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친환경 사회적기업, 레어 아이템 그린인박스



한화 친환경 사회적기업, 레어 아이템 그린인박스


한화프렌즈 기자단 쥬르날 입니다. 오늘은 좀 의미 있는 선물상자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한화그룹이 친환경 사회적기업 지원사업을 통해 지원 받은 사회적기업에서 출시한 10만원 상당의 친화경 상품 랜덤 박스랍니다. 그린인박스라는 이름으로 네이처 앤피플의 100% 국내산 편백나무 목침과 삼베주머니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포함한 의미 있는 상품이랍니다. 박스 속에는 네이처앤피플, 비전윅스, 페어트레이드코리아, 모숨 등의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제가 이야기 드리기 보다는 한화친환경 사회적 기업 지원사업 블로그[링크] 를 참고하시는게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쥬르날의 '한화 친환경 사회적기업, 레어 아이템 그린인박스' 이야기를 보시면서 제가 직접 경험한 그린인박스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둥! 어느날 찾아온 택배 제 자리에 놓여 있는 그린인박스를 발견하였습니다. 제 닉네임과 이름까지 친절하게 적혀 있는 택배 박스는 어떤 내용이 들어 있을지 기대감을 들게 합니다. 본 상자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었는데요.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속에 인증샷도 속속 올라 왔기도 했었답니다.



저는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이 상품을 제공 받았지만 랜덤 박스 구성이기에 어떤 제품이 들어 있을지 매우 기대가 되더군요. 선물 상자를 열어보는 사람들의 마음은 다 똑같은 것이니까요.



당신의 친환경 활동을 응원합니다! 라는 이름으로 제공 되는 그린인박스, 저도 최근 에코백 등 친환경 제품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그런 제품을 모아 판매하는 쇼핑몰 기획을 하고 있는데 이런 의미 있는 제품을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생각도 듭니다.



랜덤박스이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 들어 있을까 궁금한 마음에 열어보니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설명지 아래 목침이 보이더군요. 편안한 잠을 제공해 준다는 목침은 꼭 한 번 이용해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도 요즘 잠을 잘 못자는 터라 ... -_-;;;



제가 받은 그린인박스에는 편백나무 목침, 삼베주머니, DMZ 꿀, 오일, 참기름 등이 담겨 있었습니다. 그러나 역시 가장 눈에 가는 것은 남자인 제가 가장 활용하기 좋을 것 같은 목침 이더군요.



이 제품은 네이처앤피플이란 업체에서 제작한 친환경 제품으로 편안한 잠을 추구 하는 사람에게 그 꿈(?)을 이뤄준다고 하더군요. 아직 사용은 못해 봤는데 실제로도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냄새만 맡아도 알 수 있다고 해야 할까요. ㅎ; 



공정무역 유기농 아르간 리페어 페이셜 발효 오일 ... 남자가 보기엔 그냥 오일이지만 여자 분들에게는 상당히 의미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갈라진 손을 아름답게 가꿔주는 제품이기도 해서 선물용으로 적절 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그리고 가장 활용도가 높은 제품은 역시 꿀인 것 같습니다. 달콤한 꿈이라는 인쇄가 그려진 친환경 제품으로 맛이 참 달콤하더군요. 빵에 발라먹는 용도라고 할 수 있을지 자세한 활용도는 모르지만 저는 물에 타먹는 것이 가장 맛있더군요. ^^



친환경이라는 이름 처럼 사람을 건강하게 만드는 단어는 드물테니까요. 이 모든 제품은 한화그룹이 친환경 사회적기업 지원사업을 통해 지원한 기업들이 제작하는 제품으로 상품 하나하나가 의미 있는 제품이라 한 번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것은 우리의 건강을 생각하는 것과 같은 의미니까요. 그럼 이것으로 쥬르날의 '한화 친환경 사회적기업, 레어 아이템 그린인박스' 에피소드를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한화프렌트 기자단 쥬르날 이였습니다.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쥬르날의 에피소드  에디터쥬르날  카메라, 캐논 EOS 6D



"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쥬르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 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