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케이스] 남자라면 핑크 #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 LTE



[갤럭시S3 케이스] 남자라면 핑크 #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 LTE

갤럭시S3 케이스 리뷰! 남자라면 핑크! -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 LTE 포스팅 입니다.
갤럭시S3 스마트폰 구매 후 가장 먼저 해야 될 일 중 하나가 바로 예쁜 갤럭시S3 케이스를 선택하는 일이겠죠?
액정필름과 갤럭시S3 케이스를 사용해야 스마트폰을 더욱 안전하고 예쁘게 만들어 줄 수 있으니까요. ^^
갤럭시S3 케이스 중에서 가장 부담 없이 선택 할 수 있는 제품이 아마 기본 정품 케이스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무난한 가격이지만 가장 실속 있게 사용 할 수 있는 평범한 갤럭시S3& 케이스라 생각이 되네요.
저 같은 경우는 갤럭시S3를 구매하니 무료로 갤럭시S3 케이스로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를 받아 볼 수 있었는데요.
한 번 착용해 보니 나름의 매력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어쩌면 스마트폰 구매 보다 더 떨리는 선택을 해야 하는 것이 바로 케이스가 아닐까요?
비싼 제품은 10만원이 넘어 가는 것들도 많이 있고 선택을 폭이 상당히 넓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자! 그럼 갤럭시S3 케이스 리뷰,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 LTE 제품이 어떤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핸드폰 케이스가 1만원 내외면 구매 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넘어오면서 브랜드 제품도 많아지고, 5만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 케이스는 약 3만원 내외의 금액으로 판매 되고 있는 제품 이랍니다. 


짠! 언제나 제품을 뜯어 보는 일은 왠지 모르게 선물을 받아 뜯어보는 즐거움이 있겠지요?
박스 포장을 분해(?) 하기 전에 간단히 중요한 부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장 먼저,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 케이스는 LTE 전용과 3G 전용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만약 구매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사용하시는 기종에 따라서 구매할 필요가 있습니다. ^^


뒤쪽에도 3G 제품에는 호환이 되지 않는다는 문구가 쓰여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3G 제품은 LTE와 외관 케이스가 어떻게 다른지 궁금해 지네요. ^^;;


박스를 뜯어 귀여운 핑크색을 보여주는 케이스가 눈에 들어 옵니다.
겉 표면 제질도 약간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케이스 뒷편에도 은색 로고가 깔끔하게 장식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로고가 없는 것을 좋아하긴 하지만 나름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요.


두께도 이 정도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케이스에 스마트폰을 그대로 끼워 넣는 형태가 아니라 뒷 케이스를 뜯어서 사용하는 형태랍니다.


남자라면 핑크 라는 말이 있듯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큰 무리는 없을 것 같네요. ^^;;
그래도 핑크 색상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여자 분들이 훨신 많겠지만요.


케이스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안전성에 대한 부분은 약간 부족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직접 던져(?)서 떨어뜨림에 관한 테스트를 해보고 싶지만 제 스마트폰은 소중하니까요. ^^;;;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 안쪽 소재도 부들부들한게 느낌이 괜찮네요.
요즘 흔히 사용 되는 카드 수납 공간이 없다는 점은 큰 아쉬움으로 남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 핑크색 제품에 갤럭시S3 LTE 화이트 제품을 착용한 모습 입니다.
핑크 컬러와 하이트 컬러의 조화로운 모습이 예쁜 것 같네요. ^^
 

뒷면도 깔끔한 것이 무난하게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부족함이 없는 것 같네요.
색상도 핑크라는 튀는 컬러라 스마트폰 분실(?) 우려도 적어질 것 같습니다. ^^


갤럭시S3 뒷 케이스를 뜯어내고 사용하는 케이스라 뒺고 카메라 부분도 ...
기존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 처럼 똑같이 사용 될 수 있답니다. ^^


은색 테두리 화이트 컬리, 핑크 컬러의 조화가 나름 괜찮지 않나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떠실지 궁금합니다. ^^


케이스를 뜯어내고 사용하는 케이스인 만큼 연결 부위도 훨신 간략하게 되어 보이네요. ^^
물론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핑크 컬러 그 자체 이지만요. 


밑 부분에 충전을 할 수 있는 단자 부분과 상단에 이어폰 연결 부위도 깔끔함니다.
이런 것이 바로 케이스를 통으로 갈아끼는 케이스의 매력이 아닐까요?


섬세함이 돋보이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버튼이 살짝 움푹 들어갔다는 점이랍니다.
다른 케이스는 이런 부분이 없는 케이스가 많은데 나름의 섬세함이 빛나는 것 같네요.
물론 위 처럼 되지 않아도 사용하는데 큰 무리는 없지만 그래도 있는게 조금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정리를 하자면 그냥 무난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정품 플립커버를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제품명 :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
가격대 : 평균 3만원선 (28,100원~44,000원)
제품 컬러 : 마블화이트, 페블블루, 오렌지, 핑크, 라이트블루, 민트, 옐로우
크기 : 134 x 71.6 x 10mm

※ 무난한 가격대 무난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는 좋은편. 


갤럭시S3는 현재에도 다양한 케이스 종류가 쏯아져 나오고 있으니 다른 제품들도 ...
천천히 비교해 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 조금 더 예쁘고 특이한 스마트폰 케이스를 찾는 분들이라면?

- 헤피아르카 [링크] : 헬로키티와 같은 귀여운 캐릭터와 깔끔한 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곳.
- 월넛케이스 [링크] : 1만원대의 저렴한 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곳.

※ 갤럭시3S 케이스 신상품이 많이 올라와 있는 곳이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분에 따라서 그날 그날 다른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도 스마트폰을 예쁘게 코디 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요? ^^
그럼 이것으로 갤럭시S3 케이스 리뷰! 남자라면 핑크! - 갤럭시S3 정품 플립커버 LTE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