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알뜰폰 스마트폰 #2 > 공짜요금도 가능한 획기적인 할인 제도, 이마트 쇼핑후기와 알뜰폰 요금



이마트 알뜰폰 스마트폰 #2 > 공짜요금도 가능한 획기적인 할인 제도, 이마트 쇼핑후기와 알뜰폰 요금


공짜요금도 가능한 획기적인 알뜰폰 할인제도


이마트 알뜰폰을 사용한 지도 벌써 1개월이 지났습니다. 이마트 알뜰폰이 가진 놀라운 할인 혜택을 실제 경험해 보니 왜 이제서야 사용을 했을까 싶을 정도로 후회가 듭니다. 지난 이마트 알뜰폰 후기(http://jepisode.com/1070)를 먼저 보시고 이 글을 읽으신다면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는지 더 쉽게 이해가 되실 것 같습니다. 지난 1개월 동안 공짜요금도 가능하다는 획기적인 할인제도를 가진 알뜰폰을 실제 사용해 보니 이런 홍보 문구가 괜히 하는 말이 아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면 할 수록 통신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놀라운 할인제도가 있기 때문이랍니다. 그럼 제가 지난 시간 동안 어떻게 이마트 알뜰폰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았는지 이마트 쇼핑와 함께 그 내용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친구들과 함께 강촌으로 MT를 가면서 이마트에서 왕창 쇼핑을 했었답니다. 그 때 저는 이마트 알뜰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들을 꼼꼼히 챙겨 골라 아래와 같은 금액을 통신요금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여행을 갈 때 사게 되는 오뚜기밥이라던가 소주, 맥주 등 실제로 자주 구매하는 브랜드들을 구매하는 것 만으로도 통신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마트 알뜰폰을 개통한 이후로 쇼핑을 하게 되면 이마트로만 발걸음 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핸드폰 5만원이 넘는 것이 보통인데 이마트에서 2번 쇼핑한 것 만으로 만원 가까이 되는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또 내가 할인 받을 통신요금을 다음날 이마트 알뜰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바로 바로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고지서가 나오기 전에 미리 확인 할 수 있다는 편의성 까지 제공하고 있답니다.


▲ 강촌으로 여행 갈 때 구매한 이마트 쇼핑 영수증!


MT를 간다고 참 많은 먹을거리를 샀는데 통신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구매한 것이라 더욱 알뜰하게 구매한 것 같아 스스로 자랑스러웠답니다. 조금만 계산하면서 쇼핑을 한다면 이마트 알뜰폰 할인 혜택을 더 크게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쇼핑을 더 꼼꼼하게 하도록 자극했던 것 같습니다. 같은 제품을 사더라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을 사면 나에게 더 큰 이득이 되는 것이니까요. 다른 알뜰폰은 통신요금 할인 같은 혜택이 드문데 이마트 알뜰폰을 사용하면 쇼핑을 하면 할 수록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 인 것 같습니다.


▲ 이마트에서 쇼핑한 재료로 만들어 먹는 스파게티와 볶음밥, 덕분에 강촌 MT가 더욱 즐거웠다 ^^


여행을 다녀온 뒤에도 할인혜택에 욕심(?)이 나서 그런지 계속 이마트에서만 쇼핑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마트 알뜰폰 하나 때문에 사람의 쇼핑 습관이 변화 되었다고 해야 할까요? 쇼핑을 하면 할 수록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를 구매 하는 일이 많아 졌으니까요. 계속 쇼핑을 하다보니 제휴 된 화장품, 샴푸, 린스 등의 생필품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율이 더 높고 몇몇 브랜드는 여러 번 구매해야 할인 받을 수 있는게 있어 이 부분을 꼼꼼히 챙기면 더 큰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마트 알뜰폰 앱에서 제품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제품을 사면 제품도 할인받고, 통신비도 100원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더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겠지요? 


