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에피소드/카메라 사용기

미러리스 카메라, M3와 함께한 남이섬 데이트 여행

미러리스 카메라, M3와 함께한 남이섬 데이트 여행


남이섬! 지금 같은 계절에 여행하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 합니다. 은행과 단풍으로 우거진 가을의 낭만을 제대로 느끼기 딱 좋은 곳이기 때문 입니다. 이번 여행에도 미러리스 카메라 M3와 함께 남이섬 여행을 떠났습니다. 급하게 떠난 여행이라 사실 아무 생각 안하고 간 곳이였는데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다 좋더군요. 그리고 예쁜 사진도 많이 담아 올 수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미러리스 카메라, M3와 함께한 남이섬 데이트 여행'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남이섬 데이트 여행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나무들이 우거진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강원도! 남이섬! 물론 주변에 강촌 여행지들을 비롯한 다양한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곳이 바로 남이섬 여행이라 생각합니다. 당일치기로 다녀오기도 나쁘지 않고, 드라이브를 즐기기도 좋고 말이죠.



제가 남이섬에 방문했을때는 은행나무가 한창이였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M3로 한컷 슬그머니 담아 봅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나무 예쁘죠? 그래서 남이섬 남이섬 하면서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모든 사진 역시 미러리스 카메라 M3로 촬영한 사진이랍니다. 회사 동료도 카메라를 뭘 살까 고민하기에 이 제품 사라고 강력추천해줬을 만큼 괜찮은 제품이랍니다. 



비자라는 이름의 티켓을 받고 들어가는 남이섬! 이런 관광구성은 참 잘해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너무 늦은 시간만 아니면 꾸준히 배가 왕래하면서 남이섬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여행 시간 맞춘다는 걱정을 할필요도 없답니다.



이렇게 티켓을 구매하면 비자라는 이름의 티켓을 제공해 줍니다. 성인은 인당 만원! 그리고 티켓 부스 옆에서 배를 기다리면 되는데 배를 타고 5분만 들어가면 되는 짧은 거리이지만 배를 타는 기분은 언제 느껴도 좋으니까요. 비행기나 배는 여행하는 느낌을 더 크게 만들어준다고 해야 할까요? 



요렇게 사진속에 보이는 배를 타고 남이섬으로 고고싱! 오늘 보여드리는 사진은 색감을 위주로 봐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M3는 색감에 아주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니까요. 



들어가니 중국인 관광객들이 어떻게 찾아왓는지 단체로 줄을 서있더군요. 해외에서도 인기 높은 대한민국 여행지를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남이섬을 찾은게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



가보면 귀여운 타조 깡타! 도 만나 볼 수 있답니다. 남이섬의 상징과도 같은 동물이죠. 22mm화각으로 어렵지 않게 담아 낼 수 있었습니다. 타조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함꼐 말이죠. 



추억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것도 좋지만 역시 제대로 된 카메라의 역활을 하는 제품으로 촬영해야 된다고 생각 합니다. 사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으면 관리도 잘 안되니까요.



카카오톡 프사로 사용해도 될만큼 고퀄리티의 깡타!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귀엽죠? 남이섬 여행가시면 꼭 한 번 같이 사진 찍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타조는 참 귀여운 것 같다는 생각. 



그리고 남이섬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은행나무인 것 같더군요. 메세퀘타이어길도 있지만 전 여기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색감의 공간은 어디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니까요. 



인증샷도 한 번 찍어줄 필요가 있겠지요? 이 사진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사진이랍니다. 간만에 건진 개인사진이기도 하고 말이죠. 요즘 남 찍어주기 바빠 내사진이 정작 얼마 없어 슬프다는 ... 



여행을 좀 더 가볍게 그러면서도 추억은 진하게 남기는 것이 미러리스 카메라의 역활이라고 생각합니다. DSLR 카메라도 좋지만 말이죠. 덕분에 남이섬을 여행하면서 더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돌아오는 길에는 남이섬 특유의 등불도 구경하고 말이죠. 이거 생각보다 훨신 예쁜데 직접 가서 꼭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남이섬 만한 곳도 없으니까요. 그럼 이것으로 쥬르날의 '미러리스 카메라, M3와 함께한 남이섬 데이트 여행'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카메라와 함께 즐거운 사진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시간에는 단풍이 정말 예쁜 강촌 구곡폭포로 여행을 떠난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