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카메라, 가을 제주도 여행 사진 메이킹 포토



하이엔드 카메라, 가을 제주도 여행 사진 메이킹 포토


지난 시간에 이어 계속 되는 제주도 여행사진 이야기 입니다. 올 초가을 그러니까 9월 초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사진을 하이엔드 카메라 G3X로 촬영한 모습을 모두 털어 보여드리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제주도에서 좋아하는 곳들 위주로 풍경을 소개해 드리면서 여행하며 사용하기 편리한 하이엔드 카메라 캐논 G3X 사용기를 같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사용해본 캐논 하이엔드급 카메라 중에서는 괜찮은 성능을 가진 제품이랍니다.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하이엔드 카메라, 가을 제주도 여행 사진 메이킹 포토'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제주도에서 제가 좋아하는 곳들이 몇 곳 있습니다. 그 중에서 협재해수욕장은 당연 손꼽히는 곳이고 이번 여행에 처음 가보았던 곳인데 신창풍차해안이라는 곳으로 풍력발전단지가 볼만한 풍경을 만들어내는 곳이랍니다. 



이번 여행에도 주력 카메라는 하이엔드 카메라 G3X였습니다. 광각과 초망원 영역을 카메라 한대로 해결 할 수 있는 여행용 하이엔드 카메라 제품으로 올인원 카메라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슈퍼문이 떠오르기도 했는데요 G3X의 망원 영역이면 카메라 화각 넘치게 달 사진을 찍을 수 있을 정도로 망원 영역이 우수한 제품이랍니다.



그렇다면 광각영역은 부족할까요? 지난 9월 풍력단지를 다녀오면서 촬영한 사진이랍니다. 드넓은 풍력 발전 단지의 모습을 담아낸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도 광각영역도 충분한 가능성을 지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흐린날이였지만 가볍게 스냅샷을 촬영하는 것 만으로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이렇게 여행을 하면서 촬영한 스냅 사진으로 앨범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이엔드 카메라의 장점은 다양한 화각을 바디와 올인원 렌즈 일체형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DSLR이 화질과 확장성이 좋다고 한다면 하이엔드 카메라는 실용성이 뛰어납니다. 



이 곳이 바로 제가 가을 제주도 여행 사진을 촬영한 제주시범 바다목장 '신창풍력단지' 입니다. 사진 찍기 참 좋은 곳이고 멍때리기도 꽤나 괜찮은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이와 같이 멋진 풍경을 마주 할 수 있습니다. 바다를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 풍력 발전소의 웅장한 모습을 바라 볼 수 있는 전망대 포인트이기도 하니까요.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고 이 자리에 서있는 것 만으로도 제주도를 모두 느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탁트인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곳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다를 보는 것 만으로도 제주도에 온 것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인물 사진 촬영하기도 좋은 포인트랍니다. 저도 함께 한 여행 친구들과 함께 많은 기록을 남기기도 했답니다. 사진도 찍고 제주도 특유의 분위기도 즐기고 그리고 무엇보다 압권인것이 ...



풍력 발전 풍차 바로 아래서 그 떨림을 느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풍차 아래 서서 하늘을 바라 보면 이런 느낌 입니다. 이 역시 광각 사진 커버가능한 g3X 로 촬영한 사진이랍니다. 하늘의 푸르름과 풍력 발전의 웅장함을 하나에 담아낸 사진이랄까요? .



그리고 바로 옆에 협재 해수욕장으로 여행코스를 옴겨 봅니다. 이 역시 초가을 사진이지만 해수욕장에서 물에 들어간 사람들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우리나라 대표 해수욕장의 풍경 ... 



협재 명물 츄러스로 협재해수욕장의 포인트중 포인트 비양도를 담아보기도 하면서 ... 이만하면 사진 찍으면서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누리기 충분하겠지요? 제주도 항상 가는 섬이긴 하지만 갈때마다 즐거운 것이 이렇게 새로운 놀이(?)를 할 수 있기 때문이라 생각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멋진 하늘과 바다를 두고 그냥 지나갈 수 없겠지요? 가을 여행 사진이라고 하지만 바다에 발정도 담구는 것은 가능한 계절 겨울이 아닌 가을이니까요. 협재 해수욕장의 시원시원한 매력과 함께 인물 사진을 담아보았습니다. 



이것이 하이엔드 카메라로 촬영한 것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여행 동반자와 함께 탁 트인 협재해수욕장을 촬영한다는 것 배경에 더불어 인물이 살아나는 포인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사진 찍기 좋아하는 여행 친구와 함께 찰칵. 제주도가 좋은 이유가 바로 이런 모습 때문이 아닐까요? 시원 시원 한 바람 맞으며 제주도를 즐기고 있는 여행자들의 모습도 내가 담고 싶은 화각그대로 하이앤드 카메라로 찰칵 찰칵! 



즐거운 분위기를 기대로 살리는 여행 사진! 여행하면 남는건 정말 사진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찍고 기록하면 할 수 록 우리의 자산이 많아지는 거라 생각합니다! 사진 찍기 싫어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 정말 나중에 후회하니까요.



오늘 보여드린 사진은 모두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G3X로 촬영 된 사진이랍니다. 푸르른 제주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 낼 수 있는 제품으로 가볍게 여행사진 촬영하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다고 해야 할까요? 



셀카 모드! 틸트 LCD 엑정이 지원되어 보면서 사진 촬영하는 것도 가능 하답니다. 이런 것 역시 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남기는 또하나의 방법이 아닐까요? 제가 하이엔드 카메라 캐논 G3X를 한 2달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충분히 만족스러운 카메라라고 평가 할 수 있으니까요. 



지금 까지 '하이엔드 카메라, 가을 제주도 여행 사진 메이킹 포토' 에피소드 였습니다. 카메라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DSLR 카메라 유저분들이 서브 카메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장망원 기능 하나만 고려해도 망원렌즈 하나 구매한다고 생각하고 사용을 해도 무리 없을 것 같습니다. 투바디로 말이죠. 그럼 이것으로 오늘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피쉬아이라고 불리우는 DSLR 렌즈에 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