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게임 영화 리뷰 관람 후기 <퍼펙트 게임> 조승우, 양동근, 최정원 주연



퍼펙트 게임 영화 리뷰 관람 후기 <퍼펙트 게임> 조승우, 양동근, 최정원 주연 포스팅 입니다.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챙겨 봐야 할 영화 퍼펙트게임을 보고 왔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영화는 야구선수 최동원님과 선동열님의 맞대결을 그린 감동의 드라마 입니다.
저는 야구에 대해 관심도 없고, 관련 지식도 거의 없다시피 한 사람이였지만 ...
영화를 보는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재미 있고 신나는 시간이였습니다.
최동원 선수와 선동열 선수의 자조심을 건 치열한 승부! 그 속에 숨겨진 이야기! 퍼펙트 게임!
완성도 높은 영화로 만들어낸 이 작품 제작진과 배우 여러분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이 영화에 대한 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사실 선동열씨에 대한 것 밖에는 모르고 있었습니다.
야구를 좋아하지 않는 것도 있지만 제가 최동원 선수를 기억하지 못 하고 있었던 이유이기도 했습니다.
항상 저에게는 야구보다는 축구가 더 친숙했을 뿐더러 야구선수 이름은 알고 있는게 20명이 채 되지 않을 테니까요.

그 만큼이나 야구에 대한 지식이 없던 저였지만 ...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의 호흡과 드라마틱한 내용이 저를 점점 빠져들게 만들 었습니다.
정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 영화 속에서 야구를 정치적으로 이용한 부분이 참 재미가 있었지요.

또, 출연했던 조승우, 양동근, 최정원의 주연 배우와 마동석, 조진웅, 손병호, 공정환, 현쥬니, 박수환 등 ...
화려한 조연배우들의 연기가 빛났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연배우들 만큼이나 완성도 높은 연기력과 캐릭터 몰입도를 보여줬으니까요.
 

무엇 보다도 최정원 배우 같은 경우에는 <브레인>이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먼저 알았지만 ...
이 영화를 통해 확실히 저에게 연기 잘 하는 배우로 다가 왔습니다.
영화 <퍼펙트 게임>도 그렇지만 드라마 <브레인>을 보지 못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 번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영화속에서 치열한 맞대결을 펼치는 해태와 롯데, 최동원과 선동열, 그리고 선수들의 감동의 드라마.
1987년 5월 16일의 명승부. 양 팀 모두 완벽한 게임을 현장이 궁금하다면 이 영화를 꼭 봐야겠지요. ^^
퍼펙트 게임은 단순히 야구 스포츠 영화가 아니라 인간적인 면을 긍국 까지 묘사하는 영화라고 생각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퍼펙트 게임의 줄거리와 쥬르날의 감상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펙트 게임 영화 줄거리

대결을 원한 세상 속으로 꿈을 던진 두 남자, 최동원 선동열의 고독하고도 치열한 맞대결!! 지역주의와 학연의 골이 깊었던 불안과 격동의 1980년대, 전 국민이 환호했던 유일한 위안은 프로야구였다! 피나는 노력과 끈기로 대한민국 최고의 투수로 자리잡은 롯데의 최동원! 최동원의 뒤를 이어 새롭게 떠오르는 해태의 천재 투수 선동열! 세상은 선후배였던 두 사람을 라이벌이라 부르는데... 1:1의 팽팽한 상황 속에서 승부만을 강요했던 비정한 세상에서 전국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자신의 꿈을 걸어야 했던 최동원과 선동열의 맞대결이 펼쳐지는데...
- 네이버 퍼펙트 게임 영화 줄거리 (링크)

쥬르날의 <퍼펙트 게임> 영화 리뷰 관람 후기

야구의 '야'자도 모르는 건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야구에 관심이 없던 나에게는 새로운 충격으로 다가온 영화였습니다. 선동열 선수의 이름만 알고 관람 한 영화였지만 한 시대를 풍미한 대한민국 야구계의 최고의 라이벌 최동원과 선동열 선수의 드라마틱한 광경을 꼭 1987년 경기에 관람을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지않는태양 최동원 선수와 떠오르는 태양 선동열 선수의 맞대결, 연세대와 고려대, 경상도와 전라도, 롯데와 해태, 각종 대립구도에서 벌어지는 두 선수의 드라마는 가의 환상적이였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즐겁게 본 영화가 최근이 많이 없는 것 같은데, 정말 재미있고 신나는 시간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상영되고 있는 영화 중 미션임파서블 보다 훨신 더 재미있는 영화라고 생각 됩니다.
- 쥬르날의 영화 평점 <10점 만점 중 9점>

예고편 첨부하오니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은 예고편 한 번 보고 영화를 보시길 바랍니다.
퍼펙트 게임은 야구에 대해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라 생각 되며,
가족간 혹은 친구와 연인과도 같이 보기 좋은 영화라고 생각 됩니다.
그럼 이것으로 퍼펙트 게임 영화 리뷰 관람 후기 <퍼펙트 게임> 조승우, 양동근, 최정원 주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의 에피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