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데이트 코스, 서울 등축제와 한화 불꽃길 데이트 총정리!



서울 데이트 코스, 서울 등축제와 한화 불꽃길 데이트 총정리!


100년의 숙제라고 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 연인들이라면 항상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는 역활을 두분중 한 분은 꼭 하고 계실거라고 생각 합니다. 어디를 가야 좋을지 같이 가면 어떨지 고민하는 것이 공부나 업무보다 정답이 없어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테니까요. 저도 역시 같은 생각 입니다. 그런 분들에게 오늘 서울의 명소중의 명소 서울 데이트 코스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청계천 데이트에 대해서 이야기 드릴까 합니다.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서울 데이트 코스, 서울 등축제와 한화 불꽃길 데이트 총정리'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고 싶은 11월의 코스는 바로 2015년 서울 빛초롱 축제 입니다. 빛으로 보는 서울 관광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등불을 볼 수 있는 축제이기도 합니다. 11월 6일 부터 22일 까지 청계천에서 개최 되며 입장료 무료!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축제이기 때문에 근처 데이트를 즐긴다면 가볼만하다 생각 됩니다. 



청계천의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면서 힐링한다면 둘 사이도 더욱 돈독해 지겠지요? 커플 뿐만아니라 부모님을 모시고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은 곳이 등불 축제랍니다. 



매년 청계천에서는 등불 축제를 해오고 있는데요 저도 가능하면 매년 가서 보는 편이랍니다. 집에서 가까운 편이라고 말이죠. ㅋ 올해도 이제 곧 한 번 가보려고하는데 올해는 어떤 분위기일지 또 기대가 됩니다. 



두번째는 그냥 따라 걷는 것 만으로도 좋은 곳이 바로 청계천 이랍니다. 은은한 조명을 따라 손을 맞잡고 청계천을 걷는다는 것 만으로! 둘의 사랑의 확인 할 수 있는 대화의 시간이 될거라 생각 합니다. 



그리고 청계천을 따라서 종각역, 종로2~3가 맛집 상권 까지 다양한 맛집이 위치해 있답니다. 잠깐 소개를 해드리자면 컨트리 맨즈라고 하는 곳이 존재하는데요. 여성 분들에게 특히 인기 높은 레스토랑이랍니다. 맥주 한 잔 겸 할 수 있는 곳으로 ...



치즈가 듬뿍 들어간 음식 메뉴로 인기 높은 곳이랍니다! 비쥬얼만 봐도 어떤 느낌인지 잘 알 수 있겠지요? 연인들이 데이트하기도 좋고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 가면 더 좋은 곳으로 ...



음식의 양이 좀 많은 편이라 1인 1메뉴 보다는 여러개를 나눠 시켜 먹는 것이 더 현실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곳의 대망의 하이라이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



피자! 여기서는 꼭 피자를 먹어야 한다고 여자 분들이 입을 모아 이야기 하더군요. 폭포 처럼 쏯아져내리는 치즈의 향연을 맛보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볼 필요가 있겠지요? 이처럼 맛있는 곳들이 많은 청계천인근! 둘의 성향에 맞게 음식점을 선택해 쪼르르 달려가보면 좋겠지요? 전 개인적으로 청계천 4가 쯤에 있는 광장시장이 더 끌리기도 하지만 말입니다.



소라광장에서 길을 걷다보면 최근 예쁘게 리모댈링 된 공간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그 이름하야 불꽃길! 한화불꽃길이라 이름 붙여진 곳으로 서울시와 한화그룹이 도시생생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재탄생 된 곳이기도 하답니다.



예쁜 공간으로 재탄생 된 곳에서 제가 방문했을 때는 멋진 음악 공연도 개최되고 있었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브로콜리너마저! 제가 상당히 좋아하는 공연팀인데 여기서 다시 만나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청계천에서 데이트를 즐기면 이처럼 멋진 공연도 종종 볼 수 있답니다. 이 공연은 한화 불꽃길에서 프로젝트로 진행 되었던 거리극이긴 하지만 청계천 내에서도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들이 진행 되고 있으니까요.



위 영상은 제가 청계천의 모습과 브로콜리너마저의 공연 직캠을 촬영한 내용이랍니다. 청계천의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로콜리 너마저 팬이라면 당연히 그래야 하구요. ㅋ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 나온 기분으로 공연을 관람하기도 좋은 청계천! 주변에 학원 다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친구들과 밤나들이 한 번 떠나보는 것도 좋겠지요? 



서울 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는 수 많은 연인분들에게 고합니다.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 중에서 새롭게 변화되어 가는 한화 불꽃길 같은 예쁜 곳에서 함꼐 인증샷 남겨 보는 건 어떨까요? 청계천이 데이트 코스로 자리 잡은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계속 해서 새로운 모습을 사람들의 발걸음을 사로 잡고 있는 영원한 명소로 자리 잡을 거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서울 데이트 코스, 서울 등축제와 한화 불꽃길 데이트 총정리! '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지금 까지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 이였습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카메라, 캐논 EOS 6D



"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쥬르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 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