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9월 소식, 기업 발전과 사회공헌활동



한화그룹 9월 소식, 기업 발전과 사회공헌활동


안녕하세요?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 입니다. 오늘은 한화그룹의 9월 소식중 제가 관심가지고 읽었던 내용 두가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하나는 한화에너지가 유틸리티 자동화 업체 에스아이티를 인수 했다는 내용이며 또 하나의 이야기는 건강도 챙기며 소외계칭도 돕는 걷는 만큼 기부하는 워킹포어스 행사를 진행했다는 소식 입니다. 훈훈하고 불꽃같은 이야기!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한화그룹 9월 소식, 기업 발전과 사회공헌활동'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어떤 일들인지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먼저 한화에너지가 전력 수처리 공조 설비에 대한 통합 제어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보수하는 국내 업체인 에스아이티를 1천 29억원에 인수했다고 합니다. 이는 유틸리티 자동 제어 역량 및 에너지 절감 기술력을 확보해 해당 사업에 지속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하고 자동 제어 분야 진출을 통한 사업영역 확대를 하고자함이라고 합니다. 주식 거래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소식 놓치지 말아야 겠지요? .



국내 유수 고객사들로 부터 높은 기술력과 뛰어난 원가 경쟁력을 인정 받은 기술집약적 기업으로 표가 받는 곳이라 한화이너지가 중장기 적으로 종합에너지 사업자로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불 수 있습니다. 



다음 소식은 쌀쌀해져 가는 가운데 요즘 따뜻한 이야기 입니다. 한화그룹은 건강도 챙기고 소외계층도 돕는 걷는 만큼기부 하는 워킹 포어스 행사를 진행하고 기부금으로 자전거 300여대를 구매해 소외계층 아동에게 기증했다는 내용 입니다. 



본행사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4km 가량의 남산 둘레길을 걸으며 스탬프를 찍는 미션을 수행하고 한 걸음 걸을 때 마다 기부금을 적립하는 어플리케이션을 각자의 스마트폰에 설치해 걸어 10m 당 1원씩 자동 적립하여 사회단체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 된 프로젝트랍니다. 한화그룹은 작년 부터 사회적기업 '빅워크'와 함께 친환경 걷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300여 대의 자전거와 휠체어 등을 기부 한 바가 있답니다. 한화그룹은 김승연 회장님의 함꼐 멀리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업체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읋 진행하고 있으니 기대해 볼만 하다고 생각 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쥬르날의 '한화그룹 9월 소식, 기업 발전과 사회공헌활동'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10월에는 더 따뜻한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 까지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 이였습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쥬르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 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