풍선껌 팬 분들 중에 아직 마지막회를 보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재방 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