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하와이 가족여행 코스] 죽어서도 인기 있는 마이클 잭슨, 정말 똑같네 # 레전드쇼



[하와이 여행/하와이 가족여행 코스] 죽어서도 인기 있는 마이클 잭슨, 정말 똑같네 # 레전드쇼

쥬르날의 오늘의 하와이 이야기는 하와이 가족여행 코스로 공연과 식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전드쇼 포스팅 입니다. 
팝의 황제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는 마이클 잭슨, 죽어서도 식지 않는 인기를 실감 할 수 있는 공연이 있다는 걸 아시나요?
큰 업적과 명성을 남기고 간 마이클 잭슨이기에 그 명성을 이어가는 닮은꼴 가수들의 공연은 계속 되고 있답니다.
하와이에서도 '레전드쇼' 라는 타이틀을 걸고 하는 디너쇼에서 마이클 잭슨 닮은 꼴 가수가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직접 가서 보니 마이클 잭슨과 정말 똑같다고 해도 될 만큼 춤과 노래실력은 물론 외모까지 닮은 점이 신기하더라구요.
마이클 잭슨이 환생을 했을리가 없는데 도플갱어라고 해도 될 만큼 똑같은 사람의 공연을 볼 수 있었답니다.
그 공연 현장을 찾은 사람들은 모두가 마이클 잭슨을 외치며 팬클럽 모임을 보는 듯한 느낌이였다고 해야할까요?
자! 그럼 하와이 가족여행 코스로 추천 '레전드쇼' 공연장에서 만난 마이클 잭슨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마이클 잭슨 닮은 꼴 가수가 출연하는 레전드쇼는 하와이에서 꽤 유명한 디너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식사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관광코스로 흔히 하와이에서는 '루아우쇼'라고도 불린 답니다.
하와이에서 공연되는 레전드쇼는 마이클 잭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명가수 닮은 꼴이 출연하는 쇼인데요.
엘비스 프레슬리, 엘튼 존, 레이디 가가의 닮은 꼴 가수의 공연도 볼 수 있어 상당히 재미나다고 해야할까요?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듯 전설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들의 카피 공연을 볼 수 있는 신기한 경험이였답니다. ^^*


닮은 꼴 가수의 카피 공연이긴 하지만 역사에 한 획을 남겼다고 할 수 있는 ...
유명 연예인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만큼 이색적인 경험도 처음이였던 것 같습니다. ^^*
자! 그럼 하와이 가족여행 코스로 추천 할 만한 루아우쇼 현장으로 여러분들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공연의 생생한 현장과 식사도 어떻게 이용 가능한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하와이 유명 디너쇼라고 할 수 있는 레전드쇼는 '로얄 하와이안 센터' 4층에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하와이에서는 공연장 규모도 꽤 크고 공연을 하면서 나오는 식사 중에서는 꽤 맛이 괜찮은 편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보통 하와이는 공연을 하면 식사가 같이 이루어져 있는 곳들이 대부분 인데 ...
공연은 멋지고 재밌더라도 음식 맛과 질이 떨어지는 곳들이 많이 있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레전드쇼'는 이색적인 공연과 만족할 만 한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괜찮은 여행 코스라 생각합니다.


제가 레전드쇼를 이용 했던 코스 상품은 'VIP 디너쇼 코스(140달러)' 였는데요.
레전드쇼를 이용하는 코스 상품에 따라 이용 할 수 있는 상품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VIP 디너쇼 코스 외에도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코스로 나뉘어 있으며 ...
코스에 따라 180달러, 140달러, 90달러, 50달러로 구분 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위에 보이는 공간은 처음 들어 가면 에피타이저로 칵테일과 다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다과와 함께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열린 대화의 공간 이라고 해야 할까요?


깔끔하게 준비 되는 '블루하와이' 칵테일(non알콜 선택 가능)도 즐길 수 있으며 ...
마카다미아와 열대 과일 등 간단한 안주 거리도 깔끔하게 준비가 된답니다.


