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공원 맛집/보라매 맛집] 영업시간 끝나기도 전에 재료가 떨어져 문 닫는 이유? # 뽕까스



[보라매공원 맛집/보라매 맛집] 영업시간 끝나기도 전에 재료가 떨어져 문 닫는 이유? # 뽕까스

얼마 전에 다녀 온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에서 특이한 상황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떤 상황이냐 하면 가게 사장님이 찾아오는 손님을 계속 돌려 보내며 죄송하다는 말을 하고 있었답니다.
이유를 알고 보니 한창 장사를 할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재료가 다 떨어져 문을 닫아야 할 것 같다는 것이였습니다. -_-;;
운이 좋은 건지 제가 들어온 다음 손님 부터 입장을 하지 못하고 발걸음을 돌렸으니 제가 운이 좋을 걸까요?
음식점에서 준비한 재료가 떨어져 문을 닫는 경우는 사실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는데 참 특이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떤 이유가 있어서 영업시간이 끝나기도 전에 재료가 떨어져 문을 닫게 된 것일까요? +_+
궁금해서 사장님께 물어보니 그 이유는 조금 더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돈까스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
납품 받는 돈까스가 아니라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등심을 이용해 직접 돈까스를 만들어 판매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잘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등심을 사서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제공 되기 때문에 ...
냉동 보관을 통한 대량 장기 보관이 어려워 당일 판매할 양만 만들어서 판매할 수 밖에 없으니까요.
자! 그럼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가 어떤 곳인지 여러분들에게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_+


100% 국내산 생등심을 사용하고 있는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 인기가 많아 기다려야 맛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스페셜 메뉴 같은 경우 양이 상당히 푸짐하고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한 번 가게 되니 단골이 되고 싶을 정도로 집 가까운 곳에 있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괜찮은 곳이였으니까요. +_+

 
제가 처음 갔을 때 들어갈 자리가 하나 없을 정도로 손님들이 가득 들어차 있었습니다.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의 매장 크기가 작은 것도 있지만 상당히 손님들이 많았으니까요.
가게 안 말고도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어서 저도 기다릴 수 밖에 없었답니다. :D


기다림을 시간을 가져야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잇다는 말이 생각이 나면서 ...
제 순서가 돌아오기를 기다리면서 어떤 맛일까 궁금해 지네요. :D
찾아오시는 길은 신림역 방향에서 신대방역 방향으로 쭉 올라오시면 당곡사거리 근처에 있구요.
보라매공원하고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롯데관악점, 보라매병원 버스정류장 바로 옆 10m에 있습니다.
더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본문 하단에 있는 다음지도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의 정식 명칭은 '짬뽕을 품은 돈까스' 랍니다. :D
이름이 참 재미있지요? 줄여서 뽕까스라고 부르는데 돈까스를 메인메뉴로 짬뽕을 같이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돈까스는 물론 짬뽕도 기가막힌 곳이라 이름 한 번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배달도 되는 곳이라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의 사장님이 배달하는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저도 근처에 있다면 배달시켜서 먹고 싶은 생각도 생기네요. :D


겨우 자리를 잡고 앉아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의 내부를 둘러보니 나름 깔끔하더라구요. :D
테이블에는 위에 보이는 것 처럼 후추와 휴지만 간단히 준비되어 있답니다.


위에 보이는 것이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의 메뉴판 입니다. :D
전체적인 가격대는 국내산 메뉴를 사용해 그런지 가격대가 보통이였지만 ...
스페셜 세트 메뉴 같은 경우는 짬뽕+볶음밥+돈까스 3종류를 같이 판매하는데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네요.


특히 매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서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의 짬뽕을 드셔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못먹어 도전하지 못했지만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한 번 드셔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 :D


위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국내산 생등심을 사용하고 있고 ...
모든 재료와 소스를 직접 만들고 구매해서 만든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D


가장 먼저 서비스로 주셨던 콜라가 등장 했습니다. :D
저는 2명이서 가서 스페셜 세트 하나를 주문 했는데도 이렇게 잘 챙겨 주시네요.
서비스 이니 다른 분들에게도 제공 될지는 모르겠지만 인심이 후해 보이네요.


