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나는 불꽃이다 유튜브 영상 화제!



한화이글스, 나는 불꽃이다 유튜브 영상 화제!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 입니다. 저에게도 기쁜 소식! 한화이글스 나는 불꽃이다 캠페인이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올해 2015년은 특히 한화이글스가 10개 구단 체제로 경쟁이 확대 되면서 400만 관중 달성이라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한화극장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낸 한화이글스 팸심에 힘입어 제작 되었다고 합니다. 한화이글스 김성근 감독님편, 선수편, 이글스 팬편 까지 총 3편으로 구성 된 광고 영상인데요. 한화이글스 팬으로서 이 영상을 보면서 그리고 지금까지의 성적을 보면서 얼마나 마음이 뿌듯 하던지요. ㅎ 그럼 지금 부터 '한화이글스, 나는 불꽃이다 유튜브 영상 화제!'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열성적인 팬층을 보유한 한화이글스! 저역시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을 하면서 한화이글스 응원을 하러도 많이갔고 저스스로도 한화 팬이랍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응원단장 창화형의 모습을 보면서 반해버리고 말았으니까요. 



올해 경기를 관람하러 대전까지 내려갔을 때도 그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답니다. 항상 매경기 투혼과 열정을 보여주는 팀이 바로 한화이글스이니까요. 광고로 제작 된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전파 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선수 편에서는 현재 위암 수술로 재활중인 정현석 선수의 모습까지 볼 수 있답니다! 



김성근 감독님이 한화이글스 감독으로 오시면서 정말 많은 성장을 했다고도 말 할 수 있겠지만 물론 선수들과 우리 팬들이 열심히 응원을 펼쳤기 때문에 만들어 낼 수 있는 과정이겠지요? 나는 불꽃이다! 한화그룹의 슬로건을 담고 있는 영상이 메시지와 함께 마음속을 파고 드는 그런 내용인 것 같습니다.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는 선수들 그리고 선수를 믿고 응원하는 우리의 팬들 ... 그룹 광고 차원에서 제작이 된영상이긴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마음이 심쿵해 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역전의 홈런이라도 날리는 순간이라면!!! 다같이 열광하는 그 뜨거운 함성은 불꽃보다도 더 화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니까요. 이 런 부분은 야구장에서 응원을 안해본 사람이라면 이해 하지못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만큼 즐거운 상상이 드는 3편의 영상 지금 부터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 나는 블꽃이다 한화이글스 감독편 

 
▲ 나는 블꽃이다 한화이글스 선수편 

▲ 나는 블꽃이다 한화이글스 팬편


여러분들이 직접 동영상을 보시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나에겐 소중한 것이 있다 변치 않는 믿음을 보내 주는 것 1등이여서가 아니라 늘 이겨서가 아니라 끝까지 포기 하지 않는 투혼이 있기에 ... 전 3가지 영상중에서 한화이글스 팬편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실제 팬의 입장이라서 그런걸까요. 길지 않습니다. 짧은 영상이니 직접 영상을 보시면서 한화이글스의 매력에 푹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을 기준으로 5위를 달리고 있는 한화이글스 우승이 아니더라도 1등이 아니더라도 항상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에 팬으로서 참 기쁩니다. 야구팬 여러분들이라면 한화팬이 꼭 아니더라도 한화이글스의 열정을 아실거라 믿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한화이글스, 나는 불꽃이다 유튜브 영상 화제!'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지금이라도 훌쩍!!! 야구장으로 떠나서 창화형과 한화이글스 팬 분들과 함께 활활 타오르는 응원을 하고 싶어지네요. ^^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쥬르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 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