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DSLR 60D > 자신 있게 추천할만한 마음에 드는 카메라 캐논 60D (캐논 60D 사용 후기)



캐논 DSLR 60D > 자신 있게 추천할만한 마음에 드는 카메라 캐논 60D (캐논 60D 사용 후기)

# 캐논 DSLR과 함께한 6개월, 솔직한 사용 후기


쥬르날의 에피소드 │  DSLR 60D│ 에디터, 쥬르날 입니다.


캐논 카메라캐논 DSLR 60D > 솔직한 사용 후기


자신있게 추천 할 수 있는 캐논 60D

오래도록 캐논 20D로 사진을 찍어오면서 기변의 목마름에 선택하게 되었던 캐논 60D.
어떤 기종을 선택해야 될지 몰라 수 없이 정보를 찾아 해매다가
같은 중급기 라인인 점과  다양한 확장 기능이 다양하다는 점에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반년 이상 캐논 DSLR 60D로 사진을 찍어 오면서 ...
아쉬움 하나 없이 원하는 사진을 담아 낼 수 있었기에 ...
크롭 바디 DSLR 카메라 중에서는 자신있게 추천 드릴 수 있는 제품 이랍니다.


▲ 캐논 DSLR 60D는 중고거래도 활성화 되어 있다.


[관련글] DSLR > 캐논 60D 개봉기, 처음 만난 캐논 60D 만나서 반가워


캐논 60D를 사용한지 벌써 6개월

기변을 했다고 해서 하자마자 사진의 퀄리티가 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60D를 사용 하면서 기존에 촬영한 사진보다 훨신 발전 된 결과물을 확인 할 때마다
사진 찍는 즐거움을 더 크게 만들어 줬던 것 같습니다.

특히 노이즈 부분에서 기존에 제가 촬영했던 사진들 보다 크게 개선 된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며 20D에는 없는 다양한 기능 덕에
원하는 모습 그대로에 더 가깝게 담아낼 수 있는 점이 마음데 들었답니다.
물론 기변 보다 중요한 것은 카메라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겠지요? ^^


▲ 캐논 60D와 함께라면 일상적인 사진은 물론 전문적인 사진도 충분히 담아낼 수 있다.


▲ 감성적인 사진의 생감도 예쁘게 담아 낼 수 있는 캐논 DSLR 60D


▲ 제주도의 일몰, 수동 조작을 통해 원하는 사진을 자유롭게 표현 할 수 있다. 


▲ 화이트벨런스, K 값을 조절하면 원하는 색감을 사진도 쉽게 담아 낼 수 있다.


6개월 동안의 솔직한 사용 후기

20D에서 60D로 기변을 하고 사지마자 가격차이 만큼의 질이 향상 된 것을 바로 느낄 수 있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하루 이틀이 지나고 60D에 적응 되 가면서 기존의 DSLR로 불가능했던 촬영이
가능하게 된 것은 물론 디테일과 노이즈 면에서 크게 향상 된 점을 알게 되면서 부터
60D로 사진을 찍는 일이 즐거워졌고 지금도 충분히 만족으로 하고 있답니다.

최근 제 블로그에 올라온 6개월 동안의 사진과 그 전의 사진을 꼼꼼히 확인해 보시면
제가 왜 이런 이야기를 하는지 정확하게 아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 디테일함을 그대로 담아주는 캐논 DSLR 60D


쥬르날의 에피소드 │  DSLR 60D│ 에디터, 쥬르날 입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포스팅은 캐논 코리아 컨슈머이미징에서 지원을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