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혼자하기, 영어 인터넷 강의 후기



영어공부 혼자하기, 영어 인터넷 강의 후기


언어라는 것이 특히 혼자서 익히기는 상당히 어려운 학문이기도 하지만 실제로 해보면 불가능한 것도 아니랍니다. 실제 우리들 주변에서는 혼자서 언어를 독학하는 경우도 많이 존재하기 때문 입니다. 영어가 중요시 되는 요즘 영어공부 혼자하기 필살전략을 통해 영어 실력을 키워나가는 분들도 많이 있지만 이 경우 제대로 된 교재와 학습도구를 통해 공부를 해야 실제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그에 한가지 도움이 되는 것이 영어 인터넷 강의를 들으며 혼자 열심히 돌직구를 날려보는 것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잠깐, 영어 인터넷 강의라고 해서 무조건 적으로 나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교재도 그렇고 합리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제대로 된 독학도 가능한 것이기 때문 입니다. 그럼 지금 부터 '영어공부 혼자하기, 영어 인터넷 강의 후기'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어떤 이야기인지 제가 이용해보았던 영어 인터넷 강의 후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외쿸 ...;; 처음 외국 나갔을 때는 몰랐습니다. 사실 지금도 해외 여행을 나가면 바디랭기지로 모든 것이 다 가능하다곤 하지만 ... 영어를 못해서 정말 아쉬운 상황들이 많았으니까요. 내가 여기서 영어로 한 마디만 더 했다면??? 새로운 친구도 만날 수 있고 새로운 경험들을 할 수 도 있었을 테니까요.



그게 아니라면 사실 여기저기 이끌려 다니는 가이드 투어로 해외를 다닐 수밖에 없고 한국에서도 외국인에게 말 한 마디 붙이지 못하는 패배자가 될 수 있고 ... 사실 쪽팔린 것도 ... ㅠ_ㅠ. ;;; 그렇게 다녀온 이후로 저도 짬이 나는대로 영어 공부에 관심을 가지고 진행을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전화영어 부터해서 정말 많은 것들을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영어공부 혼자하기의 진정한 정답은 영어 인터넷 강의에 있더군요. 눈으로 보면서 듣는 것 이상으로 독학에 중요한 요소는 없으니까요. 제가 기타를 좋아하는데 기타도 같습니다. 악보만 보면서 따라하는 것 보다는 직접 수업을 받듣 영상을 통해 공부를 하는 것이 더 이해도가 높았으니까요.



초단기[홈페이지:링크] 라는 이름에 끌려 처음 접하게 되었던 곳 저도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된 곳이였는데요. 직접 샘플강의를 들어보니 정말 이해도 쉽고 딱 생활에서 필요한 영어들을 쉽게 접할 수 있고 하루 공부 시간도 짧아 바쁜 자영업 생활을 하는 저 같은 사람에게는 정말 괜찮은 프로그램이더군요.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벤트도 진행 되고 있고 이용한 사람들의 후기도 괜찮은 편이며 저도 직접 사용을 해본 바로는 여지것 생각했던 영어 수업과는 다른 느낌이 너무 좋더군요. 



일단 처음 도전해 보실 분들 영어공부 혼자하기에 첫 경험이라면!!! 짧게 도전하는게 좋지만 저 같은 경우는 2년 프리패스 상품이 더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2년에 무려 78%나 할인 된 가격에 영어공부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저도 또 해외 여행이 계획 되어 있는데 외쿡 항공사여서 예약 확인 전화가 왔는데 말도 못하고 쩔쩔 ... 거렸었는데 최근에 온 전화는 당당히 말 할 수 있었다라는 정도랄까요? ㅋ 



저도 그랬지만 수강후기를 보면 볼 수록 믿음이 더 갑니다. 사실 서비스의 모든 영역은 직접 이용해본 사람의 이야기가 가장 정확한 것이기 때문 입니다. 영어는 이걸로 됐다 치고 ... 요즘엔 중국어도 관심이 가는데 중국어도 서비스해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랄까요? ㅋ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하자면 정말 짧은 시간에 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 입니다. 저도 시간을 많이 들여서 YBM 같은 유명 학원을 다녀보기도 했지만 직접 왔다갔다 하는 스트레스가 정말 장난이 아니니까요. ㅠ_ㅠ. ;;;



온라인으로 결정 하고 바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것! 영어공부 혼자하기에 도전하시는분들이라면 한 번 관심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영어는 정말이지 ... 세상을 살아가고 일을 하면서도 ... 계속 필요하다는 생각을 지워 버릴 수 없으니까요. ㅠ_ㅠ. .. 정말 밉지만 배워야 한다는 !!! 



더 자세한 것은 직접 홈페이지 방문해서 사람들이 직접 이용한 후기를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게 가장 정확하고 제가 100번 이야기하는 것보다 사람들의 이야기가 더 진실 된 것일 테니까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초단기 듀얼스케치"



직접 방문 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샘플 영상을 보고 판단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샘플 영상을 먼저 확인하고 진행을 했었던 거니까요. 영상 퀄리티도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영상을 보면 그림으로 영어가 떠오르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중학교때 영어는 담을 쌓고 포기를 했었는데 ... 이렇게 영어를 다시 접하게 되다뇨 ... 오 마이갓! 




그리고 바로 위에 영상을 보시면 어떤 형태로 영어 수업이 진행 되는지를 아실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형태지만 반복 되면서 내가 직접 타이핑을 치는 느낌으로 대화와 단어를 만들어가고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게 얼마나 효과 적일까 라는 고민을 하기도 했지만 직접 이렇게 타이핑을 하는 느낌으로 수업을 들으니 그 효과는 더 확실해 지더군요. 저 같은 경우는 영상을 보면서 직접 말해보고 타이핑을 해보면서 정답과 맞는지 비교를 해보니까요. 다른 수 많은 영어 인터넷 강의가 존재하지만 시각적인 효과가 더해져서 그런지 확실히 더 믿임이 가더라구요. 이런건 본인이 느껴보기 나름이니까요.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돈을 버는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속에서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영어공부 혼자하기에 도전하시는 여러분 저는 이 초이스가 시간을 절약하는데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 만큼 경험해 보아서 더 자신있게 이야기 드릴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쥬르날의 '영어공부 혼자하기, 영어 인터넷 강의 후기'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영어공부를 시작하기로 다짐을 하신 분들이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 저도 더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이 글은 초단기를 홍보를 목적으로 해당 서비스를 지원을 받아 작성 된 컨텐츠 입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