칵테일과 준비 되는 안주의 맛도 꽤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한국 사람 입맛에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편이라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게 마카다미아 였는데요.
하나 씩 집어 먹는 맛이 꽤 쏠쏠했던 걸로 기억이 되네요. ^^*


칵테일과 다과를 즐기고 난 뒤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공연장으로 이동하기 전에 볼거리가 꽤 많답니다.
엘비스 프레슬리가 실제 입었었던 슈트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었답니다. ^^*


그 외에도 스타들의 다양한 물품들이 고스란히 보관 되어 있어서 ...
꼭 스타 박물관에 온 것 같은 기분이라고 해야할까요?


흔히 볼 수 없는 모습이라 하와이 가족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들려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전세계 어딜 가도 이런 물건을 직접 보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니까요.


정말 훔쳐오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났던 엘비스 프레슬리의 기념우표.
이런건 요즘에 돈을 줘도 구하지 못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위에 보이는 공간이 식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공연장 1층의 모습 이랍니다.
레전드쇼가 공연 되는 공연장은 총 750석 규모로 하와이에서는 꽤 큰 규모의 공연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미국 본토에서 하와이를 찾은 미국인 들도 많이 보이고, 동양계 사람들도 꽤 눈에 많이 띄네요.


공연을 즐기며 식사를 하는 공간이라 보통 처음 티켓에 다 포함되어 있긴 해도 ...
공연 안내와 함께 음료 메뉴를 주문 할 수 있는 메뉴판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와인, 칵테일, 음료 등이 간단히 표시되어 있고 공연에 관련 된 안내가 간략하게 적혀 있었답니다.
제가 이용했던 VIP 디너쇼 코스에는 칵테일이 포함이 되어 있었기에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 에피타이저 랍스타

그리고 차려지는 음식들, 레전드쇼 이용 코스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랍스터 요리 부터 꽤 먹음직 스러운 모습으로 준비가 됩니다. ^^*


살도 알차고 맛도 꽤 괜찮은 편이였습니다.
쇼에서 나오는 식사 치고는 상당히 괜찮은 편이 아닐까 싶네요.


▲ 스테이크 메쉬드 포테이토 그릴 야채 연어스테이크

그리고 대망의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 메쉬드 포테이토 그릴 야채 연어스테이크가 준비가 되었습니다. ^^*
양쪽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는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러워 보이던 메뉴였다고 생각이 되네요.


육질이나 식감도 꽤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쇼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에서 나오는 음식 치고는 정말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는 공연을 꽤 볼만 한 곳이 많지만 같이 나오는 식사는 맛과 질이 부족한 경우가 많으니까요.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여행의 큰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음식 레벨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편이라고 할 수 있었답니다. ^^*


그리고 깔끔한 칵테일 한 잔 까지 ...
배도 불러오고 알콜이 몸에 들어가니 몸이 점점 편안해 지기 시작하는 건 어쩔 수 없는걸까요? ㅎㅎㅎ


▲ 초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디저트

디저트 까지 식사 코스는 왠만한 레스토랑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입에서 샤르르 녹는 듯 한 느낌으로 저를 녹아내리게 만들었으니까요. ^^*


조명이 켜지고 이제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 됩니다. ^^*
이제 여러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마이클 잭슨의 환생(?)을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


▲ 엘비스 프레슬리, 닮은꼴

먼저 하와이 전통춤과 함께 엘비스 프레슬리가 나와 공연에 흥겨움을 만들어 내는데 앞장 섰답니다.
실제 가수가 불렀던 노래를 카피 공연을 하는 것이지만 진짜 엘비스가 눈앞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였답니다. ^^*


▲ 엘튼 존, 닮은꼴

엘튼 존은 정말 표정 만큼은 판박이라고 해도 될 것 같네요.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얼핏 보면 정말 똑같네 라고 생각하실 것 같네요. ^^*


