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맛집/이색 맛집] 언제 봐도 신기한 한라산 볶음밥, 비쥬얼 끝장 # 로뎀가든



[우도 맛집/이색 맛집] 언제 봐도 신기한 한라산 볶음밥, 비쥬얼 끝장 # 로뎀가든

오늘의 맛집 이야기는 '우도 맛집! 언제 봐도 신기한 한라산 볶음밥, 비쥬얼 끝장! - 로뎀가든' 포스팅 입니다.
지난 여름에 한 번 방문해 본적이 있는 우도 맛집 '로뎀가든' 한라산를 숫가락으로 떠 먹을 수 있는 한라산 볶음밥으로 ...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우도 맛집으로 우도 방문시 한 번 쯤 꼭 들려보고 싶은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랍니다.
제가 올해 여름에 다녀간 '제주도가 밥상 위에? 폭발 직전의 한라산 볶음밥 비주얼 대박!' 포스팅을 보면 아시겠지만 ... 
비쥬얼 하나 만큼은 다른 어떤 맛집의 음식과 비교해도 신기하다 생각 될 정도로 볼만한 구경거리를 주는 맛집이랍니다.
추억을 다시 한 번 기억해 보고자 다시 방문한 곳이지만 다시 봐도 신기한 한라산 볶음밥은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 같네요.
아마 백두산, 내장산, 금강산, 태백산, 관악산 볶음밥을 만들어도 인기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자! 그럼 우도 맛집 로뎀가든의 한라산 볶음밥이 어떤 모습인지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도는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경치가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그래서 제주도 여행 코스로 우도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단골 코스로 사랑 받고 있답니다.
멋진 경치를 보기 위해서는 일단 배를 든든히 채워야할 필요가 있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 소개해 드릴 우도 맛집 로뎀가든은 여러분들의 든든한 여행 도우미가 될 것 같습니다. ^^*


▲ 우도, 서빈백사 해수욕장.

우도 맛집 로뎀가든은 우도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우도 8경 중 하나인 '서빈백사 해수욕장'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앞에서 바다를 구경하고 로뎀가든에 들리는 사람이 더욱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을이라 그런지 물속에서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은 찾아 볼 수 없었지만 ...
그냥 서빈백사 해수욕장을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아름다움이라 생각 합니다.


서빈백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는 우도 맛집 로뎀가든 ...
펜션 로뎀 건물에 자리 잡고 있는 곳으로 펜션과 식당은 아무 관계가 없다고 합니다.
여름에도 궁금했던 부분이긴 한데 사장님께 물어 볼 것 까지는 없을 것 같아 패스!!!
궁금하신 분들은 물어보셔서 댓글로 그 이유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도 맛집 로뎀 가든 앞에는 강아지 한 마리가 여유로운 모습으로 수면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가을 햇살이 따뜻해서 그런지 사람이 다가와도 아무런 반응 없는 한가로운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우도 맛집 로뎀가든 안으로 들어가니 과거에 방문했을 때와 별 차이 없이 많은 손님들이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가게 안이 좁은 편은 아닌데 우도에 놀러 온 사람들이 전부다 이 곳에 와있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로뎀가든을 방문한 사람들의 추억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답니다.

" 한라산, 우도 먹고감♡ "

산을 어떻게 먹을 수 있는 지 상식 선에서 이해 안되는 낙서도 적혀 있지만 ...
우도 맛집 로뎀가든에서는 실제로 제주도 모양을 닯은 한라산 볶음밥, 우도 볶음밥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ㅎㅎ;;;


▲ 우도 맛집 로뎀가든 메뉴판.

지난 여름 방문과 달라진 점이라면 '돈한치구이' 라는 메뉴가 새로 생겼다는 점이였습니다.
다른 메뉴 가격은 올해 여름에 방문 했을 때와 달라진 점은 없었습니다.


한라산 볶음밥을 즐기기 위해서 '한치주물럭' 을 주문하니 5가지 반찬이 눈앞에 차려졌습니다.
올해 여름에 왔을 때는 보이지 않던 미역 맛이 참 괜찮았답니다. ^^*

TIP. 한라산 볶음밥을 먹기 위해서는 한치주물럭을 주문해야 합니다.


▲ 한치주물럭, 4인분

그리고 차려진 한치주물럭, 매콤한 느낌이 강하지만 실제 먹어보면 먹기 딱 좋은 수준 이랍니다. ^^*
매운 음식 선호 하지 않는 저에게 딱 알맞은 정도이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조금 익히다 보면 사장님이 알아서 볶아 주신답니다.
볶아지는 모습을 보고만 있어도 지난 여름의 추억이 생각나는 것 같네요.


