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에피소드/대한민국 맛집

[검단 맛집/당하동 맛집] 여자가 반한 초밥, 다이어트도 포기 할 정도 # 스시웨이

[검단 맛집/당하동 맛집] 여자가 반한 초밥, 다이어트도 포기 할 정도 # 스시웨이

쥬르날의 오늘의 맛집 이야기는 여자도 다이어트 포기 하고 먹게 만드는 검단 맛집 초밥 전문점 스시웨이 포스팅 입니다.
TV 프로그램 스폰지에도 소개 된 적이 있는 초밥의 명인이 만든 초밥집으로 유명한 검단 맛집 스시웨이를 아시나요?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꽤 괜찮은 맛집이라 생각 되는 곳으로 특히 여자도 반할 정도로 맛이 괜찮은 곳인데요. ^^*
같이 먹어본 지인들은 물론 다이어트도 포기 할 정도의 매력이 넘치는 특초밥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오늘 소개 하고 싶은 메뉴는 특색 있는 열 두가지 초밥에 생라면을 같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요.
초밥의 다양한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그 맛이 특별한 편이라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억해야 할만 한 곳이랍니다.
여자들의 다이어트를 포기 하게 할 정도인 검안 맛집 스시웨이의 특별한 초밥 과연 어떨지 기대 되지 않으시나요?
자! 그럼 검안 맛집 스시웨이에 다녀온 쥬르날의 맛집 이야기, 다이어트도 포기 할 정도의 초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혹독한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왠만한 음식 앞에서도 ...
다이어트를 위해서 먹고 싶은 음식을 참는 기분 어떤지 짐작이 가시나요? ^^;;;
그 만큼 다이어트는 요즘 시대의 사람들에게 평생 숙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민감은 부분이니까요.
그럼에도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여자들이 걸신들리게 먹었다면 그건 정말 맛이 괜찮은 것이란 생각이 드네요.


검단 맛집 스시웨이는 건물 2층에 위치한 곳이라 지나 다니며 찾기는 조금 어려운 위치에 있는 것 같네요.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본문 하단의 정보와 첨부하는 다음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맛집이라면 방송출연 타이틀 정도는 기본 스팩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걸까요?
다양한 TV 맛집 프로그램에 출연 한 스팩들도 검단 맛집 스시웨이 입구에서 확인 할 수 있었답니다.
이 곳이 바로 초밥의 명인이 출연 했던 스펀지를 '스펀치'라고 오타난 것이 눈에 띄네요. ㅎㅎㅎ


검단 맛집 스시웨이의 내부 분위기는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라 누구나 부담 없이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의자가 나무로 되어 푹신함은 떨어질 것 같지만 이 정도면 어떤 초밥전문점과 비교해도 괜찮아 보이네요.

 
자! 그럼 메뉴판을 살펴 볼까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메뉴는 만육천원에 판매되는 '1인 특초밥' 메뉴인데요.
남자가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푸짐한 양은 물론 맛있는 초밥과 라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밥의 품질을 생각하면 만육천원이라는 가격도 꽤 괜찮은 가격대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랍니다.


검단 맛집 스시웨이의 식재료 원산지 표시를 보니 꽤 괜찮은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네요.
어패류 중에서는 국산 보다 외국산이 더 뛰어난 식재료도 있다는건 다들 알고 계시죠? ^^*


앞서 이야기 드렸듯이 오늘의 주문 메뉴는 '1인 특초밥' (1인, 16,000원) 메뉴 랍니다. ^^*
주문을 하고 나니 기본 세팅과 락교가 정갈하게 준비가 되어지네요.


1인 특초밥 메뉴는 샐러드와 초밥 그리고 라면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처음에 나온 장국과 샐러드는 아쉽지만 평범한 수준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첫번째 접시 - 광어초밥, 광어뱃살초밥, 마구로초밥

샐러드를 먹고 나면 초밥 메뉴가 차례로 나오는데요.
50년 이상 된 것으로 보이는 통나무 접시 위에 올려져 나오는 초밥의 모습이 아름답네요. ^^*


▲ 두번째 접시 - 방어 등살 초밥, 방어 뱃살 초밥, 광어초밥 

방어 등살과 뱃살로 만든 초밥이 나오던 2번째 접시 부터 만족스러움이 10배 이상 증가 한다고 해야할까요?
두툼한 회가 올라갔음에도 부드럽게 씹는 맛도 일품인 것이 상당히 괜찮았으니까요.


