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포토북 > 쇼캣 > 포토북을 만들어 얻을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 (포토북 만들기, 포토북 제작)



여행 포토북 > 쇼캣 > 포토북을 만들어 얻을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 (포토북 만들기, 포토북 제작)


추억을 담는 포토북, 포토북의 긍정적인 효과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찍은 사람들이 많아진 요즘 본인이 가진 디지털 사진을 이용해 포토북을 만드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포토북이란 사진을 인화해 앨범을 반드는 것과 비슷한 것으로 다양한 효과를 디자인해서 더 예쁜 나만의 특별한 앨범을 만들 수 있는 것 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닌 내가 만들고 싶은 사진으로 만들어내는 것이기에 특별한 기념일이나 여행의 추억을 담아내기 좋으며 자녀가 있는 경우 아이들의 모습의 포토북으로 만들어 보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 외에도 소중한 추억을 예쁜 책 한 권에 담아 선물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포토북은 단순히 묵혀있던 사진을 나열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디자인을 통해 나만의 사진앨범을 만들어 둔다면 다음에 열어볼 때 더 편안히 즐길 수 있으니까요. 단순히 컴퓨터에 사진을 보관 한다면 특정 사진이 저장 되어 있는 위치도 기억하기 힘들 뿐만 기억장츼 오류나 사고로 인해 그 정보를 잃어 버릴 위험이 있어 안전하지 않답니다.

그렇게 때문에 포토북을 제작해 특별한 사진을 모아둠으로서 좀 더 자주 꺼내 볼 수 있게 된은 물론 포토북을 제작 할 때 업체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사진을 보정해주기 때문에 조금 더 멋진 사진으로 소장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자 그럼 제가 포토북 제작 전문 업체 < 쇼캣 > 을 통해 여행 포토북을 만들어본 포트북 제작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추억을 디자인 하는 포토북 제작 전문 업체 < 쇼캣 > 에서 만든 여행 포토북.


하와이 여행의 추억을 포토북에 담다

위 사진 속 포토북은 쇼캣을 통해 제작한 여행 포토북 이랍니다. 지난 하와이 여행의 추억을 포토북으로 제작해 보았는데 컴퓨터로 사진 열어보는 것보다 훨신 더 현장감 느껴지는 포토북으로 제작되어 신기하더군요. 컴퓨터를 켜지 않아도 간단히 열어볼 수 있으며 세상에 딱 한 권 뿐인 앨범이라는 희소성 때문 이랄까요? 하와이 여행의 추억을 담은 포토북에 의미가 남다른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문 디자이너 분들이 꼼꼼히 디자인해 주시고 보정해 주셔서 그런지 예쁜 포토북으로 거듭나게 된 거란 생각이 듭니다. ^^


▲ " 추억을 디자인합니다. " 문구가 인상적인 쇼캣 포토북 택배 포장 상태.


▲ 더스트백에 꼼꼼히 포장 되어 택배로 배송 된다.


필자 역시 포토북을 만들어 본 것이 처음이지만 쇼캣에서 제작 된 여행 포토북의 퀄리티는 꽤나 마음에 들었답니다. 하와이 여행의 추억의 생생하게 표현해 주는 것은 물론 꼼꼼한 디자인에 열어보고 감동하게 된다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누가 봐도 예쁜 여행 포토북 다음에 또 먼 곳을 여행하게 된다면 포토북으로 제작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제작 된 포토북을 보고 있으니 하와이에서의 추억에 빠져들게 되더라.


다시 떠나고 싶은 하와이 여행

포토북을 만들고 받아 보다 보니 ... 다시 하와이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와이 푸른 바다에서 원 없이 수영하던 그 날의 추억이 머리속에 가득해 지는 걸 보니 사진이 주는 감동은 무한 한 것 같습니다. 올해는 힘들 것 같고 내년 쯤에나 다시 한 번 하와이 여행을 할 계획을 해보고 있지만 실천이 될지는 미지수 입니다. 하와이에서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며 노는 것이 소원인데 내년에는 그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 다시 여행하고 싶은 하와이의 아름다움.


여행 포토북 제작 후기

여행의 추억을 포토북에 담는 것도 꽤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면서 고급스러운 편이라 선물용으로도 꽤나 적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요즘 사람들은 포토북의 용도로 아기들의 백일 돌잔치 기념하며 만들거나 육아일기, 신혼여행, 커플 기념일 등 다양한 상황을 포토북에 담아 추억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가장 멋진 추억으로 기억하기 위한 방법으로 포토북 만한게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개인 뿐만 아니라 단체 기념 앨범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소중한 추억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다면 포토북으로 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선물용으로도 적합해 보이기에 특별한 기념일 선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포토북을 제작해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추억을 디자인하는 쇼캣에서 완성 된 포토북이 꽤 마음에 들기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쇼캣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INFO. 포토북  > 쇼캣

홈페이지. http://www.showcat.kr/

※ 여행 포토북, 커플 포토북 등 포토북 전문 제작 



쥬르날의 에피소드 │ 글과 사진, 쥬르날 │ 카메라, 캐논 EOS 60D


ⓒ 쥬르날 :: 쥬르날의 에피소드 :: JEPISO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포스팅은 쇼캣을 지원을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쥬르날이 마음에 드시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