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에피소드/카페

[숙대 맛집/숙대입구 맛집] 줄서서 먹을 가치 있는 상큼한 딸기빙수 # 와플하우스

[숙대 맛집/숙대입구 맛집] 줄서서 먹을 가치 있는 상큼한 딸기빙수 # 와플하우스

무더워를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시원한 빙수 한 그릇의 매력은 누구에게나 특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빙수를 한 숫갈 입에 넣는 순간 입안에서 퍼지는 시원함에 온 몸으로 퍼져 나가면서 행복하게 만들어 주니까요.
오늘은 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온몸을 서늘하게 만들어 줄 맛있는 딸기빙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숙대 맛집! 와플하우스는 숙명여대 대학생들은 물론 멀리 찾아와 먹고 가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빙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마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딸기빙수는 엄청난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줄을 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지만 기다려서 먹을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빙수는 물론 와플과 음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더 즐거운 곳이 아닐까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숙대 맛집! 와플하우스의 명물 상큼한 딸기빙수의 맛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말에 강원도로 여행을 다녀와 매우 피곤한 상태였지만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들리게 된 곳으로 ... 
줄서서 먹을 가치가 있다고 해서 지인의 추천으로 찾아가게 된 곳이 숙대 맛집! 와플하우스랍니다.
직접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게 되는지 딸기빙수의 매력에 홀리게 된건지 충분히 이해가 되었답니다.
딸기가 주는 상큼함에 빙수의 시원함에 더해져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시원한 디저트 였으니까요.


숙대 맛집! 와플하우스는 1989년에 문을 열어 올해로 23년째 운영되고 있는 곳이랍니다.
오래 된 곳이라 고풍(?) 스러운 느낌이 날 것 같은 곳이지만 리모델링을 한 건지는 몰라도 ...
상당히 깔끔해서 여대생들은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훌륭한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지하철 숙대입구역에서 숙명여자대학교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며 ...
더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본문 하단에 있는 다음지도를 참고해 주시길 바랄게요.


나름 일찍 찾아갔다고 생각을 했는데 가보니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빙수를 먹기 위해 줄을 서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 순서가 돌아와 안으로 들어가 보니 빽빽하게 들어찬 사람들이 모두 한결 같이 빙수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숙대 맛집! 와플하우스의 빙수를 먹기 위해 찾아왔다는 생각을 하니 신기하네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도 눈에 들어 옵니다.
집에 가져다 놓고 싶지만 훔쳐가면 안되겠지요? +_+;;


시원한 물도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숙대 맛집! 와플하우스는 주문이 셀프로 이루어 지는 곳이며 주문한 메뉴는 테이블로 가져다 주신답니다.


그럼 주문하기 전에 간단히 메뉴판을 살펴 봐야 겠지요?
빙수는 물론 다른 메뉴들도 착한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전혀 부담이 없네요.
저렴해서 그런지 먹고 싶은 메뉴를 전부 주문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도 ...


짜잔! 시원함에 상큼함이 더해진 딸기빙수의 모습 입니다.
딸기는 물론 아이스크림까지 올라간 모습이 상당히 푸짐해 보이네요.
3명이 먹어도 디저트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딸기는 생딸기는 아니지만 넉넉히 들어 있어서 좋네요. ^^
아이스크림은 요거트 맛이 살짝 나서 그런지 상큼함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딸기빙수를 한 숫갈 입에 넣으면 시원하다 못해 온 몸이 서늘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맛도 상당히 훌륭한 편이라 사람들이 왜 찾아와서 먹고 가는지 이해가 되네요. ^^


먹으면 먹을 수록 딸기빙수에 반할 수 밖에 없는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인에게 들은 말이지만 다른 카페나 디저트 전문점에서도 숙대 맛집! 와플하우스의 빙수를 카피 할 정도랄까요?
직접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충분히 기다려서 먹을 만한 가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 마음에 쏙들었던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고 메뉴판에 표기되어 있지만 ...
요거트맛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 더 달콤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딸기빙수의 훌륭함을 알았으니 2인자라고 할 수 있는 과일빙수도 주문했답니다. ^^
과일빙수도 딸기빙수 못지 않은 괜찮은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일 중에는 참외가 들어있다는게 상당히 신기했답니다.
아마 빙수집 중에서 과일빙수에 참외를 넣는 곳은 여기 밖에 없을 것 같는 생각도 드네요.


