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제주시 맛집] 착한가격에 흑돼지 한 마리를 통째로 # 탐라는 도새기



[제주도 맛집/제주시 맛집] 착한가격에 흑돼지 한 마리를 통째로 # 탐라는 도새기

제주도 맛집! 착한가격에 흑돼지 한 마리를 통째로! 푸짐한 양에 놀라 뒤집어져! - 탐라는 도새기 포스팅 입니다.
돼지고기 중에서도 가장 맛있고 유명한 것이 바로 제주도 특산물이라고 할 수 있는 흑돼지 입니다.
그래서 제주도 맛집 중에서는 유독 흑돼지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
그 중에서도 흑돼지 한 마리를 통째로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를 소개하려 하는데요. 
착한 가격 업소로 지정 받은 곳인 만큼 다른 음식점에 비해 훨신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즐거운 곳이랍니다.
착한 가격도 매력이지만 나오는 푸짐한 양에 눈이 돌아가는 곳이기 때문에 더 의미 있는 곳이라 생각이 되네요.
흑돼지고기와 함께 나오는 쭈꾸미와 새우 등 싱싱한 해산물도 서비스 되어 나오기 때문에 ...
커다란 철판 위에 올려져 있는 푸짐한 양을 보면 놀라 뒤집어지는 곳이라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과 맛까지 3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진짜 제주도 맛집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자! 그럼 어떤 곳인지 쥬르날과 함께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로 달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로 여행을 가서 제대로 된 흑돼지 한 번 먹어보지 못했다면 제주도에 다녀온 것이 ...
아니라는 말이 있듯이 흑돼지고기의 맛은 매우 뛰어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
제대로 된 흑돼지를 먹기 위해 제주도에 사는 지인을 추천을 받아 찾아간 곳이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 랍니다.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 외관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
정육식당이기 때문에 착한 가격에 맛있는 제주산 돼지고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는 아이돌 걸그룹 레인보우도 다녀간 곳이 였는데요.
레인보우 맴버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니 맛 하나는 확실 한 곳이라 생각이 되네요. ^^


앞서 소개해 드린 것 처럼 상차림 가격인 1인 3,500원만 내면 정육점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에 ...
누구나 부담 없이 제주도 흑돼지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네요. ^^


대한민국 정부가 지정한 착한가격업소로 지정 받은 곳인 만큼 ...
정직하고 착한 가격에 운영 되는 곳이기 때문에 누구나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겠지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흑돼지 한마리 만원 메뉴인데요.
흑돼지 한 마리를 부위별로 통째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골고루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또,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의 쌈야채는 청정 지역인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에서 ...
주인 아저씨가 직접 유기농으로 재배하는 곳이라고 하니 더 믿음직 스럽네요. ^^


푸짐하고 저렴한 가격에 흑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맛집임에도 불구하고 ...
음식재활용을 전혀 하지 않는다는 점도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
위 처럼 음식을 치울 때 음식을 한 곳에 모으는 곳은 음식대활용을 하지 않는다는 증거니까요.


양이 상당히 푸짐 한 곳이기 때문에 테이블 중앙에 있는 철판도 상당히 큰 편인데요.
위에 보이는 철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푸짐하게 차려진답니다. ^^


메뉴 주문에 고민 할 것도 없이 흑돼지 한마리를 주문하니 반찬이 하나씩 차려지기 시작 합니다.
가장 먼저 1인당 하나씩 재공 되는 파절임. 맛은 그저 그렇습니다.


무쌈채도 정갈하게 준비가 됩니다.
맛은 좋은 편인데 크기가 조금 작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무채도 준비가 되네요. ^^
맛은 괜찮은 편이고 철판에 구워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야채 샐러드도 간단히 준비가 되어 지네요.
고기를 먹기전에 조금 씩 미리 먹어두는게 좋을 것 같지요? ^^


김치는 평범한 맛이였는데요.
그냥 먹는 것 보다는 철판위에 올려 구워먹는게 훨신 맛있답니다. ^^


찍어 먹는 용도인지 그냥 집어 먹는 건지 잘 모르겠었던 ...
양파간장 절임도 눈에 들어 오네요.


콩나물도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지네요. ^^
고기집이지만 나오는 반찬의 종류도 다양한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흑돼지 고유의 맛을 제대로 즐기려면 멜젓(멸치젓)에 찍어 먹는게 좋겠지만 ...
타지 사람들 입맛에는 역시 익숙한 쌈장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


딱! 먹기 좋을 정도로 부풀어 오른 계란찜도 준비가 되어 지네요.
맛도 짜지 않아 깔끔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원한 통새우가 엄청난 비주얼을 보여 줬던 된장찌개도 ...
이건 거의 신이 내린 된장찌개라고 감히 말 할 수 있는 맛이였답니다. ^^


흑돼지고기 전문점인 만큼 역시 제주도 특유의 멜젓(멸치젓)도 준비가 됩니다.
이 맛을 아는 사람들은 참 좋아하라 하는 특별한 별미지요. ^^


그리고 반찬으로 준비되었던 무채, 김치, 콩나물이 또 한접시 제공이 되는데요.
구워먹는 용도로 나온 거라 철판위에 그대로 올리면 된답니다. ^^


짜잔! 흑돼지 한마리의 모습 입니다.
각 부위별로 즐길 수 있어서 다양하게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최적의 메뉴라 생각이 되네요.

