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에피소드/IT 전자기기 정보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VISVI 팝스빈 블루투스 4.0 스테레오 이어폰 후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VISVI 팝스빈 블루투스 4.0 스테레오 이어폰 후기


이어폰 선꼬임 해결사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폰이 활성화 되면서 핸즈프리 혹은 이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해 음악을 듣거나 영화감상 등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생겨난 현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어폰을 사용하다 보면 이어폰 선꼬임 증상 때문에 불편함을 경험해 본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런 사람중 하나 입니다. 주머니 속에 넣어둔 선이 꼬여서 꼬인 뱀(?)을 잡겠다고 하루종일 씨름을 한적도 많고 포기하고 그냥 사용을 하는 경우도 많았답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난 뒤로 부터는 이와 같은 선꼬임 증상의 불편함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매우 편리하더군요. 선이 없기 때문에 선꼬임 현상이 생겨나지 않으며, 선이 없기 때문에 보다 자유로운 활동을 할 수 있어 편리 한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VISVI 팝스빈 블루투스 4.0 스테레오 이어폰 후기'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제가 왜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는지 제가 사용해본 제품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만 있으면 선꼬임에 대한 불편함을 쉽게 해결 할 수 잇다.


필자 역시 스마트폰을 사용해 음악을 듣거나 핸즈프리 기능이 내장 된 이어폰을 통해 전화를 걸고 받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럴때 마다 이어폰줄을 꺼내곤 하는데 줄이 엉켜버린 이어폰을 보면 한숨부터 나오게 되더군요. 그래서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을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었는데 블루투스 이어폰을 직접 사용해 보니 이런 불편함이 없어서 너무 편리하더군요.


선이 없기 때문에 선이 꼬일 이유가 전혀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 < VISVI 팝스빈 블루투스 4.0 스테레오 이어폰 > 은 선꼬임 현상 때문에 불편함을 겪었던 모든 분들에게 해결책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이어폰만큼의 음질을 따라가긴 어렵지만 편의성 등을 고려하면 블루투스 이어폰를 사용해보시는 것이 훨신 긍정적인 방법이 될 거란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선 꼬임 증상으로 답답하셨던 분들이라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실 것을 강력 추천을 드립니다.


저도 < VISVI 팝스빈 블루투스 4.0 스테레오 이어폰 > 을 사용하게 된 후로 부터는 이런 불편함 없이 즐겁게 음악을 듣고 있답니다. 그래서 길거리를 혼자 걷거나 여행을 할 때 항상 음악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편리 한 것 같습니다. 그럼 제가 사용해본 블루투스 이어폰인 비스비 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뽁뽁이로 꼼꼼히 포장 된 VISVI 팝스빈 블루투스 4.0 스테레오 이어폰


포장 된 뽁뽁이가 조금 도톰해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포장을 풀어보니 오예스 2개를 서비스로 넣어주셨더군요. 사탕이나 초콜릿 같은 것은 쇼핑몰에서 주문할 때 많이 받아봤는데 오예스 같은 과자를 받아본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제가 오예스를 좋아하는 지라 제품 풀어냈던 그 날 바로 먹어버렸답니다. 항상 보내주시는 지는 알 수 없지만 이런 소소한 센스에 사람들이 감동 받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박스속에 박스가 포장 된 2중 포장되어 있어 제품 하자 없이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제가 받아본 블루투스 이어폰은 팝스빈 블루 제품 입니다. 블랙 제품도 있고 레드 제품도 있는데 패션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색상을 선택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총 4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다른색상에 관한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검색창에 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을 검색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투명 포장 커버 부터 많은 신경을 쓴 흔적이 보입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디자인에 제품 선호도가 좌우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제품 디자인부터 꼼꼼히 신경쓴 흔적이 보이는 것이 패션에 많은 관심을 가진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제품은 불루투스 4.0 버전을 지원할 뿐 만 아니라 한글음성 안내기능이 내장 되어 있어 초보자 분들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 입니다.


