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 / 예쁜 카페 / 분위기 좋은 카페 <가비아노> 연인과 가볼만한 곳



대학로 맛집 / 예쁜 카페 / 분위기 좋은 카페 <가비아노> 연인과 가볼만한 곳 포스팅 입니다.
대학로에서 예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가비아노'에 가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대학로에서 추천할 만한 카페 중에서 3위 안에 들어갈 만한 분위기 좋은 카페 랍니다.
연인과 함께 대학로에 연극 한 편 보러 오시거나 데이트를 하실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은 곳이랍니다.
개인적으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보다는 이런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를 더 좋아하는데요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획일적인 맛이 아니라 특유의 맛과 느낌이 있기 때문에 이런 곳을 더 좋아한답니다.
그럼 분위기 좋은 카페 '가비아노'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ㅡ^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학로에서 10년 넘게 운영 되고 있는 카페는 정말 드물 답니다.
'가비아노'는 대학로의 학림다방 만큼의 역사는 없지만 17년이나 되는 긴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분위기가 올드하거나 다방스러운 느낌은 전혀 없는 곳이랍니다.
카페이긴 하지만 칵테일과 알콜음료도 여러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괜찮은 디저트들이 많이 있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략적인 분위기는 위와 같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기분 좋아지고 편안한 휴식과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사진을 집에서 정리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이 사진에 제 친구가 찍혀 있더라구요.
나중에 계산을 하면서 인사를 하긴 했지만 사진속에 친구가 있는 건 왠지 모르게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오랜 역사를 자랑해서 그런지 남녀 누구나 편안하게 올 수 있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구요.
혼자 와서 노트북을 꺼내서 작업을 하거나 책을 보기에 아주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도 창가쪽에 홀로 앉아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잡지책을 보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답니다.
저 역시 가끔 혼자 들려서 근처에 있는 서울연극센터에서 책을 빌려서 종종 보기도 하는 곳이랍니다.


이 곳에 오면 가끔씩 먹어보는 생크림이 가득한 미니 와플 이랍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달달한 디저트와 아메리카노는 커피숍 최고의 궁합이라고 생각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디저트배(?)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서 식사를 하고 난 뒤에는 ...
뭔가 양이 많고 비싸기만한 메뉴는 부담스러운데 여기 와플은 정말 먹기도 간편하고 좋은 것 같더라구요 .


여러분들에게 와플을 자랑하기 위해 초근접 샷으로 한 컷 찍어 보았습니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초코소스 그리고 와플 한조각! 생각만 해도 행복해지는 조합이 아닐까요?
가비아노 커피와 디저트 가격 역시 다른 커피전문점에 비해서 절대 비싼 편이 아니랍니다.
제가 가비아노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서빙을 해준다는 점인데요.
최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같은 경우는 대부분 주문을 하고 직접 받으러 가야 하는데 ...
가비아노는 앉은 자리에서 주문도 하고 받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창가 쪽에서 내려다 보면 대학로 전경이 훤히 내려다 보인 답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가게에 가던지 간에 창가쪽 자리가 좋더 라구요.
혼자 카페에 오더라도 사람들 구경도 할 수 있고, 따뜻한 햇살도 맞을 수 있으니까요.
친구들과 같이 와서 수다를 떠는 것도 좋고 연인과 함께 와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지만 ...
가끔은 이런 곳에 혼자 와서 혼자만의 분위기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알뜰하게 '가비아노' 커피숍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꼭 챙겨야 할 맴버십 카드 입니다.
처음 '가비아노'를 방문하실 때 맴버십 카드를 만들고 싶어요 라고 이야기 하면 ...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주신 답니다. 물론 사용은 다음번 방문 부터 사용할 수 있답니다.
무려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복한 할인 카드이오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잊지 말고 발급 받으세요!
대학로에 오신다면 분위기 좋은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가비아노'에 들려서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보세요~
그럼 이것으로 대학로 맛집 / 예쁜 카페 / 분위기 좋은 카페 <가비아노> 연인과 가볼만한 곳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