최근 먹은 초밥중에서는 검단 맛집 스시웨이의 초밥 맛이 가장 괜찮은 것 같습니다. ^^*
같이 방문했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지인들도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폭풍 흡입할 정도 였으니 ...
눈 깜짝할 사이에 비워져 가는 접시를 보니 걸신 들렸다 라는 말은 이런 곳에 써야 할 것 같네요.


▲ 세번째 접시 - 전어초밥, 새우초밥, 육사시미초밥

과연 여자가 반한 초밥이라 표현 할 수 있었던 전어초밥까지 ...
맛이 있다는 것을 깨닳은 지인은 전어초밥을 먹음과 동시에 다이어트를 잊어 버린 듯 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포기 할만한 가치가 있는 초밥, 검단 맛집 스시웨이의 초밥이 그런 매력을 가지고 있었으니까요.


▲ 네번째 접시 - 차돌박이 초밥, 연어 초밥, 오징어 초밥

네번째 접시 까지 열 두 종류의 초밥이 나오는데, 뭐하나 부족함이 느껴지는 초밥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 나마 가장 부족했다고 겨우 말 할 수 있었던 것이 오징어 초밥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혹시 마음에 들지 않거나 먹지 못하는 초밥 종류는 미리 이야기 하면 다른 것으로 변경해 준다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도 포기하고 걸신들린듯 먹던 지인이 네번째 접시가 나왔을 때가 되서야 ...
생각이 들었는지 스마트폰을 꺼내 들어 자랑용 인증샷을 찍는 모습을 보니 이제 좀 정신이 돌아 왔나 봅니다. ^^*
정말 자기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 없이 초밥을 향해 자동적으로 젓가락이 움직일 정도의 맛이였으니까요.


그렇게 초밥을 먹다 보니 다이어트를 포기 했다는 사실이 슬프긴 하지만 ...
맛있는 초밥을 먹기 위해서라면 그 정도 출혈은 감수해야 하는게 아닐까요? ^^*


▲ 스시웨이 생라면 (1인 특초밥을 주문하면 포함 되어 있는 메뉴)

남자도 검단 맛집 스시웨이의 초밥 열두개를 먹어도 어느 정도 배가 불러 오는 정도 였는데 ...
마지막에 생면으로 만든 라면 까지 등장하니 포맘감이 극을 향해 달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라면은 특히 담백한 국물 맛이 가장 인상적이였던 것 같습니다. ^^*
숙주가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잘 살아 있었던 것 같네요.


초밥을 배부르게 먹고도 먹는 속도는 늦혀지지 않고 먹어버리게 된 라면 ...
초밥과 함께 라면이 나오는 것이 조금 언벨런스 해 보이긴 하지만 초밥을 먹은 뒤 즐기는 라면이 꽤 괜찮았답니다. ^^*
샐러드가 조금 아쉽긴 했지만 뒤에 나오는 초밥과 생라면이 그 부족함을 충분히 보완해 줬다는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여자들이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초밥을 먹는 것을 선택 할 정도로 괜찮았던 검단 맛집 스시웨이.
역시 초밥의 명인의 초밥 전문점은 그 어떤 초밥집과 비교를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입맛이 까다로운 지인분도 맛있게 먹었던 곳이니 저도 여러분들에게 더 자신있게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 메뉴도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방문도 좋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상호 : 스시웨이
주소 : 인천 서구 당하동 1028-7 창신프라자 2층
전화 : 032-567-8774
주차 : 주차는 어려우니 노상주차를 해야 할 듯.
- 분위기도 괜찮은 편이라 데이트 코스도 좋은 곳.



제 입맛에도 상당히 괜찮았던 곳이며 같이 방문한 지인도 만족을 했던 괜찮은 초밥집이란 생각이 듭니다.
특히 제철이라고 할 수 있는 가을 날에 전어초밥을 먹어보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 곳의 전어초밥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또 가보고 싶은 맛집이라 생각을 하면서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초밥의 맛이 계속 떠오르는 것 같아 배가 고팠답니다. ^^*
그럼 이것으로 검단 맛집! 여자가 반한 초밥, 다이어트도 포기 할 정도! - 스시웨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