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에피소드/2015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호텔, 가성비 뛰어난 임피아나 KLCC

쿠알라룸푸르 호텔, 가성비 뛰어난 임피아나 KLCC


말레이시아 여행을 하는 경우 코타키나발루로 바로가는 분들이 아니라면 쿠알라룸푸르 1박은 보통 여행 일정에 넣기 마련 입니다. 저 역시 그랬습니다. 그리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딱 하루 묶어 가는 것이라 더더욱 교통편을 생각해서 숙소를 찾아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게스트하우스가 아닌 호텔의 경우 대부분이 트윈타워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쿠알라룸푸르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 지역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는 호텔을 찾는 것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쿠알라룸푸르 호텔, 가성비 뛰어난 임피아나 KLCC'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제가 다녀갔단 임피아나 KLCC 호텔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랑카위 여행을 마치고 쿠알라룸푸르로 돌아다 향항 목족지는 쿠알라룸푸르에서 가장 위치 좋은 트윈타워 쪽 호텔인 임피아나 KLCC 호텔이였습니다. 공항 티켓 부스에서 티켓을 사면 정찰제로 해당 목적지 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 



이 곳이 바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쿠알라룸푸르 호텔 임피아나 KLCC 입니다. 위치가 얼마나 좋은지는 제가 천천히 하나씩 설명 드리겠습니다. 택시기사님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기분 좋았던것도 기억도 나네요. 해외 호텔 예약의 경우 보통 해외 여행 사이트를 에서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정 지역에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예약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말레이시아 전문 여행사이자 랜드사인 투어말레이시아포유[링크]를 통해 예약을 했었습니다. 흔히 투말포라고도 하고 말레이시아에서 반딧불 투어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답니다. 가장 유명한 손님이 많은 업체다 보니 원하는 날짜에 대부분의 투어 프로그램도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다른 말레이시아 여행에 관련 된 모든 것도 진행하고 다달이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한 번 들려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INFO.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호텔, 임피아나 KLCC


주소. 

Impiana KLCC Hotel Spa

13, Jalan Pinang

5045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 금연불가, 흡연가능한 룸 선택 가능 (카운터에서 알려줌)

* 기타 호텔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사진은 [링크] 를 통해서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고 오면 누구이름으로 예약을 했는지 혹은 예약 내역을 보여주면 바로 편리하게 체크인 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와이파이가 어마어마 하게 빵빵 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해외에서 인터넷이렇게 잘되는 곳을 처음 봤을 정도로 말이죠. 저 같은 경우는 하루 묶어서 그런지 보증금을 따로 받지 않더군요. 그래서 더 좋더군요. 체크인 해주시는 분이 말하시길 2박 부터 보증금이 필요하다고 했던 것 같더라구요. 



보안도 철저한 호텔 엘리베이터 본인 방 층이 위치한 카드를 이용해야지만 해당층으로 엘리베이터 이용이 가능하더군요. 호텔 고객을 위한 세세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 입니다. 



그리고 숙소에 들어갔는데 정말 어느 호텔 부럽지 않더군요. 하와이 여행 할 때 5성급 호텔도 간적이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 곳이 더 마음에 들더군요. 침대의 폭신폭신함 부터가 다르달까요? 참고로 제가 보여드리는 내용은 디럭스 더블룸+조식포함 기준 입니다. 한단계 낮은 수페리어급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용하는 사람마다 그에 맞춰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호텔에 입성 했으니 인증샷도 찰칵! 저 랑카위에서 산 옷은 지금 서울에서도 아주 잘 입고 있습니다. 앞으로 해외 가면 저런 레어아이템은 꼭 꼭 챙겨와야 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 



개별 에어콘도 아주 빵빵하게 이용가능하고 생수 2병도 무료 제공 되며 나머지는 대부분의 호텔이 그렇듯 미니바 이용 요금이 별도로 있으니 그에 맞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서 세세한 배려에 빵터졌던 것인 체중계까지 구비되어 있더군요. 금고가 있는 곳은 봤는데 이렇게 체중계가 있는걸 보니 여행자 혹은 비지니스 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여기 먹거리가 한국사람에게 굉장히 잘 맞으니까요. ㅋ 



깨끗한 화장실은 변기는 구석에 샤워룸은 따로 분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도 이것! 가끔 변기가 따로 룸으로 구성 되어 있는 곳들이 있는데 전 그런 곳들은 별로더라구요. 이게 한국 스타일이라 그런걸까요 ㅎ



말레이시아 화장실은 언제봐도 신기 합니다. 화장실 변기 마다 이렇게 물을 뿌릴 수 있는 샤워 꼭지가 달려 있으니까요. 손으로 닦으라는 말이고 말레이시아 사람들은 모두 그렇게 행동한답니다.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한국오면 깜짝 놀라는 부분이 이런 부분이니까요. 



