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맛집 > 정릉 맛집 > 도심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맛있는캠핑



성북구 맛집 > 정릉 맛집 > 도심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맛있는캠핑


도심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도심속의 삭막한 일상에 숨이 막히고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캠핑과 같이 자유로운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떠나 캠핑을 하려면 이런 저런 준비물들도 상당히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생각하면 막상 캠핑을 떠나는 것이 쉬운일 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도심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라 말 할 수 있는 정릉 맛집 < 맛있는캠핑 > 에 가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맛있는캠핑은 캠핑 스타일 고기집으로 멀리 여행을 가지 않아도 캠핑 분위기 내면서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모든 것이 갖춰진 곳이랍니다. 직접 가보니 마치 여행을 온듯 한 느낌이 들어 자주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다가 캠핑 분위기 물씬 느껴지도록 꼬치구이를 서비스 해주는 것이 참 마음에 들었던 곳이랍니다. 자! 그럼 성북구 맛집 도심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라 말 할 수 있는 < 맛있는캠핑 > 이 어떤 곳인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캠핑을 하러 멀리 떠나지 않아도 < 맛있는캠핑 > 에 가면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맛있는 캠핑을 찾아 정릉시장으로 고고싱

캠핑스타일 고깃집 맛있는캠핑의 위치는 정릉시장 안쪽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시장 가는 길에 겸사 겸사 들려도 될 정도이며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5분 거리 정도 되는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 면에서도 괜찮은 곳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캠핑 스타일 한 번 즐겨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여 검색을 하던 중 발견 한 곳인데 자세한 찾아가는 방법이 나와 있지 않아 고생 스러웠는데 요즘은 스마트폰 검색을 통해 어떤 곳에 있는 곳이라도 쉽게 찾아 갈 수 있으니 세상 참 편리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정릉시장 내에 위치한 < 맛있는캠핑 > 입구.


살아있는 캠핑 분위기, 맛있는캠핑

가게 이름 그대로 캠핑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정릉 맛집 < 맛있는캠핑 > 안으로 들어가면 도라에몽이 꺼내 놓은 듯 한 어디로든지 문을 통해 들어온 것 처럼 정릉시장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위치도 가게 문을 열고 바로 앞쪽에 물이 흐르는 실개천이 있어 캠핑의 분위기를 더욱 생생히 느낄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물론 작은 소품 하나 부터 캠핑장에 와 있는 듯 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맛있는캠핑. 캠핑 분위기 내러 왔으니 고기 한 번 간만에 제대로 구워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의자 부터 소품 하나까지 캠핑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다.


▲ 각종 모임이나 가족 모임에서도 특별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 때는 가볼만 한 공간이다.


▲ 분위기가 좋다고 가격이 비쌀까? NO! 저렴한 가격에 캠핑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고기를 주문하면 꼬치구이가 서비스

목살을 주문하던 삼겹살을 주문하던 1인분에 하나씩 제공 되는 꼬치구이! 버섯, 피망, 토마토, 감자 그리고 바나나 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 캠핑 분위기를 한 층 더 잘 살려 주었던 느낌을 받은 것 같습니다. 고기만 주문하면 이 처럼 푸짐한 꼬치구이가 서비스 되니 별도로 다른 곳 처럼 버섯 사리 등을 주문하지 않아도 되고 캠핑장에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해온 것 같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꽤 마음에 들더군요. 꼬치구이를 더 먹고 싶은 사람은 3,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추가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삽겹살과 소갈비살로 천천히 캠핑 스타일을 즐겨 보았다.


▲ 반찬을 담은 식기 등도 캠핑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는 것 같다.


캠핑 느낌 그대로 소갈비를 즐기자

간만에 사람들과 캠핑 여행을 떠나온 것 처럼 캠핑 분위기로 구성 된 음식점이라 그런지 고기가 더욱 먹음직 스러워 보였던 것 같습니다. 익어가는 소갈비살을 바라보고 있자니 더 이상 사진을 찍으며 한가롭게 참고 있기 힘들더군요. 고기의 육질도 꽤 괜찮은 편이라 고기 좋아하는 식성상 앞으로 단골 하고 싶은 가게로 자주 찾아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멀리 캠핑 여행을 가는 것 보다는 가까운 정릉 맛집을 찾아 캠핑 분위기를 즐기는 것이 더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드니까요. 캠핑을 하러가서 술을 마시면 1박 자고 와야 하는 서울에 위치한 곳이라 술 한 잔 하더라도 대리운전이나 택시타고 슝~ 돌아 올 수 있다는 장점도 무시 할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 서비스로 제공 된 꼬치구이 덕분에 더 푸짐한 캠핌 분위기를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 맛있게 익어가는 삽겹살을 바라보고 있으니 먼저 먹은 소갈비 한테 미안하더라 ... >_< ...;;;


기본 2인분에 계속 추가 된 술자리

고기를 먹다 보니 캠핑 분위기에 취해고 그러다보니 고기를 계속 주문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군요. 맛있는 고기와 함께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잔, 캠핑 분위기를 느끼기에 이보다 더 좋은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처음 소갈비와 삼겹살을 주문하고 그리고 목살도 추가하고 계속 고기를 구워 마시다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금방 시간이 흘러가더군요. 캠핑 여행을 왔으면 이런 저런 준비한다고 시간이 길어져 분위기를 더 오래 즐기지 못했을 텐데 이렇게 캠핑 스타일로 차려둔 가게에 오니 참 편리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캠핑 스타일로 즐기는 맥주 한 잔 고기쌈 하나!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정릉 맛집 좀 추천해주세요." 라고 묻는 다면?

분위기가 좋아서 그럴까요? 누군가 저에게 "정릉 맛집 좀 추천해주세요." 라고 묻는 다면 단연 < 맛있는캠핑 >에 가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필자가 국민대학교에서 대학원 생을 했던 터라 근처에 먹을 만한 곳 가려면 성신여대와 대학로 까지 내려와야 해서 고민스러웠는데 정릉시장 쪽에 위치해 있어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가벼운 마음으로 발걸음 해 보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멀리 캠핑 여행을 떠나기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맛있는캠핑에 방문해 보시고 캠핑 분위기를 마음껏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


INFO. 성북구 맛집 > 정릉 맛집 > 맛있는 캠핑

주소. 서울 성북구 정릉동 405-3 1층

전화. 010-8833-3322

 



쥬르날의 에피소드 │ 글과 사진, 쥬르날 │ 카메라, 캐논 EOS 60D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