 
두툼한 두깨와 색깔에서 알 수 있 듯 착한가격 임에도 상당히 질 좋은 흑돼지고기가 나온답니다.
빨리 구워서 흑돼지고기의 제대로 된 맛을 느끼고 싶어서 입에 침이 고이기 시작하네요. ^^

 
앞서 말한 것 처럼 유기농 채소를 직접 재배해서 사용하는 곳이라 상당히 신선해 보이며 ...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기 때문에 골라 싸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었답니다. ^^


흑돼지고기와 함께 다양한 재료들도 철판위에 올라가게 되는데요.
보기만 해도 상당히 푸짐 할 것 같다는 예상이 되지 않으시나요? ^^


보이는 것과 같이 돼지 껍데기, 새우, 쭈꾸미, 가지, 감자, 호박, 콩나물, 김치 무채 ...
거기다 돼지고기 까지 종류 별로 올라가면 넓은 철판도 빈곳이 보이지 않을 것 같네요. ^^


짜잔!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의 흑돼지 한마리 상차림의 모습 입니다.
커다란 철판위에 다양한 재료와 고기가 넉넉히 올라가고도 양이 많이 남은 모습 이며 ...
나오는 반찬에 야채쌈 까지 푸짐함의 끝을 보여주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
제가 말한대로 푸짐한 양에 놀라 뒤집어 진다는 말이 거짓말이 아니지요? ㅎㅎㅎ


착한 가격에 흑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즐거운데 ...
푸짐하게 익어가는 음식의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아 집니다. ^^


가장 먼저 금방 익어 버린 돼지 껍데기 한 점! 찰칵. +_+
쫀득한게 양념 된 껍데기 맛도 참 괜찮은 편이네요.


제가 사랑하는 새우도 넉넉히 있었는데요. ^^
속살을 발라 먹는 재미도 있지만 그냥 그대로 머리만 빼고 씹어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연기를 휘날리면 익어가는 쭈꾸미도 맛이 참 괜찮은 편이였답니다.
이렇게 보니까 쭈꾸미 전문점에 온 것 같은 착각도 드네요. ^^


귀여운 쭈꾸미 하나 집어 들고 찰칵. +_+
씹히는 맛도 좋아 돼지고기를 먹으러 왔다가 쭈꾸미를 득템 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아 지네요.


그래도 가장 중요한 것은 제주 흑돼지고기 겠지요? ^^
육질도 좋고 육즙도 적절하니 부드럽게 씹히는게 정말 맛이 좋네요.


앞서 보여드린 다양한 야채쌈이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하게 싸먹어 보는 것도 좋겠지요?
흑돼지고기에 쌈장 발라 입에 넣으면 그 맛이 꿀맛 입니다. ^^


잘 익은 쭈꾸미와 돼지 껍데기와 함께 즐겨도 맛있게 즐길 수 있겠지요? ^^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흑돼지를 푸짐하게 즐기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맛이 참 쏠쏠했던 무쌈채에 싸먹어도 ...
흑돼지고기의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


다른 부위도 익혀서 가위로 자르려고 하니 ...
고기가 두툼해서 그런지 가위가 힘들어 하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에서 먹는 즐거운 식사시간!!!
흑돼지고기의 제대로 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날아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그리고 앞에 보여 드렸던 된장찌개에 들어 있던 새우도 발라 먹어보니 ...
정말 안에 살이 토실토실하게 들어 있어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머리 부분을 뜯어낸 다음 젓가락을 살짝 밀어주면 ...
안에 토실토실한 살점이 고개를 쓰윽 내민 답니다. ^^


새우 속살이 참 토실 토실하지요?
부드럽게 씹히는 맛도 좋고 살이 두툼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


흑돼지 한마리도 맛있게 먹었지만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
부담 없이 추가 했던 돼지고기의 모습!!! 오늘 한 번 원 없이 먹어 보렵니다. ㅋㅋㅋ


콩나물, 김치, 무채를 잔뜩 달라고해서 같이 구워서 돼지고기와 함께 즐기면 ...
흑돼지고기의 절정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생각도 드네요. ^^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볶음밥을 하나 밖에 주문 할 수 없었던 슬픈 사연도 ㅠ_ㅠ...
철판 위에 흑미밥과 김가루, 날치알이 예쁘게 올라가구요.


쓱쓱 볶아서 먹어주면 찰판을 설걷이 하듯 깔끔하게 긁어 먹게 되는 ...
정말 괜찮은 볶음밥을 맛 볼 수 있답니다. ^^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는 누가 와도 착한 가격에 누가 봐도 푸짐한 양에 누가 먹어도 맛있다고 할 만큼 ...
정말 괜찮은 제주도 맛집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제주도 여행을 오는 분들이라면 푸짐한 식사 한 끼에 사이다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정말 기분 좋은 가격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대로 된 맛집이라 생각이 되니까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 여행을 하는 분들이라면 참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된 흑돼지고기 한마리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
부위별로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지상 낙원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같이 나오는 새우와 쭈꾸미도 손색이 없는 뛰어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곳이니까요.

상호 : 탐라는 도새기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연동 282-9
전화 : 064-748-6308
- 제대로 된 흑돼지고기를 정육점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정육식당.
- 푸짐한 양에 놀라 뒤집어 지는 제주도 맛집.



누가 찾아가도 만족 할만한 곳이라 쥬르날은 당당히 추천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제주도 흑돼지의 제대로 된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가 어떠신가요?
푸짐한 양에 놀라 뒤집어 질 만큼 여러분들의 만족감도 급 상승 할 거라 생각 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제주도 맛집! 착한가격에 흑돼지 한 마리를 통째로! 푸짐한 양에 놀라 뒤집어져! - 탐라는 도새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