미니바에 들어 있는 음료수과 간식거리 저는 이중에 하나 뜯어 먹었답니다. 가까운 곳에 편의점이 도보이동거리에 위치해 있어 24시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산책도 하고 좋으니까요. ㅋ 



와이파이가 난 죽어도 필요해라고 한다면 다른 숙소 고민 할 것 없이 쿠알라룸푸르 호텔 임피아나 KLCC가 정답이라 생각됩니다. 진짜 말레이시아 스마트폰 데이터도 참 느려서 답답했는데 여기 와이파이 하나만큼은 진짜 이용에 불편함이 없더군요. 



여기 까지가 방구성이구요! 이제 부대시설과 주위 전망을 한 번 보여드리려 하는데 ... 전 왜 이런 호텔이 4성급인지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5성급을 줘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정도로 편리하고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이게 바로 창밖으로 보이는 임피아나 KLCC 호텔의 씨티 뷰랍니다. 트윈타워와 쇼핑몰도 도보 이동거리이며 부킷빙탄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매우 만족스러운! 저도 여기서 여행지 돌아볼때는 다 걸어다녔답니다. 



꼭대기층에 위치한 호텔 이용자들이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입니다. 운동을 하시는 부들이라면 꼭 눈여겨 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저는 그냥 어떤 시설이 있는지만 둘러 봤는데 그 이유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공간을 발견했기 때문 입니다.

 


바로 도시를 배경으로 수영을 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수영장! 여기서 수영을 하면서 쉬고 있으면 다른 생각이 전혀 안들더라구요. 하루 종일 여기만 머물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호텔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 



그리고 전 걸어서 도시 야경을 찾아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떠났답니다. 트윈타워 ... 말로만 들었지 그냥 보고만 있어도 웅장함이 남다른 느낌이랄까요? 이 트윈타워에 한국기업이 참여해 만들었다는 점 도 추가되서 말이죠. ㅋ 



4성급이지만 5성급 이상의 가치가 있는 임피아나 KLCC 호텔! 저는 워낙 편리하게 생각 되는 곳이라 쿠알라룸푸르에서 호텔 찾으신다면 여기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호텔에는 숨겨진(?) 비밀 병기가 있었으니 바로 조식뷔페 입니다! 



다양한 메뉴를 그리고 전세계 여행자가 찾는 말레이시아인 만큼 선택의 폭이 매우 넓었습니다. 조식도 매우 알차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먹거리 한국인이라면 먹는데 부담이 가는 음식 하나 없이 전부다 맛이 괜찮더군요. 



조식뷔페에는 후식과 디저트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니 호텔투숙객이라면 조식뷔페는 꼭 거르지 말고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정말 아침식사를 하면서 얼마나 큰 만족감을 느꼈던지요. 정말 혼자 밥을 먹으면서 혼자 먹어도 밥이 이렇게 맛있구나 라는 생각은 정말 오랜만에 해본 것 같습니다. ㅋ 



여행은 아껴서 다니는 배낭여행이 있고 편안한 힐링여행이 있습니다. 그에 맞게 숙소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고 제가 쓴 가이드 포스팅은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상당히 큰 만족을 느꼈던 쿠알라룸푸르 호텔이라 이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 여기서 하루 묶고 바로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하다는 반딧불투어에 참여하기로 투어 예약을 해두었답니다. 말레이시아 가면 꼭 해야 한다는 투어 프로그램이기도 하니까요. 합리적인 비용에 다양한 쿠알라룸푸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해야 할까요? 가기전날에는 별생각이 없었는데 하고 보니 완전 해피해피한 투어 프로그램이더군요. 그럼 이것으로 '쿠알라룸푸르 호텔, 가성비 뛰어난 임피아나 KLCC'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제가 극찬한 투말포 반딧불투어 이야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카메라, 캐논 EOS 6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