제품 박스 속에 들어 있는 모든 구성품을 꺼내놓은 모습 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보관주머니를 제공해 주는 것은 물론 본인의 귀 사이즈에 맞춰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 할 수 있도록 추가 구성품도 들어 있습니다. 또 USB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스마트폰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되는 5핀 충전 방식이기 때문에 전용 충전기 가지고 다니며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런 기능들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으로 소개해 드려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무래도 편의 성이 매우 뛰어나니까요. 


▲ VISVI 팝스빈 블루투스 4.0 스테레오 이어폰 제품 세부컷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버튼과 통화버튼을 같이 사용 할 수 있고 음량 조절 노래 변경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는 버튼 입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조작해야 될지 고민스러웠는데 메뉴얼을 몇번 보고나니 쉽게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쓰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5분이면 사용법을 모두 익힐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난생 처음 사용해 보는데 어렵지 않게 사용법을 익힐 수 있었으니까요.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켜고 < 페어링 > 을 하게 되면 바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스마트폰에서 인식하고 소리를 들을 수 있답니다. 처음에 페어링은 반듯히 해야 되는 과정임으로 설명서를 보고 따라 하시면 쉽게 연결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 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면 모든 설정이 끝나면 바로 선꼬임 없이 자유로운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 하실 수 있답니다.

초보자 분들이라면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꼭 확인하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설명서를 거의 안보는 사람들이 많은 설명서에는 제품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이 숨어 있으니 한 번쯤은 꼭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 VISVI 팝스빈 블루투스 4.0 스테레오 이어폰 > 을 아이폰에서 사용하면 베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알아 볼 수 있는 알림창이 뜬다고 합니다. 갤럭시S3를 사용하는 제게는 해당사항 없는 이야기이긴 하지만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야 될 필수 정보일 테니까요. 


VISVI 팝스빈 블루투스 4.0 스테레오 이어폰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루투스 버너 4.0.을 지원하며 한글음성 안내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APT-X 코딩을 통해 HD 급 음질을 지원하며 고음질 음성통화 역시 지원 합니다. 그리고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 마이크로 5핀으로 간편한 충전이 가능하며 2 in 1 멀티 포인트 기능이 제공 되어 두대의 블루투스 장비를 동시에 연결 할 수 있답니다. 대기시간 100시간, 연속 통화시간 7시간, 음악재생 6시간 등 하루 종일 사용해도 베터리 방전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 운반 하고 싶다면 내장된 주머니에 넣어 휴대 하는 것도 방법 입니다. 보통 이어폰 줄을 넣어두면 줄꼬임 현상이 생길 수 있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시면 그런 걱정 없이 주머니 속에 넣어서 휴대 할 수 있겠지요? 이 부분은 본인 취향에 따라 사용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옷 주머니에 넣었다 뺐다 하면서 사용을 하는데 별문제 없더군요. 제품을 보다 안전하고 장기간 보관을 하기 위해서는 전용 주머니에 넣어서 보관 하시는 것이 더 좋겠지요?


▲ 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 착용샷 (출처 : 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  홍보 자료컷)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함으로 인해 다양한 편리함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음악과 함께 할 수 있으며, 스마트 기기를 통해 영화, 드라마 감상은 물론 조깅을 하면서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출퇴근 시간에 음악을 들으며 활동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직접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내용이 아닐까요? 약간 전화 통화를 하는데 아쉬운 점이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정도 제품이면 누가 사용해도 불편함 없이 사용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쥬르날의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VISVI 팝스빈 블루투스 4.0 스테레오 이어폰 후기' 에피소드 였습니다. 선꼬임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저처럼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셔서 선꼬임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가볍고 휴대하기 좋고 10m이상 떨어지는 자동으로 분실알람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잃어 버릴 걱정도 없기 때문에 이어폰 자주 잃어 버리시는 분들에게도 적절한 제품이 될 거란 생각이 듭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으로 자신있게 소개해 드리는 제품이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사길 바랍니다.



쥬르날의 에피소드 │ 에디터, 쥬르날 │ 카메라, 캐논 70D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