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대학로 이색 술집] 술에 금가루 뿌려 주는 대학로 속 작은 일본 # 요비 (YOBI)



대학로 특이한 술집 / 술에 금가루 뿌려주는 대학로 속 작은 일본! - BAR 요비 (YOBI) 포스팅 입니다.
대학로를 돌아다니다 보면 많은 술집 들이 있지만 특이한 술집은 조금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학로 특이한 술집으로 일본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특이한 술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본의 대부분의 주류를 판매하고 있고 일본 TV방송과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곳이랄까요?
요일마다 바뀌는 색다른 요리 메뉴가 특이하다고 할 수 있다는 대학로 술집 요비 속으로 ...
그럼 지금부터 대학로 특이한 술집 으로 쥬르날과 함께 여행을 떠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D


혜화역 4번 출구에서 뜨레쥬르 골목으로 돌아 보면 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
대학로 특이한 술집으로 추천드리는 요비! 역에서 가까워서 술 한잔 즐기고 돌아가기 편한게 장점이랄까요?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위치는 본문 하단에 있는 다음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D


조금은 어두운 공간이지만 이렇게 알콜램프가 예쁘게 빛나고 있으니 아름다워 보이는 곳이랍니다.
단정한 모습으로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는 모습이 깔끔함을 주고 있습니다.


어두운 곳이라 사진 촬영이 좋지 못하다는 점에 저에게는 유일한 단점이 되어 버렸네요.
사진 처럼 바와 같은 형태로 혼자와도 부담이 없는 곳이며 술집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 주신 답니다. :D


요일마다 바뀌는 색다른 느낌이 있다고 이야기 드렸던 것 처럼 ...
요비에 오시면 다양한 일본의 안주를 맛볼 수 잇습니다.


사진을 수 없이 촬영했지만 어두운 탓에 메뉴판 촬영 사진이 다 날라가 버려 글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안주 가격선은 1만원 내외로 부담 없는 가격이며, 주류메뉴는 통상적인 술집가격과 비슷 합니다. :D
이곳의 특징이라면 술보다는 안주가 더 맛있다고 해야 할까요? 식사메뉴도 있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요비는 특이한 안주 메뉴가 많기도 하며, 메뉴 선택이 어려울 경우에는 사장님(?)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 합니다.


딱보면 아시겠지만 일본의 분위기가 잘 느껴지는 아늑한 공간이 특징이구요.
10명 넘게 앉을 수 있는 부스형 단체석도 있기 때문에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신청곡을 적어 낼 수 있는 메모지와 팬입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신청하면 바로 틀어준다고 이야기하더라구요. :D
좋아하는 노래가 있다면 한 번 신청해 보는 건 어떨까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메뉴로 한상 가득 차려진 술상, 침이 꼴딱 넘어가는 것을 참으며 사진촬영에 열중 합니다.
선명한 사진을 보여드리지 못하는 오늘 제 사진 기술이 미안할 뿐 입니다. ㅠ_ㅠ


만두를 좋아하는 탓도 있지만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사이들 주문한 만두의 모습입니다..
제가 아니라 같이 방문한 지인이 촬영한 컷인데 역시 카메라 문제가 아니라 실력(?) 문제 인것 같습니다. ㅠ_ㅠ.

 
대학로 술집 요비의 특이한 점 중 하나는 이렇게 술에 금가루가 뿌려져 등장한다는 점입니다.
식용 금이라 먹어도 안전하며, 노화방지와 해독작용 등이 있는 건강에도 좋은 녀석이지이요!
비싼 금 술(?)이 마시고 십다면 대학로 술집 요비를 찾아보는게 어떨까요?


먼저 주문한 안주를 다 먹고도 배가 고파서 추가한 샐러드 메뉴 입니다.
깔끔한 맛을 보여주고 있어서 아름다운(?) 안주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어두운 탓에 좋은(?) 사진 보여드리지 못한 점 아주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
조만간 괜찮은 DSLR 카메라를 장만하게 된다면 깔끔하고 선명한 사진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
대학로 속의 작은 일본이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대학로 술집 요비에 오셔서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요리와 특이한 금가루 술이 마시고 싶은 분들도 찾아오시면 좋을 것 같구요.
일본의 문화를 좋아하는 쥬르날이 추천드리는 대학로 술집 요비 포스팅 어떠셨나요?
똑같은 분위기의 프랜차이즈 체인점을 가는 것 보다 특별한 매력이 있는 요비를 방문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대학로 특이한 술집 / 술에 금가루 뿌려주는 대학로 속 작은 일본! - BAR 요비 (YOBI)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