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리뷰/백팩 추천] 여행용 가방으로 안성맞춤, 멀티포켓 백팩 아기자기한 수납공간 # 들고메고



[가방 리뷰/백팩 추천] 여행용 가방으로 안성맞춤, 멀티포켓 백팩 아기자기한 수납공간 # 들고메고

여행을 자주 다니는 사람이거나 활동성 많은 사람들에게 백팩은 최고의 가장이자 최고의 파트너라 생각 합니다.
저도 최근 여행을 많이 다니고 서울을 떠나 지방으로 활동 반경이 넓이짐에 따라서 백팩을 선호하게 되었는데요.
여행에 가장 중요한 넉넉한 수납공간에 딱 좋은 가방을 발견해 지름신이 강림하게 되었답니다. ^^;;
무엇보다 18개의 멀티포켓으로 구성된 백팩이기 때문에 수납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기 상당히 편리하고 ...
내부공간도 넉넉히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백팩 하나로 일주일은 즐겁게 여행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가방 전체가 포켓으로 구성 된 특이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디자인에 신경 쓰는 20대 들에게도 좋을 것 같고 ...
여행용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이 학교 과제물과 전공서적을 넉넉히 휴대 할 수 있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노트북 수납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사용가능해 여러분들에게 백팩 추천 제품으로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자! 그럼 쥬르날이 질러본 여행용 가방이 도대체 어떤 것인지 여러분들에게 살짝 공개하겠습니다.


여행을 다니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백팩은 최고의 파트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방 자체가 너무 무거우면 안되면서도 편안함을 줘야 최고의 가방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백팩 추천 제품인 멀티포켓 백팩은 그런 면에서 매력적인 아이템이라 생각 합니다. ^^


집에 돌아와보니 도착해있던 택배. 
뭔가 궁금해 들여다 보니 얼마전에 주문했던 가방이 도착한 것이였습니다. ^^


포장을 살짝 뜯어보니 기다리던 와인색상의 멀티포켓 백팩이 눈에 들어오네요.
쇼핑몰에서 사진으로 볼때는 괜찮아 보였는데 과연 어떨지 ...


깔끔하게 포장 되어 도착한 백팩. 자세히 보지 않았지만 느낌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지름신이 대신 구매한 터라 별로면 당장 환불처리를 해버리려 했는데 왠지 마음에 쏙 들 것 같은데요. ^^


뜯어 보니 뭐가 여행 전문가가 된 느낌의 튼튼한 구성이 눈에 들어오네요.
여기저기 달린 끈도 활용도를 높혀줄 것 같습니다.


무거운 짐을 넉넉히 넣어도 조금 더 가벼운느낌을 줄 수 있는 ...
끈도 튼튼하게 매달려 있구요 탈부착도 가능하니 자유롭게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등에 땀이 차지 않도록 되어 있으며 ...
재질도 만져 봤을때 느낌도 나쁘지 않습니다. ^^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까지 ...
여기에 물통걸이를 하나 걸면 딱 국토대장정 느낌이 날 것 같네요. ㅋㅋㅋ


보이는 것과 전체 가방 좌우, 전면, 상단 부분에 전부 포켓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
수납의 활용도가 높으며 아기자기 한 느낌도 드는 것 같습니다. ^^


한편으로는 주머니가 너무 많아 다 사용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점도 들긴하지만 여행 다니는 분들에게는 이것도 부족할 수 있으니까요!
자잘한 전자제품 충전도구와 세면도구, 화장품 등 따로 구분하기 편리할 것 같네요.


주머니 공간도 작은 편은 아니라 반지갑 정도 들어갈 사이즈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포켓은 떨어져 나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게 되어 있구요.


