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 종각 술집 / 분위기 좋은 술집 중에서도 가장 추천 할 만한 곳 - 소소코리아(종로점)



서울 종로 종각 술집 / 분위기 좋은 술집 중에서도 가장 추천 할 만한 곳 - 소소코리아(종로점) 포스팅 입니다.
소소코리아 일본식으로 표현하면 와라와라라는 곳인데요.
지난 번에 명동점에도 다녀 왔었는데 이번에는 종로점에 다녀 왔답니다.
개인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도 그렇지만 시끄럽지 않은 분위기였기 때문에 ...
간단히 술 한 잔을 즐기는데 부담이 없었던 곳이지요.
가격도 다른 가게에 비해 저렴하며 소량으로 조금씩 주문할 수 있는게 매력이랍니다. :D
그럼 쥬르날의 다녀온 소소코리아 종로점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아래 내용을 읽기 전에 손가락 추천 한 번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안 해도 됩니다!) >_< ㄳ


먼저 포스팅을 읽기 전에 제가 명동점 소소코리아 방문기를 읽어 보시면 더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D


소소코리아의 메뉴판 정보와 제 첫 방문기를 적은 포스팅이니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메뉴판 정보는 관련글에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생략 하겠습니다. :D


소소코리아는 이렇게 편안한 의자와 깔끔한 테이블로 좌석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벨만 누르면 신속하게 달려오는 알바생들의 서비스 정신도 뛰어나다고 생각 됩니다. :D


쥬르날이 가장 좋아하는 기본 안주인 팝콘 입니다. 소소코리아는 팝콘을 항상 기본안주로 주더라구요. :D
바삭하게 튀겨진 팝콘이 입의 심심함도 해결해주고 ... 맥주 안주로는 최고 입니다. +_+


일식 이자카야이기 때문에 일본 술병으로 멋지게 장식해둔 인테리어가 멋지네요.
사진이 흔들려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 가게 곧곧에 일본풍으로 디자인 되어 있답니다.


이쪽은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좌식 테이블 이랍니다.
신발 벗고 편하게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이쪽으로 안내해 달라고 하는게 좋겠지요?


소소코리아 종로점에는 일본에서 공수되어온 잡지들도 볼 수 있습니다.
겉 표지만 봐도 유명한 일본 여자 연예인들을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감자샐러드 안주가 등장 하였습니다
칵테일(?) 종류와 맥주를 무난하게 소화하려면 이런 안주가 딱인 것 같더라구요.


소소코리아 종로점에서 일하고 계신 분에게 " 어떤 메뉴가 좋을 까요? " 라고 질문했더니 감자샐러드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추천해주신 메뉴 덕분에 즐겁게 술을 마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주류는 '피치오션' 이라고 하는 것인데 같이 방문한 지인이 주문을 하였습니다.
시원한 맛과 아름다운 색깔이 매력적인 것 같더라구요. :D


가볍게 즐기기에는 역시 시원한 생맥주가 딱 어울리지 않을까요?
시원한 생맹주와 함께 지인은 피치오션과 함께 조용히 수다를 떠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자영업자의 위대하지만 위태로운 여정을 해 カンパイ!!"


예쁜 음료와 시원한 생맥주 그리고 안주를 두고 한컷 촬영해 보았습니다.
오늘 일이 있어서 살짝 술을 마신지라 ...이 자리가 2차 자리가 되어버렸네요. :D


벽한구석에 붙어있는 소소코리아 아르바이트 모집 정보 랍니다.
시급이 장난 아닌것 같아서 ...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해 보시라고 촬영해 보았습니다.
왠지 제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은 기분이 드네요. ^^;; ㅋㅋㅋ


소소코리아 명동점에 이어서 ... 소소코리아 종로점 방문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VIP(?) 카드 덕분에 5%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기뻤던 것도 있구요. (카드를 두고 갔는데도 할인해 주는 서비스 정신!)
다음에 지인들과 친구들과 종로에서 술집을 가게 된다면 꼭 이곳을 찾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종로에서 밤을 불태우는 여러분! 종로에 오신다면 소소코리아 종로점을 찾아가 보세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조용한 공간에서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서울 종로 종각 술집 / 분위기 좋은 술집 중에서도 가장 추천 할 만한 곳 - 소소코리아(종로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