▲ 마이클 잭슨, 닮은꼴

마이클 잭슨 닮은꼴 가수의 공연은 정말 대박이라고 해도 될 만큼 대단했습니다.
세상을 떠난 마이클 잭슨이 환생해 눈 앞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고 믿을 수 있을 만큼 ...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면서 춤, 노래, 외모 까지 꼭 닮은 모습을 하고 있었으니까요.
어쩜 이렇게 닮은 사람이 있나 생각이 될 정도로 정말 신기했답니다. ^^*
마이클 잭슨의 이름을 목청 높혀 외치는 팬까지 있었으니 실제 마이클 잭슨은 세상을 떠났지만 ...
그 인기는 지금도 하와이 레전드쇼 공연장에서 계속 되고 있는게 아닐까요?


▲ 레이디 가가, 닮은꼴

레이디 가가 닮은꼴 가수로 출연했던 분은 레이디 가가와는 약간 다른 느낌이였던 것 같습니다.
레전드 급이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그래도 공연의 홍일점으로 꽤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답니다. ^^*


하와이에서 공연 되는 대부분의 쇼에는 하와이 전통춤이 꼭 등장을 하는데요.
'레전드쇼'에서도 예외란 없었던 것 같습니다. ^^*


▲ 좌측부터 /  엘튼 존, 젊은 엘비스, 어린 엘비스, 마이클 잭슨, 레이디 가가의 닮은꼴 

마지막에 완벽한 피날레 까지 출연 했던 모든 출연진이 나와서 하모니를 이루며 부르는 노래는 ...
관객의 환호성과 열렬한 박수를 받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었답니다. ^^*


그렇게 출연진의 열정 넘치는 공연이 끝나고 관객들과의 포토타임도 준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공연을 보면 출연했던 분들과 기념 사진 하나 남기고 싶은 마음은 전세계인 누구나 다 똑같은 걸까요?

 
두 번째로 큰 인기를 끌었다고 생각 되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닮은 꼴 가수는 사인도 해주며 ...
엘비스의 과거의 인기를 직접 몸서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이 글을 쓰면서 느끼는 거지만 사인을 받는 아주머니가 '엘튼 존'과 참 많이 닮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그리도 오늘의 진짜 주인공은 죽어서도 인기를 실감 할 수 있는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닮은꼴이 아닐까 생각 되네요.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려 같이 기념사진을 찍기를 원했고 심지어 포옹을 하는 팬(?)들도 있었으니까요.
하와이에서 팝의 황제의 마이클 잭슨의 인기는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
여러분들도 직접 와서 레전드쇼를 보게 된 다면 아마 저 처럼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공연명 : 레전드쇼 (레전드 인 콘서트 와이키키 :: Legends in concert Waikiki)
문의전화 : 808-629-7469
공연장소 : 로얄 하와이안 센터 4층 (아래 주소 참고)
주소 : 2201 Kalakaua Avenue, Honolulu, HI 
- 공연과 식사 두마리의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볼만한 공연.

▼ 이용가격 

- Green Room : $180 / 입장시간 PM 06:00

- VIP Treatment : $140 / 입장시간 PM 06:15 

- Terrace Dining : $90 / 입장시간 PM 06:30 
- Legendary Cocktail : $50 / 입장시간 PM 07:45 (식사 미포함)

※ 입장시간이 다른 이유는 순서대로 내부에서 이용하는 상품 코스가 시간대로 나뉘어 있기 때문. 



온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하와이 가족여행 코스로 레전드쇼를 관람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멋진 공연과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기면 하와이에서의 밤이 더욱 즐겁고 행복해 질 수 있다고 생각 되니까요.
이제 다시 만날 수 없는 마이클 젝슨의 닮은꼴 공연을 보는 것도 꽤 특별한 일이 아닐까요?
그럼 이것으로 하와이 가족여행 코스! 죽어서도 인기 있는 마이클 잭슨, 정말 똑같네 - 레전드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