스페셜 메뉴에 포함 되어 있는 짬뽕을 생각하면 소주 한 잔 이 그립지만 ...
아쉽게도 주류는 판매하는 곳이 아니니 콜라로 만족해야 겠습니다. +_+


먼저 연장(?)인 숫가락, 포크, 젓가락, 나이프가 제공 됩니다. :D
인원 수에 맞게 준비되는 것 같으며 상태도 완전 깔끔하네요.


돈까스 집에서 주는 스프를 좋아하는데 가장 먼저 스프가 등장했습니다. :D
크림 스프로 맛이 특별히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식전에 먹기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테이블에 있던 후추를 뿌려서 먹으려 했는데 너무 많이 뿌린 것 같네요. -_-;;;
그래도 후추를 좋아하는 편이니 관계 없습니다.


일단 한 입 먹어보니 돈까스와 같이 나오는 딱 그런 스프 맛 입니다. +_+;;;
더 맛있게 끓여 주셨으면 좋겠지만 이 정도면 괜찮은 편이라 생각이 됩니다.


스프와 함께 나온 블루베리소스와 함께 나온 샐러드. 
식전에 간단히 제공해 주는 거지만 상태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D


직접 먹어보니 입맛을 돋구는데 참 괜찮은 것 같네요. :D
맨날 고기만 먹어서 야채가 그리운데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위 사진 처럼 가장 먼저 차려지는 메뉴는 스프와 샐러드 입니다. :D
이렇게 보니 왠지 코스요리를 먹으러 온 것 같지만 여기는 짬뽕과 수제 돈까스 집입니다. 


맛이 괜찮은 편이고 배가 고팠던 터라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D
이 정도면 추가로 제공 되는 음식치고는 괜찮았습니다. 어떤 곳은 돈까스 먹으러가도 스프 안주는 곳도 있으니까요.


짜잔! 그리고 등장한 메인메뉴 3가지!!!
새우볶음밥과 돈까스 3종류(돈까스, 나쵸돈까스, 생선까스), 백짬뽕의 모습 입니다. :D
양도 정말 푸짐해 보여서 그런지 3명 이상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준비되는 밑반찬인 피클, 단무지, 김치 입니다. :D
피클이나 단무지는 흔히 파는 메뉴고 김치는 국내산인데 괜찮더라구요.


자! 그럼 하나씩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새우 볶음밥인데요. 새우도 넉넉히 들어 있는게 상당히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계란 후라이 하나 정도 더 올려 주면 좋겠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 +_+;;


자세히 보셔도 아시겠지만 상당히 푸짐해 보입니다. :D
그냥 주문해도 4,000원 이상은 줘야 할 것 같은 괜찮은 퀄리티 입니다.


새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칵테일 새우도 많이 들어 있어 좋았답니다. :D
더 큰 새우가 들어 있으면 좋겠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이 정도면 만족 스럽습니다.


먹어보니 이 정도면 누구나 괜찮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
제가 새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조금 더 추가 점수를 드린 점은 어쩔 수 없지만요. 


그리고 2번째로 소개해 드릴 것이 바로 백짬뽕 입니다. :D
매운 짬뽕이 맛있는 곳이라고 하지만 저는 매운 음식을 못먹으니 ...
가장 만만해 보이는 백짬뽕으로 주문을 해 보았답니다. 


속을 들여다 보니 면도 넉넉히 들어 있어서 짬뽕 하나만 주문해도 두명이서 먹어도 될 것 같네요. :D
면발 상태도 중국집에서 흔히 먹는 것 보다 괜찮은 편이라 전문성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직접 먹어보니 맛도 시원하고 면발도 상당히 부드러운 편인 것 같더라구요. :D
배달도 된다고 하니 제가 집이 근처라면 맨날 주문해서 먹고 싶을 것 같습니다.


안에 해산물도 넉넉히 들어 있어서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좋은 요리가 될 것 같네요. :D
꽃게를 손에 집어 들고 뜯어 먹는 맛이란 조만간 간장게장 한 번 먹으러 가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국물도 정말 시워하고 소주가 있으면 2~3병은 금방 마실 것 같습니다. :D
여러분들도 직접 가보시면 제가 왜 그런 말을 하는 것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국내산 생드심으로 만든 돈까스 입니다.
생선까스는 러시아산이긴 하지만 흔히 많이 쓰이고 있으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러시아산 생선까스 맛이 괜찮아 좋아한 답니다. +_+


조금 특이했던 치즈나쵸 돈까스였는데요. :D
처음에는 치즈가 속에 들어간 치즈 돈까스를 생각했는데 ...
나쵸치즈를 위에 소스처럼 뿌려서 나와서 나쵸치즈 돈까스더라구요.


