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에피소드/캠코더 사용기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 > who is next:win,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셀프 촬영 캠코더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 > who is next:win,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셀프 촬영 캠코더


오디션 프로그램에 잘 어울리는 셀프 촬영 캠코더


최근 인기리에 종영 된 Mnet의 10부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 후 이즈 넥스트:원 / WHO IS NEXT:WIN > 에 등장한 캐논 신개념 셀프 동영상 촬영 캠코도가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노래, 연기 춤 등의 관련 분야를 꿈꾸는 사람들에게는 최적화 된 오디션 캐코더는 선명한 화질 뿐 만아니라 내 모습을 혼자 동영상 셀프 촬영을 하기 상당히 편리하기 때문에 방송 출연은 물론 최근 일반화 되어 있는 이메일 오디션에 신청하는데 활용하기 좋은 셀프 촬영 동영상 캠코더로 사랑 받고 있답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동영상 촬영 캠코더 치고는 부담 없는 편이라 오디션 등 내 모습을 셀프 촬영하는데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 번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디션캠이 < 후 이즈 넥스트:원 / WHO IS NEXT:WIN >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어떤 모습으로 출연 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디션캠이라 불리우는 캐논 VIXIA mini 정식 명칭은 < 빅시아 미니 > 라고 불리운다.


후 이즈 넥스트:원 / WHO IS NEXT:WIN

최근 인기리에 종영 된 후이즈넥스트원 슈퍼스타K2 출신의 강승윤과 K팝스타 시즌1 출신의 이승훈 등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세상에 관심을 모았던 다양한 출연자들이 팀을 나눠 데뷔가 결정 되는 과정을 그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YG와 JIP을 대결 구도라 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이랍니다. 본 방송에 캐논 빅시아 오디션캠이 협찬으로 출연 하였고 안무연습을 하고 다시 확인 하는 모습을 오디션캠에 담아 확인 하는 등 오디션캠이 진짜 오디션에 최적화 된 캠코더라는 점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던 방송 이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 경연을 통해 오디션의 생생한 에피소드를 간접 체험 할 수 있었던 < 후 이즈 넥스트:원 / WHO IS NEXT:WIN >


연습하는 상황을 생생히 담아내는 오디션캠

오디션캠 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우듯 캐논 빅시아 미니는 오디션 영상 즉 본인이 직접 시연하는 안무, 노래, 연기 등 오디션 영상을 담는데 최적화 된 HD 캠코더라고 할 수 있답니다. 별다른 복잡한 편집 필요 없이 간단한 편집 기능도 내장 되어 있는 것은 물론 그대로 유튜브 등에 동영상 업로드가 가능한 MP4 확장자를 사용하고 있어 내가 찍은 영상을 이메일 오디션 등에 지원하기에도 편리한 것이 장점이랍니다.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후이즈넥스트원에서도 오디션캠의 장점을 그대로 보여주는 모습이 방송을 그대로 타고 나갔답니다.


▲ 찍은 동영상을 그 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는 회전형 LCD를 갖추고 있다.


▲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을 친구들과 함께 바로 모니터 해 볼 수 있다.


오디션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

오디션캠을 직접 사용해 보면 아시겠지만 이 제품이 오디션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노래, 연기, 춤, 연주 등을 연습 하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괜찮은 제품인지를 아실 수 있을 겁니다. 보통 카메라를 사용해 본인의 모습을 촬영하려면 삼각대 등 다양한 준비물이 필요하거나 다른 사람이 찍어 줘야 하는 경우가 많아 혼자 촬영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으니까요. 하지만 오디션캠은 혼자 가볍게 촬영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초광각 렌즈를 탑재해 좁은 공간에서도 폭 넓은 영상을 담을 수 있어 실연과 연습을 하는 사람들에게 꽤 매력적인 필수 아이템이란 생각이 듭니다. 이메일 오디션 등에 제출을 위해서 뿐만 아니라 꾸준히 본인의 모습을 담아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항상 휴대해도 될만한 캠코더라 생각합니다.



▲ 오디션캠 무편집 동영상 

※ 본 영상은 캐논 오디션캠 VIXIA mini로 쥬르날이 직접 촬영 된 동영상 입니다.


위 동영상을 확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인을 모습을 더욱 부곽 되도록 영상을 찍을 수 있는 것도 오디션캠을 장점 인 것 같습니다. 바닥에 각도 조절이 가능한 틸트 기능을 이용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 할 수 있기에 언제 어떤 곳에서도 간단히 영상 촬영을 할 수 있답니다.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후이즈넥스트원에서 보여진 모습 그리고 제가 소개해 드린 이야기들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캐논 빅시아 미니 오디셤캠을 직접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디션캠에 대한 더 궁금한 점은 제가 쓰고 있는 캐논 오디션캠 연재글들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쥬르날의 에피소드 │ 에디터, 쥬르날 │ 카메라, 캐논 EOS 60D + VIXIA mini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포스팅은 캐논 코리아 컨슈머이미징에서 지원을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