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피소드/ETC

순정만화추천 + 순정만화책추천

순정만화추천 + 순정만화책추천 포스팅 입니다.
만화책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ㅎㅎ
날씨도 추워지는데 따뜻한 집에서 만화책 잔득 빌려놓고 이불 속에서 보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에는 아쉽게 집 근처에 책 대여점이 없어서 못하지만요 ㅠ_ㅠ..
그래도 만화방에 콕 박혀서 하루종일 만화책을 읽다 보면 정말 이런게 신선노름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곤 했어요. ^^
만화방을 좋아하긴 하는데 자주가기는 눈치 보여서 그 푸념을 여기다 늘어 놓고 있네요..;;
오늘은 만화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히 순정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순정만화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
보통 순정만화는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요즘에는 순정만화를 찾는 남자들도 많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
옛날에는 책 대여점에 순정만화 코너에 남자가 서있으면 이상한(?) 눈으로 바라다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요즘에는 특별히 그런 구분 없으니까요. ^^ 그럼 하나씩 천천히 살펴볼게요~

<궁> 작가 / 박소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
드라마로도 나와서 윤은혜, 주지훈, 김정훈, 송지효씨가 출연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죠!
아직도 연재 중이며 아직 안 본 분들이 있다면 한 번 쯤 챙겨보세요 ^^

『궁』시리즈 본 작품은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라는 설정 아래, 황태자와 정략 결혼을 하게 된 평범한 여고생 채경이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이다. 싸가지 없는 황태자 이신과 엽기적인 채경은 알게 모르게 서로에게 정이 들지만, 서로에 대한 감정을 숨긴 탓에 여러 우여곡절을 겪게 된다.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스토리지만, 독자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아 2006년 드라마까지 탄생한 작품이다.

<노다메 칸타빌레> 작가 / TOMOKO NINOMIYA 

요 작품도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
역시 드라마와 영화화 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구요. 우에노 주리, 타마키 히로시, 에이타 등이 출연했었습니다.
재미난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

클래식 붐을 일으킨 니노미야 토모코의 만화 『노다메 칸타빌레』 스가누마가 이끄는 시민 오페라도 본 공연까지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상황. 나날이 변모하는 배역과 오케스트라를 맞추지 못해 힘들어하는 치아키는 오페파의 어려움에 대해 새삼 통감한다.

<스킵비트> 작가 /  YOSHIKI NAKAMURA

갈수록 흥미진진해 지는 내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바탕 크게 웃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책을 꼭 보길 바랍니다 ^^

본 작품은 주인공인 쿄코가 소꿉친구이자 인기가수 쇼를 복수하기 위해 연예계에 입문하게 된다는 이야기로, 복수심에 불타는 쿄코와 그런 교코를 사랑하게 되는 연예인 렌, 그리고 쇼의 삼각관계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오늘 추천해 드릴 순정만화는 이상 3가지 입니다 ^^
다음에 더 재미있고, 새로운 순정만화로 여러분들에게 좋은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순정만화추천 + 순정만화책추천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쥬르날의 에피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