쇼핑한 것들을 집에 돌아와서 펼쳐보니 제 취향이 극명하게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요리보다는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먹거리나 샴프와 같은 생필품만 잔뜩 산 것이 혼자사는 사람티가 너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스스로 요리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에는 전에 MT 갔을 때 남은 오뚜기밥과 요번에 사온 재료와 합해 주먹밥을 만들기에 도전해 보았답니다.  


만들다 보니 장난끼가 발동해 표정이 시크한 주먹밥을 만들게 되었답니다. 만든 김에 사람들에게 먹어보라고 나눠 줬는데 모두 만족하는 걸 보니 자취생활을 오래해온 내공은 여전히 변함 없는 것 같습니다. 대학시절에도 자취방 근처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고 대학 동기들에게 이런 저런 요리를 만들어줬던 기억이 나면서 역시 혼자 살다 보면 모든 익숙해지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렇게 제가 한 달 동안 3번의 쇼핑을 하면서 이마트에서 할인 받은 총 할인 금액은 무려 24,400원 이랍니다. 앞서 이야기 했던 것 처럼 요즘 보통 핸드폰 요금 5만원이 넘게 나오는 것은 기본인데 이마트 알뜰폰을 사용하면서 기본 요금도 더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는데 이처럼 추가 통신 요금 할인 혜택 까지 받을 수 있으니 참 알뜰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이 저보다 조금 더 꼼꼼하게 쇼핑한다면 제가 할인 받은 금액 보다 더 높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할인혜택은 이마트 알뜰폰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마트 알뜰폰 알아보기 ▶ https://mobile.emart.com/cu/main.do


▲ 쥬르날이 사용한 이마트 알뜰폰 1월 청구서 상세 USIM 19요금제로 가입하였으나 1월 7일 가입으로 6일치 요금이 제외 되어 15,322원이 나옴.


▲ 통신 할인받고 남은 잔여 쇼핑할인액은 이마트 포인트로 추가 적립, 예상 할인액 24,400원 - 통신비 할인 15,322원 = 9,078 포인트 적립

지난 번 포스팅에서 청구서가 나오면 얼마나 할인 받았는지를 알려드린다고 미리 말씀 드렸듯 제가 사용한 실제 요금이 표기 된 고지서를 공개하겠습니다. 위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료 15,322원은 전액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할인을 받고 통신비용을 전액 면제 받았답니다. 만약 제가 6일치가 제외 되지 않은 기본료 19,000원 이었어도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었답니다. 통신비 할인 목록에서 제외되는 유심비와 부가세 11,430원만 내었답니다. 제가 1월 동안 쇼핑을 하면서 쌓은 24,400원의 통신비 할인 금액으로 기본료는 전액 할인 받고, 남는 통신비 할인금액으로 이마트포인트 까지 별도로 9,000원 가량 적립 받았으니 이만하면 정말 알뜰하고 스마트한 소비생활을 한 것이 아닐까요? 대략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를 35,000원 서비스를 (LTE 무제한 42 요금제) 이용할 경우 매달 20,000원씩 쇼핑 할인 받으면 한 달에 통신비 반값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년이면 정말 엄청난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저 처럼 혼자 생활을 하시는 자취생 분들이라면 이처럼 파격적인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마트 알뜰폰을 사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 드리고 싶습니다. 기왕 스마트폰을 써야 한다면 통신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마트 알뜰폰을 사용하면서 통신 요금도 저렴하게 이용하면서 추가로 쇼핑을 하면서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실천하는 것이 절약 할 수 있는 방법이니까요. 특히 집 근처에 이마트가 있는 분들이라면 고민 할 것도 없이 바로 찾아가서 제가 이야기 드렸던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 이마트 알뜰폰 스마트폰 #2 > 공짜요금도 가능한 획기적인 할인 제도, 이마트 쇼핑후기와 알뜰폰 요금 "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쥬르날의 에피소드 │ 에디터, 쥬르날 │ 카메라, 캐논 EOS 60D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포스팅은 이마트 알뜰폰의 취재 요청을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