딸기빙수에 비하면 과일의 양이 조금 적다고 느껴지네요.
그래도 식사가 아닌 디저트임을 생각하면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팥의 맛도 흔히 먹을 수 없는 맛임을 보니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직접 먹어보니 지금 까지 먹어본 과일빙수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괜찮은 맛이였습니다.
한 숫갈만 먹어도 더위는 한방에 우주 저 멀리로 날아가버릴 정도로 행복했습니다.


숙대 맛집! 와플하우스의 팥 맛이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 조금 더 주실 수 없냐고 물어보니 ...
쿨하게 팥을 더 제공해 주셨답니다. 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달라고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팥과 얼음이 섞여 어울어 지면 색깔도 먹음직 스럽고 ...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


딸기빙수는 물론 과일빙수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는 비밀은 바로 이 아이스크림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아니고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아닌 딱 중간 느낌이지만 ...
빙수와 섞여 들어가는 달콤한 맛은 빙수에 더 손이가게 만드는 비밀이 아닐까요?


딸기빙수가 상당히 유명한 곳이지만 이름이 와플하우스인 만큼 와플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버터 + 쨈 와플(2,000원)은 그냥 보면 흔히 파는 와플과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


맛 하나 만큼 비교가 불가능 할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부드러움은 물론 버터의 느끼함도 적고 쨈의 달콤함도 느낄 수 있었으니까요.


두깨도 딱 먹기 좋을 정도의 크기라 먹기도 좋고 ...
특히 은은하게 올라오는 와플의 냄새가 식욕을 자극한다고 해야할까요?


속을 들여다 보면 어떤 맛일지 예상이 될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와플을 좋아하는 편이라 와플 잘하는 집이라는 곳은 왠만큼 다녀 본것 같은데 ...
어떤 곳과 비교를 해도 괜찮을 만큼 괜찮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드셔보시면 흔히 볼 수 있는 와플과는 많이 다르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식 용도는 물론 간단히 배를 식사대용으로서도 좋을 것 같네요.


와플의 경우 100점 만점에 90점 정도는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오면 다른 종류의 와플도 꼭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와플과 빙수를 모두 먹어버리고 나니 한그릇을 더 주문해볼까라는 생각도 들지만 ...
뭐든 적당한게 가장 좋겠지요? 더운날은 앞으로도 계속 된다고 하니 조만간 또 찾아 갈 것 같으니까요. ^^


와플 보다는 빙수를 추천하며, 빙수 중에서는 역시 딸기빙수가 진리인 것 같습니다.
아마 한 번 드셔보시면 다른 딸기빙수는 쳐다보지도 않을 것 같은 상큼한 매력이 있으니까요. ^^


빙수를 먹는 내내 숙대 맛집! 와플하우스는 상당히 북적거렸습니다.
찾아오는 사람들이 멈추지 않고 계속 이어지는게 신기하네요.


제가 느낀 느낌을 그대로 표현 할 수 있는 메모가 눈에 들어와 한 컷 찰칵. +_+
말 그대로 완전 맛있는 딸기빙수를 즐길 수 있는 곳 숙대 맛집! 와플하우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더위에 지친 분들이라면 더위를 한 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딸기빙수 어떠신가요?
저를 만족시킨 것은 물론 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 맛을 여러분들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상호 : 와플하우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동3가 29번지
전화 : 02-711-2649
휴무 : 매달 둘째주 화요일
특이사항 : 빙수 전문점이 따라하는 빙수를 판매하고 있는 곳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 코스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빙수 한 그릇 어떠신가요?
후식으로 커피를 즐기는 것이 지겨운 분들이라면 더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맛 없다는 사람이 한명도 없을 것 같은 괜찮은 맛집이라 여러분들에게 당당히 소개해 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숙대 맛집! 줄서서 먹을 가치 있는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상큼한 딸기빙수! - 와플하우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