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에피소드/카메라 사용기

DSLR 카메라, 캐논 750D와 함께한 일상

DSLR 카메라, 캐논 750D와 함께한 일상


안녕하세요? 쥬르날 입니다. 신제품 캐논 DSLR 카메라 750D에 관해 궁금한점이 많을 거라고 생각 합니다. 최근 나온 핫한 신제품임은 물론 크게 향상 된 성능 덕에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 입니다. 화질과 색감이 특히 뛰어나 이전작 700D에 비해 크게 향상 된 성능이 강점이랍니다. 지난 2주 동안 캐논 DSLR 카메라 750D로 사진을 촬영하다 보니 그 향상 된 성능을 직접 체감을 할 수 있겠더군요. 특히 노이즈 개선면에서는 박수를 칠만큼 개인적인 만족도도 높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DSLR 카메라, 캐논 750D와 함께한 일상' 에피소드를 보시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든 사진은 캐논 750D로 촬영 된 사진이며 렌즈는 특별한 렌즈가 아닌 기본 번들렌즈인 18-55mm STM 기본 렌즈로 촬영 된 사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전문적인 내용 보다는 일상 면에서 적용 된 내용을 참고하시면 카메라 선택에 작은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말도 안되는 ... 쥬르날 사진 부터 한 장 투척하고 시작을 합니다. 어두운 공간의 치킨집에서 촬영을 한 모습인데 고감도 촬영을 통해 ISO 최대치로 설정해 촬영한 사진이랍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그렇게 깨짐 현상이나 자글자글은 현상이 나타나지 않답니다. 



일상에 가장 흔한 사진이라고 할 수 있는 먹방 사진 ... 맛있는 고기를 더 맛있어 보이게 담아 내기에 충분 합니다. 물론 더 밝은 조리개 값을 렌즈를 사용하면 더욱더 먹음직 스러운 사진을 만들어 낼 수 있도 있겠지요?



여러분들이 직접 보고 판단해 보는 것이 가장 좋을 것 이라 생각 합니다. 위 사진은 P모두 자동 프로그램 모드로 촬영 된 사진이며 전문적인 기술이 전혀 포함 되어 있지 않고 촬영 된사진이며 역시 후보정도 없답니다!



그리고 750D의 노이즈 해소와 고감도 ISO를 지원해 어두운 공간에서도 밝게 촬영 할 수 있어 일상의 모든 요소를 담아 낼 수 있답니다. 예를 들어서 간단히 조명이 설치 된 곳이 아니라 완전 어두운 느낌을 '바' 에서도 750D는 촬영이 가능 합니다. 



이처럼 완전 어두워 보이는 술집에서 촬영한 사진이랍니다. 일상속에서 사진을 찍다보면 어두워서 사진찍기를 포기하는 경우가 있는데 ISO를 최대 한으로 활용하면 자글거리긴하지만 우리의 일상을 스마트폰 보다 더 선명한 느낌으로 담아 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주밍샷 느낌의 전문적인 사진도 담아 낼 수 있어 입문용 DSLR 카메라로 적절하다고 생각 됩니다. 저도 여러가지 패턴의 사진을 촬영해 보고 여기저기서 2주간 사용을 해보니 더 그렇더군요. 



마지막으로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카메라에 담고 싶은 분들도 캐논 750D와 함께라면 걱정 없습니다. 초점영역이 늘어나 강아지의 빠른 움직임을 더 디테일 하게 담아 낼 수 있는 것은 물론 최근 광고에서 이야기 하듯 화질을 보고 선택한다면 단연 캐논이라는 말처럼 확연한 성능을 보여주니까요. 



하루 종일 강아지와 함께 사진찍기 놀이를 했었던 날인데 ... 지금 생각해도 참 귀여운 강아지를 카메라에 담는 것 하나 만으로도 행복했던 날이였습니다. 반려동물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제가 하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거라 생각합니다. 입문용 DSLR 카메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캐논 750D가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저도 앞으로 계속 소개를 해드리면서 750D로 촬영한 사진을 보여드릴 것이고 그 내용을 보시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만족스러워 보이실거라 생각 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DSLR 카메라, 캐논 750D와 함께한 일상'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야구장 출사를 다녀온 모습들로 750D의 매력을 이야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카메라, 캐논 EOS 750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