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협찬 여성 구두 전문 쇼핑몰 직접 방문해 보니?



연예인 협찬 여성 구두 전문 쇼핑몰 직접 방문해 보니? 포스팅 입니다.
많은 오프라인 패션샵이 스타 마케팅을 위해서 많은 연예인들에게 협찬이란 이름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몰들 역시도 많은 연예인들에게 협찬을 하고 있습니다.
협찬은 연예인들에게 쇼핑몰의 제품을 사용하게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 입니다.
그렇다고 연예인들은 협찬해 주는 제품을 전부 그대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소속 매니저 혹은 담당 코디네이터와의 협의하여 연예인 캐릭터에 어울리는 제품만을 사용하기 때문 입니다.
인지도가 떨어지는 연예인의 경우에는 이런 부분이 덜할 수는 있겠지만,
속칭 잘 나간다는 연예인들은 패션상품을 협찬 받는 다고 해서 그대로 사용하지 않는 다는 이야기 입니다.


연예인이란 그 이름 값 만으로도 걸어다니는 커다란 상품이기 때문에 ...
패션감각에 민감한 연예인들의 경우 정말 예쁜 구두가 아닌 이상 협찬을 받더라도 신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오히려 예쁜 구두를 만드는 곳이라면 연예인이 먼저 나서서 협찬을 해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으까요.
그렇다면 연예인들이 진짜 사랑하는 연예인 협찬 여성 구두 쇼핑몰은 어떤 곳이 있을까요?
얼마나 예쁜 디자인을 만들기에 많은 연예인들이 협찬을 받기를 원하는 것일까요?


연예인들에게 협찬을 해주는 전문 쇼핑몰이야 많이 있겠지만 가장 대표적인 예로 ...
연예인 협찬 여성구두 전문 쇼핑몰 <준자네>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준자네>는 고급스런 디자인과 명품 스타일로 많은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 입니다.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는다는 것은 그것 만으로도 실로 대단한 일이 아닐까요? :D


이것은 제 친구가 구매했었던 <준자네>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립' 이라는 제품 입니다.
다른 쇼핑몰에 비해 <준자네>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 훨신 저렴하고 예뻤기 때문 입니다.
제가 연예인 협찬 여성 구두 쇼핑몰 직접 방문하게 된 이유는 바로 이 제품 때문 이였습니다.
본래는 위 사진 처럼 블랙을 주문했어야 하는데 제 친구의 주문 실수로 다른색상을 주문했었기 때문 입니다.
다음날 중요한 약속이 있었던 친구는 자신의 실수에 패닉상태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친구와 함께 제품 교환을 받기 위해서 <준자네>로 직접 방문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불행(?) 중 다행인지 친구와 저는 구두 쇼핑몰 근처에 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대학로에서 터벅터벅 걸어서 동대문 근처 창신동에 위치한 쇼핑몰로 발걸음을 하였습니다. :D


쇼핑몰에 방문 해 보는 것은 처음이였는데, <준자네> 직원 분들의 따뜻한 환대속에 제품을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XX 쇼핑몰 같은 경우는 업무에 방해가 되니 찾아오지 말라고 하는 등 이상한 핑계를 대기 마렸이였는데 ...
이렇게 고객이 직접 방문하였을 때 빠른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것을 보니 왠지 모르게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여자들 패션의 완성은 구두라고 생각한다. 여자들은 공감할 것이다. 누구는 가방이라고도 이야기 하고 머리스타일이라고도 하지만 구두라고 생각하는 여자들이 훨신 많을 거라 생각한다. 나 역시 그렇기 때문에 내일 관심남과의 데이트를 위해서 신고 나갈 예쁜 구두를 찾기 위해 모든 인터넷 쇼핑몰을 뒤지고 다녔으니까. 어쩌면 내일 관심남과의 데이트는 나의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될지도 모른다. 그렇게 고생하며 찾고 있던 중 여성구두 <준자네> 쇼핑몰에서 팔고 있는 한 구두가 눈에 확들어 왔다. 구두는 강력하게 나를 신어야 한다고 외치고 있었고, 나는 데이트를 위해 바로 구두를 질러버렸다. 그런데 왠걸? 급한 마음에 주문한 것이 색상을 잘 못 선택해 버렸다. -_-;; 그렇게 나는 쥬르날에게 전화했고 울부짖었다. "내일 데이트 어떻게 해야 됨!! 흐엉 ㅠ_ㅠ"

- 쥬르날의 친구. 여자 코스프레 하고 있는 A양 다이어리.TXT -

구두 역시 친구가 신어 보았을 때 편안함과 너무 예뻐 보인다고 정말 좋아라 하더군요.

 
그렇게 친구는 저와 같이 쇼핑몰에 직접 방문해 내일 약속에 신을 수 있는 구두를 교환에 성공 하였고,
마음에 드는 신발을 획득 한 친구의 웃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D
그러던 중 갑자기 쇼핑몰은 어떤 곳일까 라는 의문점이 생겨서 견학을 해보고 싶었는데,
다행히 직원분에게 쉽게 허락을 받고 준자네 쇼핑몰을 살짝 견학 해보았습니다.


대부분의 구두 쇼핑몰이 이런 모습일까요? 쇼핑몰 사무실 공간 여기저기 널려 ...
주인을 만나길 기다리는 구두와 택배 박스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대충 쌓여 있는 택배 박스만 수백개는 되어 보이기에 궁금한 마음에 질문을 해보니 ...
한국 뿐만 아니라 외국으로 수출까지 하고 있다는 말을 듣게 되었습니다.
연예인들에게 협찬만 해주는 것 뿐이 아니라 외국으로 수출 까지 한다니 참 글로벌한 기업인 것 같았습니다. +_+


택배 보장 상태를 살짝 들여다 보니 포리백에 깔끔한 로고가 그려진 상태로 깔끔하게 포장 되고 있었습니다.
역시 전문적인 연예인 협찬 여성 구두 전문 쇼핑몰은 뭔가 달라도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구두가 깔끔하게 포장 되고 운반 되는 모습을 보면서 온라인에서 구두를 산다면?
꼭 <준자네> 같이 친절하고 깔끔하게 포장해 주는 곳을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깔끔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에게 협찬을 해줄 수 있었던게 아닐까요?
제 친구가 교환한 구두를 신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
<준자네>구두를 협찬을 받고 기뻐하는 연예인을 표정이 머리속에 그려졌습니다.
제 친구가 마음에 쏙 들어 했던 것 처럼 협찬 받은 연예인들도 그런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요? :D


연예인 협찬 여성 구두 전문 쇼핑몰 <준자네> 직접 방문해 보니 ...
더욱 믿음이가고 예쁜 디자인의 구두를 정말 좋게 만들어네는 쇼핑몰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고객 한 명을 위한 친절함. <준자네>가 이런 마음을 변치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앞으로 우리나라를 넘어서 세계적인 여성 구두 전문 쇼핑몰이 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연예인 협찬 여성 구두 전문 쇼핑몰 <준자네> (링크) 여기를 클릭하면 바로 확인 할 수 있어요. ^^

그럼 이것으로 연예인 협찬 여성 구두 전문 쇼핑몰 직접 방문해 보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블로그 기자단 활동으로 작성 된 글 입니다. ::

:: 쥬르날의 에피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