일단 돈까스만 해도 2명이서 먹으면 배가 터질 것 같지만 ...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봅니다. +_+


나쵸 돈까스 속도 튀김 옷도 얇고 안은 두툼해 상당히 먹으직 스러워 보입니다.
나쵸치즈도 넉넉히 올라가 있어서 굉장히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D


치즈도 쭉쭉 늘어나는 모습을 보니 더욱 먹음직 스럽습니다. :D
빨리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회오리치는 것 같네요.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돈까스'의 상태 입니다. :D
아주 두껍다고 느껴지진 않지만 상당히 좋은 돼지고기를 사용한 느낌이 팍팍 드네요. 
돈까스는 역시 수입보다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생선까스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의 생선까스도 ...
러시아산 이긴 하지만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러시아 산 생선 나름 맛있습니다. +_+
러시아산의 경우 우리나라에서 정말 흔하게 판매되고 있는 종류기도 하니까요.


가장 잘 생겨 보이는 돈까스 하나 집어 먹어 봅니다. :D
상태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 또 먹고 싶은 맛이였습니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이 치즈나쵸 돈까스 였는데요. :D
위에 올라간 치즈로 인해 돈까스 맛이 훨신 더 크게 살아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장 기본 메뉴라 할 수 있는 돈까스도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D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딱 좋은 상태라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직접 드셔보시면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는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D
나오는 음식 하나 하나에 정성이 가득 담겨 있는 곳이니까요.


배고프신 분들은 입을 벌려 보시길 바랄게요. +_+
제가 모니터 밖으로 숫가락을 밀어 넣어 드리겠습니다.
- 현실적으로 불가능 해서 죄송 ㅠ_ㅠ...


이렇게 그냥 돈까스, 나쵸치즈돈까스, 생선까스를 한 번에 먹어도 맛있었답니다. +_+
다음에는 다른 돈까스 종류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의 풀네임이 '짬뽕을 품은 돈까스'이기 때문에 한 번 만들어 봤습니다.
짬뽕면과 돈까스의 만남 이렇게 보니 정말 색다르지 않으신가요. :D


그럼 맛은 어떨까요? 백짬뽕의 시원한 맛과 돈까스의 맛이 어울어져 ...
한 번 먹어보면 중독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_+


치즈나쵸 돈까스와 함께 짬뽕을 먹어도 전혀 느끼 하지 않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먹어보니 짬뽕과 돈까스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 궁합인 것 같습니다. :D


하루 장사를 마무리하고 뒷정리를 하고 있는 모습. +_+
주방을 들여다 봐도 깔끔하고 유니폼(?)도 챙겨 있고 하는 모습을 보니 더 믿음이 가네요.


물어보니 명함이 따로 없다고 하셔서 배달용 메뉴판으로 마지막을 장식해 봅니다. :D
가까운 곳은 배달도 된다고 하니 배고프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의 맛을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저도 조금 만 더 늦게 갔으면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의 맛을 보지 못하고 발걸음을 돌릴 뻔 했습니다.
다행스럽게 마지막(?)손님이 되어서 직접 먹어보니 맛집이란 이름로 불리워도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보라매공원 근처에 정말 조그만 가게지만 이렇게 사람들이 자주 찾아오는 곳이라 신기하게 느껴지네요.
관심 있는 분들은 보라매공원에서 산책도 즐기시고 근처에 있는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에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972-31
전화 : 02-3285-9788 
특이사항 : 배달가능
영업시간 : AM 11시~ PM 9시


짬뽕과 돈까스 두 메뉴 모두 정말 괜찮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짬뽕과 돈까스 둘 중 무엇을 먹어야 좋을지 고민 되신다면 ...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보라매공원 맛집! 뽕까스에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_+
그럼 이것으로 보라매공원 맛집! 영업시간 끝나기도 전에 재료가 떨어져 문 닫는 이유? - 뽕까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