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뽑기] 인형뽑기 게임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인형뽑기 기계, 인형뽑기 게임)



[인형뽑기] 인형뽑기 게임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 인형뽑기 게임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쥬르날의 에피소드 :: [인형뽑기] 인형뽑기 게임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포스팅 입니다.
우리의 일상속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인형뽑기' 보면 한 번쯤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다들 해보셨을 겁니다.
필자 역시 인형뽑기에 조금 집착을 하는 편인데 실제로 인형이 탐나서라기 보다는 ...
인형뽑기 그 자체에 큰 재미를 느끼고 성취감을 느낀다고 해야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동전을 넣는다고 해서 모두 인형뽑기에 성공을 하는 것은 아니겠지요?
특히 어떤 몹쓸 가게는 기계에 장난(?)을 친 곳들도 있고 심지어 인형에 모래를 넣어 무게를 늘린 곳들도 있으니 ...
인형뽑기에서 성공한다는 것은 왠지 인생을 배우는 듯 한 느낌이 들곤 합니다.

사람들이 인형뽑기에 열광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부분인 아닐런지요?
작은 인형 하나지만 성공을 하게 되면 큰 성취감과 만족감이 생겨나기 마련이니까요. ^^
필자 역시 인형뽑기를 좋아하기에 그 즐거움을 다시 한 번 경험하기 위해 집에 가는 길에 도전해 보았답니다. 


누구나 로그인 없이 가능한 추천 입니다!
아래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손가락 그림을 눌러주세요! *^^*


500원 동전의 힘을 빌려 시작한 인형뽑기 게임 ...
처음 해보는 곳이라 감을 잡을 필요가 있겠지만 동전의 여유가 없던 것이 아쉽습니다.

필자의 인형뽑기를 잘하는 팁이라면 먼저 기계의 '악력(힘)'이 어떤 정도인지 알아야 될 필요가 있으니까요.
간혹 흐느적 거리며 흔들거리는 기계들도 있는데 그런 기계들은 99% 장난(?)치는 악덕 업주가 운영을 하는 곳이니까요.
이번에는 그런 생각을 할 겨를이 없었던 것이기에 결과과 좋지 못했던 것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인형뽑기를 하는 것에는 두가지 갈림길이 있습니다.
정말 뽑고 싶은 것을 뽑느냐 아니면 쉽고 가능성 있는 것을 뽑느냐 ...
이번에는 처음 사용해 보는 기계이기에 가능성에 도전을 해보았답니다.


가까이 있는 핑크색 인형에 초점을 맞추고 신중하게 버튼을 눌러 주면 ...
기계는 인형을 껴안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 합니다.

이 순간이 인형뽑기를 하며 가장 두근 거리는 순간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잡히느냐 잡히지 않느냐에 따라 기쁨과 슬픔에 희비가 교차하게 되니까요.


심한 경우 '오르가즘'을 느끼는 사람도 있으니 ... =_=; ㅎㅎㅎ


아쉽지만 필자의 도전을 실패로 끝이났습니다.  ㅠ_ㅠ...
하지만 아쉬워 할 것 없이 쿨하게 물러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순간 '오기'가 발동하면 지갑에 모든 지폐를 탈탈 털게 되는 만행(?)을 벌이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가끔 오백원, 천원에 행복을 느끼는 것이 건전하게 인형뽑기를 즐기는 방법이니까요. ^^


속으로는 다시는 이 기계는 피해야 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ㅎㅎㅎ;;;


누구나 한 번 쯤 도전해 봤을 인형뽑기,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심리적 현상 때문인 것 같습니다.
작은 투자로 큰 결실을 얻을 수 있다는 점만큼 투자대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점이랄까요?

물론 속에 들어 있는 인형을 가지가 투자한 금액 만큼의 효과보다 작을 수 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싸구려 인형을 소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내가 해냈다는 '성취감' 은 돈으로 환산 할 수 없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집에 오가는 길에 인형뽑기 기계를 만나게 되면 가는길을 잠시 멈춰서고 도전하게 되는 거라 생각합니다.

아마 저 역시 오늘은 실패를 경험 했지만 다음에 또 인형뽑기 기계를 마주하게 된다면 ...
분명 주머니에 손을 넣고 동전이 있는지 없는지 부터 찾아보게 될 테니까요. ^^


다음에는 인형 뽑기에 성공한 쥬르날을 이야기를 적어보고 싶습니다.
저만 알고 있는 인형뽑기 잘하는법과 모든 노하우를 공개해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럼 이것으로 [인형뽑기] 인형뽑기 게임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제 글이 마음에 드시면 구독+ ← 여기도 살짝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