자크도 꼼꼼하게 달려 있어서 자유롭게 열리는 일 없을 것 같네요.
얼마전에 여행 갔다가 자크가 열려서 카메라 베터리 하나 잃어버린 악몽이 ㅠ_ㅠ..;;


전면으로 펼쳐지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안을 열어보니 꼭 여행용 케리어를 펼쳐둔 기분입니다. ^^


넓은 수납공간은 물론 노트북 거치할 수 있도록 안쪽 주머니도 따로 달려 있습니다.
가방이 조금 얇은 편이라 걱정 될 수 있을 지 모르지만 뒷면만은 두터운 편이라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답니다. ^^


주머니에 쏙 넣으면 17~19인치 이상의 노트북도 들어갈 것 같네요. ^^
이제 괜찮은 가방을 샀으니 여기에 맞는 노트북만 사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ㅎ


덥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곳에는 팬과 수첩을 간단히 수납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급하게 사용해야 될 것들을 넣어두면 좋을 것 같기도 ...


박음질도 꼼꼼하게 되어 있어서 10년은 너끈히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뭐 저 같은 경우는 미싱도 다룰 줄 아니 뜯어지면 고쳐쓰면 되겠지만요. ^^;;


전체적인 느낌이 산악용 등산가방으로 써도 될 것 같고 여행용 가방으로 써도 좋을 것 같네요.
전공서적이나 노트북도 수납 할 수 있으니 대학생 가방의 역할도 충분할 것 같구요!


가방을 하나 샀으면 개시를 해야 되는게 인지상정이겠지요?
얼마전에 여주에 있는 세종대왕릉(영릉)을 다녀올 때 멀티포켓 백팩을 메고 다녀왔답니다.
디테일과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실질적인 활용도를 파악 할 수 있어야 하니까요!
- 가방은 뭐니뭐니해도 기능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짜잔! 버스를 타고 1시간 달려온 경기도 여주의 세종대왕릉 앞에서 인증샷도 찍어 봅니다. ^^
친구가 잠시 제 가방이 탐이난다고 해서 메본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약간의 단점은 안에 내용물을 많이 넣지 않으면 가방 모양이 뒤틀어 질수도 있다는 점 정도?
그런데 이건 단점이 아니라 장점으로 승화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살짝 들어간 모습이 볼륨감 줘서 ...
핏이 조금 더 예쁘게 떨어지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


친구가 키가 작은 편인데도(친구야 미안ㅋㅋㅋ) 가방하고 매칭이 생각보다 잘 되는 것 같더라구요.
남자 분들이 써도 좋고, 여자 분들이 써도 여행용 가방으로 제 역할을 충분히 해낼 것 같습니다. ^^


세종대왕릉 정상(?)에 올라 인증샷 한 번 날려봅니다. ^^
멀티포켓 백팩을 매고 있으니 정말 여행자 느낌이 팍팍 살아나는 것 같네요. 


가방 메고 여주로 여행와서 신난다고 폴짝 폴짝 점프샷 날려봅니다.
활동성이 좋은 가방이라 언제 어디를 여행가더라도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만간 전라도 쪽과 여수엑스포 구경가는데 여행 파트너로 함께 해야 겠네요!!!


가방 메고 룰라랄라 하고 점프샷하고 있으니 뒤에 계신 세종대왕님께 조금 죄송한 느낌도 ... ^^;;;
배경이 너무 좋아서 폴짝 뛰는 인증샷 찍고 노는데 더 즐거웠던 것 같네요.
그래도 예쁜고 기능성 좋은 제품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 할 수 있어서 기쁘네요.
앞으로 쥬르날의 여행에 파트너가 될 멀티포켓 백팩 다음 여행에도 잘 부탁한다!!!

★ 센스 넘치는 풀포켓 백팩은 여기서 구매 좌표 투척!


- 제품명 : 멀티포켓 백팩
- 가방 쇼핑몰 『들고메고』 홈페이지 : http://www.dulgomego.com/
- 백팩, 숄더백, 토드백, 레더백, 빈티지백 등 다른 예쁜 가방도 많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 


어떤 제품이 좋을까? 백팩 추천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멀티포켓 백팩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
활용도도 좋고 디자인도 예쁜 제품이라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즐겁게 메고 다닐 수 있을 것 같네요.
여행 다니거나 가지고 다니는 책이나 물건이 많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백팩 추천! 여행용 가방으로 안성맞춤! 18개의 멀티포켓 백팩 아기자기한 수납공간! - 들고메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