그리고 맛있는 한치 한점 집어 입속에 넣어 봅니다.
여름에 먹던 것과 별차이 없이 그대로인 맛에 감동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이 흘러도 이 맛이 그대로 였으면 좋겠다는 생각 ...
굉장히 맛있는 건 아닐지 몰라도 저에겐 추억이 깃들어 있는 맛이니까요. ^^*


▲ 우도 특산품, 우도 땅콩 막걸리.

우도에 오면 우도 땅콩 막걸리를 한 번은 먹어주는 센스가 필요하겠지요? ^^*
땅콩맛이 은은하게 살아 있는 달달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서울에서는 아직 구매 할 수 있는 곳이 없기 때문에 우도에 오면 항상 맛을 보는 것이 땅콩 막걸리랍니다.
부드럽고 시원한 맛에 특히 여자 분들이 매우 좋아하는 막걸리이기도 하니까요. ^^*
우도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우도 어디에서든 좋으니 땅콩 막걸리를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한치주물럭을 깨끗히 비우면 우도 맛집 로뎀가든에서만 볼 수 있는 ...
한라산 볶음밥을 만날 수 있답니다. ^^*

TIP. 볶음밥 1개당 2,000원 씩 입니다.


▲ 우도, 로뎀가든 사장님의 구수한 이야기와 함께 만들어지는 한라산 볶음밥.

사진 속 주인공이 바로 우도 맛집 로뎀가든의 사장님이랍니다. ^^*
볶음밥을 만들어 가면서 제주도가 만들어진 과정을 함께 이야기 해주신답니다.
전래 동화를 듣는 것 처럼 귀에 쏙쏙 들어오는 내용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찾아가봐야 겠지요?


보면 볼 수록 신기한 한라산 볶음밥.
볶아진 밥을 중앙에 모아 숫가락으로 백록담을 표현해 주는 모습 입니다.


그리고 계란물을 끼얹으면 단번에 만들어지는 한라산 볶음밥.
한라산은 볶음밥으로 제주도의 평야 지대는 계란물로 표현하고 있네요.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주고 익혀주면 한라산 볶음밥이 완성 됩니다.
언제봐도 한라산 볶음밥이 만들어 지는 모습은 신기하달까요?
만드는 방법이 어려운 건 아닌데 서울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완성 된 한라산 볶음밥을 앞에 두고 사장님께서 직접 어디가 어떤 부분인지를 친절하게 설명해 주신답니다. ^^*
제주도를 중앙으로 계란물을 이용해 우도까지 표현하는 센스는 여전하신 것 같네요.


그리고 숫가락으로 한라산 볶음밥을 떠먹는 기분이란 ...
왠지 모르게 자연파괴를 한는 것 같다는 생각도 조금 드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ㅎㅎㅎ;;;
숫가락을 이용해 한라산 볶음밥을 파해치다 보니 빈그릇만 남게 되었으니까요.


나오는 길에 왠 신기한 물건이 있어서 궁금했는데 ...
이게 바로 '돈한치구이'를 주문하면 사용 되는 화로(?) 랍니다.
다음에는 또 로뎀가든에 오게 될 날이 있다면 한 번 쯤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TIP. 돈한치구이는 돼지고기와 한치를 동시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우도 맛집 로뎀가든에서 식사를 끝내고 나오니 아까 들어갈 때 앉아서 졸던 강아지가 ...
이제 완전 들어 눕고 잠을 청하고 있네요. ㅋㅋㅋ

피곤해서 그런걸까 가을 햇살이 좋은걸까 ...
잠들어 있는 강아지의 모습이 정말 천사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한치주물럭과 비쥬얼 끝장인 한라산 볶음밥은 누가 봐도 신기한 요리가 아닐까 싶네요.
사진만 보게 되도 한 번 쯤 꼭 가서 먹어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는 요리가 틀림 없으니까요.
친구들과 함께 우도를 여행 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한라산 볶음밥을 즐겨 보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서울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신기한 요리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

상호 : 로뎀가든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2515
전화 : 064-784-1894
주차 : 주차장 완비 무료.
- 한라산 볶음밥은 어디 내놔도 손색 없는 볼만한 볼거리.
- 주의 사항, 치즈와 계란이 많이 들어가 조금은 밍밍 할 수 있으니 한치주물럭 많이 둘 것.



즐거운 여행,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는 것 만큼 즐거운 일도 드물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주도와 우도 여행 계획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
조만간 또 다른 맛집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의 식탐을 자극(?) 할 수 있을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우도 맛집! 언제 봐도 신기한 한라산 볶음밥, 비쥬얼 끝장! - 로뎀가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