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카메라, 캐논 G7X 리얼 후기



하이엔드 카메라, 캐논 G7X 리얼 후기


한달간의 테스트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G7X를 사용한지도 1달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사용기를 통해서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는지 쪽지로 문의가 오기도 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렇게 사용했던 하이엔드 카메라 캐논 G7X의 마지막 이야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도 실제 구매를 하고 싶을 정도로 강한 매력이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렇게 소개해 드리는게 스스로도 자신 있습니다. 그럼 캐논 G7X의 마지막 이야기인 쥬르날의 '하이엔드 카메라, 캐논 G7X 리얼 후기' 에피소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엔드 카메라냐 DSLR이냐 고민하시는 스마트폰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



먼저 이 카메라의 가장 큰 장점은 작고 파워풀한 성능을 가지고 있어 카메라 하나로 모든걸 해결하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적절한 카메라랍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보다 훨신 더 선명하고 뚜렷한 사진 결과물을 촬영 할 수 있으며 여자 분들이 가지고 다니기에도 괜찮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G7X 화이트 모델이 하나 나온다면 그 선호도는 어머어마 해질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서 이런 저런 사진을 촬영하면서 이제품이 어떤지에 대해 이웃 여성 분들에게 특히 많이 질문을 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기에는 서브 카메라로 괜찮은 면을 보여줬던 제품이니까요. 그 결과 대다수의 여성분들이 이 정도면 가지고 싶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시더군요.



다양한 비교 모델들이 있어 어쩌면 더 고민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이 제품의 가장 큰 비교 강점은 스마트폰 카메라 보다 가성비 훨신 더 우수한 사진 결과물을 보여준다는 내용 입니다. 특히 캐논 유저라면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G7X를 택하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스마트폰은 다양한 성능 기능을 활용 할 수 있지만 본질인 사진의 실제 인화 했을때의 기능이 전문 카메라 보다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G7X는 사진 인화시에도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면서 따지고 보면 스마트폰 보다 훨신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 생각 합니다.



무거운 DSLR 을 가지고 여행을 가지 않아도 여행지의 즐거운 추억을 기록 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DSLR 카메라를 우선시 하는 유저라면 당연히 어딜 가든 DSLR 카메라와 함께 하겠지만 카메라가 무겁게 느껴지는 분들에게는 이 정도면 훌륭한 여행 동반자가 될 테니까요.



그리고 이 카메라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가 셔터소리가 거의 없어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DSLR 카메라나 미러리스급 카메라들은 사진 찍는 소리 때문에 신경이 쓰이기 마련인데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G7X는 사진을 찍는지 안찍는지 모를 정도로 조용한 탓에 사람이 많은 공간에서 사진을 찍어도 큰 부담이 없답니다.



위 두개 사진 역시 하이엔드 카메라인 G7X로 촬영 된 사진이랍니다. 대략 보기에는 미러리스로 찍은 것 같이 보이기도하고 DSLR 카메라로 촬영한 것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위 사진은 바로 캐논 G7X로 촬영한 사진이랍니다. 아웃포커싱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DSLR 을 구매하려는 분들이라면 위 2장의 사진을 보는 것 만으로도 고민은 해결 되실거라 생각 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상상도 할 수 있는 사진이지요 ~ 



말인즉 언제 어디서나 우리들의 즐거운 추억을 기록하는데 스마트폰 보다 훨신 우수하고 퀄리티 있는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다는 말 입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예쁜 사진은 우리들의 추억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어주는 거라 생각 합니다.



언제 어디를 가더라도 하이엔드 카메라 G7X와 함꼐 한 1달은 즐거웠습니다. 가볍게 급박한 순간에도 빠르게 셔터를 누를 수 있는 휴대용 카메라의 절정판, 스마트폰 카메라보다는 더! DSLR 마케라보다는 가볍게! 사용하고 싶은 카메라가 고민 된다면 하이엔드급 카메라가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머니속에서 쏙들어가는 카메라라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기 좋으니까요. 그럼 이것으로 '하이엔드 카메라, 캐논 G7X 리얼 후기'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캐논의 신제품을 한 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대해주세요!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카메라, 캐논 G7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